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2022년 3월 인사말 좋은글 모음집

 

마침내 봄입니다. 오늘은 2022년 3월 인사말 좋은글을 날짜별로 준비했습니다. 사는 게 참 쉽지 않죠. 그래서 우리는 더욱 새 계절을 반기고, 소중한 사람을 생각하고, 안부를 묻고 그러는 거 같아요. 그럼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미지 아래 다운로드 버튼으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2년 3월 인사말 좋은글 모음집(날짜별)

1일(3월 첫날 인사말)

3월-인사말-좋은글
3월 인사말 좋은글
3월인사말.jpg
0.06MB

○새로운 한 달이 시작되었습니다. 삼일절 휴일인 오늘 경건한 마음으로 뜻깊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한껏 복 받을 준비 되셨어요? 봄이 왔으니, 다 잘될 거예요. 훈훈한 봄바람처럼 설렘 가득한 한 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3월 코로나 인사말) 우리의 몸과 마음을 한껏 움츠리게 했던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왔습니다. 이제 코로나도 다른 감염병과 비슷한 관리체계로 이행한다고 합니다. 우린 정말 코로나19와 함께하는 시대를 앞두고 있나 봅니다. 부디 건강 더욱더 챙기시고 한달동안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일

봄의 초입, 아직 날씨가 쌀쌀합니다. 꽃샘추위에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고 새 봄 행복하시길 바라요.

봄의-초입
초봄인사
봄인사.jpg
0.03MB

3일

○추운 겨울 지났으니 이제 꽃 피울 차례입니다. 행운과, 행복과, 사랑 넘치는 하루 보내세요.

○3월 3일은 삼겹살데이!  오늘 저녁엔 지글지글 맛있는 삼겹살 한쌈 크게~ 소주 한잔 어때요?? 

행운
행운
행운.jpg
0.03MB

4일

아른거리는 봄볕 속 맞이하는 금요일이에요. 한 주 마무리 잘하시고 주중 쌓인 피로 완전히 회복하는 주말 보내세요. 

봄햇살
봄햇살 속 맞이하는
봄햇살-맞이하는.jpg
0.05MB

5일

(경칩 인사말) 삼라만상이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경칩(驚蟄)입니다. 몸과 마음의 기지개 활짝 켜고 하고 싶은 일 맘껏 하는 토요일 되세요.

경칩-인사말
경칩 인사말
경칩인사말.jpg
0.04MB

6일

복잡한 일 잠시 미루고, 커피나 한잔 하면서, 여유 부리기 딱 좋은 날씨예요.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행복한-일요일
행복한 일요일
행복한일요일.jpg
0.02MB

7일

오늘 저녁 식사 메뉴는 무엇인가요? 바빠도 대충 때우지 마시고, 심사숙고하셔서 최고로 맛있는 식사를 계획해보는건 어떤가요. 힘겨운 월요일은 버티게 해줄지도 몰라요.

상큼-디저트
상큼디저트 드시며
상큼한.jpg
0.04MB

8일

산책길에 보이는 돌멩이나 나뭇잎을 한번 만져보세요. 멈춰 서서 새로운 감각을 느끼는 것은 마음을 평온하게 만들어줍니다.

예쁜-하루
예쁜꽃다발
예쁜하루되세요.jpg
0.02MB

9일

"정치를 외면한 가장 큰 댓가는 저질스러운 인간들에게 지배를 당하는 것이다."<플라톤 명언>

플라톤-정치-명언

○오늘은 제20대 대통령 선거날이에요. 더 나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소중한 한표 꼭 행사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플라톤-정치-명언.jpg
0.04MB

10일

인생에서 중요한 일들을 놓치지 않기 위해, 괜한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기 위해, 걱정은 잠시 멈추고 현재에 집중해 보세요. 

꽃사진
좋은-봄날
활짝웃는-목요일.jpg
0.03MB

좋은 봄날 활짝 웃는 목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11일

"그대 앞의 빛나는 하루가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라. 그러면 시간은 그대에게 더 많은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호레스>

시간-명언
시간-명언
시간-명언.jpg
0.05MB

○사소한 행복 지나치지 않는 금요일 되세요.

 

12일

♡나무늘보처럼 느긋하게~ 게으르게~ 천천히~ 만끽하는 주말 보내세요♡

오늘은 나무늘보처럼.
느긋한-주말.jpg
0.06MB

 

13일

이른 봄날의 아련한 햇살처럼 행복만 가득한 일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아련한-꽃-사진
아련한-햇살
아련한-봄.jpg
0.05MB

14일

(화이트데이 인사말)♡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영원히 녹지 않는 사랑을 전합니다♡

화이트데이-인사
화이트데이-인사.jpg
0.03MB

○상술이라지만 마음을 전할 구실 삼기 딱 좋은 날, 화이트데이예요. 달달한 사탕 나누며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너는 나의 봄♡함께라서 행복합니다.

