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어버이날 카드 문구 인사말 모음

 

어버이날 준비하셨나요? 오늘은 어버이날 카드 문구와 인사말, 메시지를 준비했습니다. 위급 상황 시 "도와주세요"라고 하는 것보다 "엄마!""아빠!"라고 부르는 게 도움받을 가능성이 크다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부모들은 어딘가에서 "엄마! 아빠!"부르는 소리가 들리면 돌아보게 되어있는 것 같아요. 

어버이날-카드-문구
어버이날 카드 문구

정성 들인 문구는 부모님께 감동을 드리기에 충분할거에요. 멀리 떨어져 있어도 부모님을 생각하면 코끝이 찡해지곤 합니다. 빛나는 오월의 햇살 아래 맞이하는 어버이날! 선물이나 용돈도 좋지만 진심을 담은 손편지를 건네는 것도 매우 의미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 문구들을 참고해 보세요. 

어버이날 카드 문구 인사말 이미지

• 사랑하는 엄마! 어버이날 축하드려요. 저를 사랑으로 길러주시고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순간들 오래오래 함께해요. 

 

 <존경하는 부모님께>사랑하는 엄마 아빠 오늘은 어버이날이에요. 저는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딸(아들)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어릴 때부터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라서 그런지 어떤 힘든 일이 다가와도 두렵지 않아요. 엄마 아빠의 바람대로 건강하고 바르게 잘 살겠습니다. 우리 오래오래 행복해요. 제가 진짜로 엄청나게 사랑합니다♡

 

 조건 없는 사랑을 아낌없이 나눠주시는 우리 부모님. 엄마 아빠는 저에게 태양과도 같아요. 엄마 아빠가 계셔서 세상이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생각할수록 참 좋은 우리 엄마, 엄마 딸이라(아들이라)너무 행복해요. 무거운 삶의 무게 이제 저희가 함께 짊어질게요. 사랑합니다. 

 

 따스한 해님, 은은한 달빛처럼 저를 감싸주시는 우리 엄마 아빠. 고마워요. 제가 더 잘할게요.

 

어버이날-인사말
어버이날인사말(출처 미리캔버스)

 사랑하는 부모님께. 그동안 쑥스러워서 사랑한다는 표현 못했는데 이제야 말씀드립니다. 엄마 아빠 사랑해요. 고마워요. 엄마 아빠가 옆에 계셔서 저는 정말 행복합니다.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어버이 은혜 꼭 보답하겠습니다.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어린시절 따뜻하게 제 손을 잡아주신 것처럼 이제 제가 따뜻하게 손을 잡아 드릴게요.

 

 하늘처럼 넓고 햇살처럼 따뜻한 마음으로 길러주신 은혜 한평생 잊지 않겠습니다. 영원히 사랑합니다.

 

어버이날-편지-문구
어버이날-편지-문구

 

 일 년 365일, 엄마(아빠)를 생각하면 마음이 따뜻해져요. 부모님이 제게 가르쳐주신 사랑과 깊은 뜻 잊지 않고,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열심히 살겠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어버이날을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부모님의 얼굴을 떠오르면 저도 모르게 웃음이 나오고 행복해집니다. 평소에 쑥스러워 전하지 못했던 말들을 전해요. "사랑해요. ""엄마 아빠 아들(딸)로서 부끄럼 없게 잘 살겠습니다." "늘 믿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어머니 아버지. 늘 저를 사랑해주시고, 귀하게 여겨주시고, 존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부모님께 받은 사랑 널리 나눌 수 있는 큰 사람이 되겠습니다. 아주 오래 제 곁에 계셔 주세요. 

어버이날감사인사
어버이날감사인사

 제가 성장한 모습을 모두 기억하고 계시는, 세상 그 무엇보다도 소중한 부모님, 감사합니다. 저의 간절한 바람은 부모님께서 지금처럼 건강하게 오랫도록 제 곁에 머물러 주시는 것입니다. 

 

 제가 겉으로 잘 표현하진 못하지만 엄마를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거 아시죠? 엄마를 생각하면 행복해지고 즐거워져요. 언제까지나 제 곁에 계셔주세요. 사랑해요.

 

 환한 웃음으로 제 마음을 밝혀주시는 부모님의 사랑과 은혜에 감사합니다.  

 

 하늘아래 그 무엇이 넓다 하리오! 넓디넓은 부모님의 사랑 보답하겠습니다. 

 

▽또다른 어버이날 인사말이 궁금하시면?!

 

어버이날 인사말 이미지, 편지 문구

다가오는 5월 8일은 어버이날입니다. 지금쯤 어버이날 선물을 고민하고 계실 분들이 많을 텐데요. 오늘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카톡으로 보내드릴 만한 인사말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필

hodole.tistory.com

▽용돈봉투 도안이 필요하시나요?

 

어버이날 용돈봉투 도안 나눔

안녕하세요. 5월은 가정의달이라 챙겨야 할 기념일이 참 많죠. 돈도 많이 드는 날이구요. 오늘은 그중에서 5월 8일 어버이날 용돈봉투 도안을 준비했습니다. 기본적인 사랑과 감사의 멘트를 적어

hodole.tistory.com

어버이날 카드 문구, 인사말 잘 보셨나요? 쑥스럽지만 마음 표현하는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석가탄신일 인사말 이미지  (0) 2022.05.07
불교 명언 부처님 말씀 모음집  (0) 2022.05.02
어린이날 인사말 이미지  (0) 2022.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