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크리스마스 카드 도안, 문구 예시(어린이집,유치원)

 

성탄절이 다가오고 있어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카드 도안 다운로드 파일, 어린이집/유치원 크리스마스 카드 문구 예시집을 준비했습니다.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어린이집 성탄절 카드 문구는 산타가 보내는 것처럼 쓰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아이가 더 잘해줬으면, 고쳐줬으면 하는 내용도 함께 넣어서요~

 

※이미지 아래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받으셔야 큰 사이즈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타 블로그 카페 공유를 금지합니다. 

크리스마스 카드 도안, 문구 예시

1. Merry Christmas 우리 OOO 일 년 동안 몸도 마음도 많이 자랐구나. 내년에도 엄마 아빠 말씀 잘 듣고 지금처럼 아프지 말고 쑥쑥 자라렴~ 사랑한다. -산타할아버지가. 

크리스마스 카드 도안 이미지클스마스 카드 문구 예시
크리스마스 카드 도안, 문구 예시
card1_큰사이즈.jpg
0.29MB

2. 마음이 따뜻한 우리 OO야~ 올해 너무 건강하고 착하게 잘 지내줘서 고마워! 내년에는 반찬도 골고루 잘 먹고 아침에도 웃으며 일어나는 멋진 어린이가 되자. 

 

3. 밝은 촛불처럼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OO야♥한 해 동안 친구들이랑도 잘 놀고 착하게 지낸 OO는 올해 멋진 산타할아버지의 선물을 받을 수 있을 거야! 내년에도 지금처럼 따뜻한 미소로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어린이가 되길 바라. ♥Merry Christmas♥

성탄절 카드 도안
크리스마스 카드 도안2
card2_큰사이즈.jpg
0.16MB

4. 일년동안 착한 마음으로 밝고 건강하게 자라준 OO를 위해 산타할아버지가 작은 선물을 준비했어요. 날씨가 춥다고 집에만 있지 말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밥도 많이 먹고!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고 밝게 웃는 OO가 되기를 바라요.

 

 

5. 사랑하는 OO야, 안녕? OO반 선생님이야. 루돌프와 산타할아버지께서 다녀가시는 즐거운 성탄절이네. 우리 OO는 한 해동안 밝고 건강하게 잘 지냈으니 산타할아버지께서 멋진 선물을 보내주실 거라고 생각해. 부모님과 신나는 크리스마스 보내고 다가오는 새해에도 지금처럼 예쁘게 웃는 OO가 되길 바랄게. ♡사랑하는 선생님이♡

산타 일러스트웃는산타카드
산타 카드 문구
card3_큰사이즈.jpg
0.17MB

6. OO야 안녕! 하얀 눈꽃송이처럼 예쁜 마음으로 예쁘게 웃는 OO의 모습을 보면 선생님도 너무 행복해진단다. 성탄절날 좋은 추억 가득 만들고 다가오는 새해에도 지금처럼 예쁘고 착한 모습으로 건강하게 쑥쑥 크길 바랄게. 메리 크리스마스!

 

7. 호기심쟁이 OO야~ 안녕? 산타할아버지야. 착한 마음으로 친구들을 도와주고 밥도 골고루 잘 먹는 우리 OO를 위해 멋진 선물을 준비했어요. 호~호~호~! 즐거운 성탄절 보내고 내년에도 엄마 아빠 말 잘 듣고 건강하게 지내기로 약속하자~ 사랑해!

 

8. (부모님이 아이에게)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우리 OO야~ OO가 애타게 기다리던 크리스마스날이네? 엄마 아빠는 OO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고,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어린이가 되길 바라.  앞으로도 예쁜 미소 간직하며 오늘 하루 맛난 음식 많이 먹고 즐겁게 보내자. -OO를 너무너무 사랑하는 엄마 아빠가

card4_큰사이즈.jpg
0.21MB

9. ☆밝은 미소가 아름다운 OO에게☆ 메리 크리스마스! 일 년 동안 엄마 아빠 말씀도 잘 듣고 착한 일 많이 한 OO를 위해 산타할아버지가 선물을 준비했어요. 내년에도 지금처럼 건강하고 밝은 웃음 잃지 않는 OO가 되길 바랄게. 

 

크리스마스 카드 도안, 문구 예시 잘 보셨나요? 어린 시절의 성탄절은 정말 기다려지고 설레는 날인 것 같습니다. 반짝반짝 전구에, 트리에, 루돌프에, 케이크, 그리고 나 홀로 집에 영화... 생각만 해도 느긋해지고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그날 하루를 잘 보내고 나면 다음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기대감이 들곤 하죠.

 

사실 아이들은 모든 게 처음이기에 작은 카드에 "사랑한다 메리 크리스마스" 한마디만 써줘도 기뻐하지요. 온 가족이 모여 캐럴을 들으며 식사를 하는 평화로운 분위기 자체가 아이에겐 큰 선물이자 의미가 될 거라 생각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