 

15일

(3월 중순 인사말) 3월은 조금 천천히 흘렀으면 좋겠는데 벌써 중순입니다.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춘곤증 날려버리시고 활기 넘치는 하루 보내세요. 남은 삼월도 보람차게 보내시고 기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hi
hi봄?
hispring.jpg
0.05MB

16일

포근한 봄바람, 흩날리는 꽃잎처럼 행복의 기운 가득 품은 하루 보내세요!

행복하기
행복하기
해피하기.jpg
0.04MB

17일

희망의 계절 "3월의 봄" 실컷 누리시며 훈훈한 하루 보내세요.

3월의-봄
3월의-봄
3월의-봄.jpg
0.04MB

18일

봄의 마스코트 개나리꽃이 벌써 제주도부터 피어나기 시작했대요. 노란 개나리처럼 싱그럽고 아름다운 금요일 되세요.

노오란-개나리
노오란색
노오란-개나리.jpg
0.05MB

19일

따사로운 봄볕 속 맞이하는 주말입니다. 슬슬 봄꽃들이 개화하기 시작하니, 이번 주말엔 봄소풍 다녀오시는 건 어떨까요? 

고운-하루
고운 날
고운-하루.jpg
0.05MB

고운 하루 보내세요.

 

 

20일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설레는 봄날, 그리고 일요일. 오늘은 나에게 여유를 선물해주는 건 어떨까요? 

설레는초록
설레는-봄
설레는-봄 (1).jpg
0.05MB

21일

(춘분 인사말 문구) 오늘은 낮과 밤의 길이가 같다는 절기 '춘분(春分)'입니다. 완연한 봄을 맞이하여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춘분 인사말 이미지
춘분-인사.jpg
0.05MB

22일

"나쁜 기억은 행복의 홍수 아래로 보내버려. 수도꼭지를 트는 건 네 몫이란다."<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 中>

예쁜꽃
예쁜꽃 피우기
예쁜꽃.jpg
0.04MB

○오늘같이 멋진 봄날엔 마음속 나쁜 기억은 흘러 보내고 예쁜 꽃을 피워보아요.

 

23일

이른 봄에, 피어나고, 피어나고, 피어나는~ 꽃처럼 행복 가득 피어나는 수요일 보내세요!

피어나요
피어나요
피어나요.jpg
0.06MB

24일

좋은 일과 행운과 행복 쏟아지는 목요일 되세요.

목욜
행운받아가요
목욜인사.jpg
0.06MB

25일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존재만으로도 이미 충분한 당신, 충분히 잘하고 있어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잘하고 있어요
존재만으로도.jpg
0.04MB

26일

세계 자연 기금에서는 3월의 마지막 토요일에 한 시간 동안 전등을 꺼놓는 '어스 아워(Earth Hour)'캠페인을 추진하고 있어요. 오늘은 저녁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불 끄기에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요? 세계 여러 나라에서 한 시간 동안 불을 끄는 것만으로도 어린 소나무 112만 그루를 심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봄은-설렘
봄은설렘
봄설렘!.jpg
0.02MB

27일

앞만보고 달려온 한주 고생많으셨어요. 이제 잠깐 쉬었다 가요. 작은 행복 한조각, 놓치지 말아요.

잠깐-쉼
잠깐-쉼
잠깐-쉼.jpg
0.04MB

28일(3월 마지막 주 인사말)

"무슨 일이 일어나든 우주는 당신의 편이다. 전혀 그렇게 느껴지지 않는 때조차도 말이다."

삼월말
삼월말
삼월말 (2).jpg
0.04MB

○벌써 3월 말입니다. 남은 삼월 마무리 잘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9일

(3월 말 인사말) 22년 3월의 끝자락, 눈부신 봄볕이 주는 힘을 믿고 활짝 웃으며 힘찬 하루 시작하세요. 

삼월-끝
삼월끝?
삼월끝.jpg
0.04MB

30일

일상의 무게가 쌓인 월말, 더군다나 '수요일'이지만 그래도 생각만은 가볍게 경쾌하게 하기로 해요. 좋은 아침 기쁜 하루 보내세요.

벚꽃
3월 카톡 이미지
경쾌하게.jpg
0.04MB

31일

(3월 마지막 날 인사말) 삼월 말이 되니 정말 어디를 둘러보아도 이제 봄이구나 싶습니다. 한 달 마무리 잘하시고. 더욱 푸르게 물들 4월에도 늘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봄이,야
봄이,야
봄이야.jpg
0.05MB

2022년 3월 인사말 좋은글 잘 보셨나요? 이번 글엔 '행복'이란 키워드가 17번이나 들어가네요. 삼월엔 누구나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칩 아침 인사말 모음  (0) 2022.03.01
환갑 축하문구 모음  (0) 2022.02.19
정월 보름 인사말 이미지  (0) 2022.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