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연말 인사말 이미지 모음

 

지금쯤이면 대부분의 업계가 참 바쁜 시즌일 텐데요. 오늘은 연말 인사말 이미지 모음 콘텐츠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다양한 문구로 정리하였으니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된다면 참 좋겠습니다. 소중한 이들과 정겨운 카톡 인사를 나누어보세요.

 

※타 블로그 카페 퍼가는것은 삼가 주세요~

연말 인사말 이미지 모음

1. 다사다난했던 올 한 해도 서서히 막을 내리고 있습니다.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 충만한 새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연말인사말 이미지
연말 인사말 이미지
0.jpg
0.04MB

2. (코로나 인사말) 위드 코로나로 숨통 좀 트이나 했더니 늘어나는 확진자와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 다시 거리두기가 강화되었습니다. 일상으로 돌아가는 발걸음이 멈춰진게 못내 아쉽지만 내년을 기약하며... 건강하고 뜻깊은 연말연시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3. 기쁜 성탄,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며 내년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 이루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인사문구
행복하세요
1.jpg
0.06MB

4. 새해 계획을 세우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해의 끝자락입니다. 올 한해도 OO님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5. 올 한 해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밝아오는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한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사슴그림
연말그림
23.jpg
0.09MB

6. 일년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올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댁내 두루 평안하시기 바랍니다. 

 

7. (코로나19 연말 인사말) 지속되는 코로나19로 더욱 길게 느껴졌던 2021년을 마무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동안 힘들었던 기억은 털어버리시고 새해에는 희망차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happy
그래도 좋은일만..
5.jpg
0.05MB

8. (12월말 인사 문구) 다사다난했던 12월도 이제 저물어갑니다.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도 원하시는 일 모두 순조롭게 이루시기를 진심을 다해 기원하겠습니다. 

12월 인사문구
안부 문자
10.jpg
0.06MB

9.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힘든 한 해였지만 소중한 분들과 함께라는 점이 제게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밝고 행복한 새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10. 거리두기가 강화되어 만나 뵙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올해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기를 소망합니다. 아프지 마시고 늘 행복하세요.

기쁜
선물같은하루
11.jpg
0.05MB

11. 올 한 해도 수고하셨습니다~! 저무는 한해가 아쉽지만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야 하는 법!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반짝반짝 멋진 새해 맞이하시길 소망합니다. 

 

12. (감사 인사말)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 덕분에 코로나19로 힘들었던 한해를 순조롭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새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수고하셨어요 문구
멋진새해 
15.jpg
0.06MB

13.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입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새해에 댁내 만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14. 한파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네요. 거리두기로 인해 예전의 송년 분위기는 찾아보기 힘들지만 마음만은 훈훈한 12월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기조심하세요문구
예쁜 카톡 이미지
16.jpg
0.07MB

15. 맹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겨울 아침이에요. 따뜻한 커피처럼 마음 따뜻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포근포근
카톡전송용image
17.jpg
0.07MB

16. 고마운 인연에 늘~ 감사합니다. 진한 코코아 한잔처럼 달콤하고 설레는 연말 되시길 바라요.

 

17. 올해 힘들었던 일들과 슬픔 모두 잊고 따뜻하고 설레는 성탄절, 연말 보내세요. 

설레임
눈송이카드
18.jpg
0.06MB

16. (거리두기 연말연시 인사말) 설렘 가득한 연말 시즌입니다. 거리두기 강화로 인해 만나 뵙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시끌벅적한 내년을 기약해봅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알찬 12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17. (한 해 마무리 문구) 올해도 수고했어요. 바쁘게 살아온 만큼 뜻깊고 보람찬 연말연시 되시길 기원합니다. 

happy
뜻깊은 안부문자
19.jpg
0.08MB

18.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시기에요. 많이 바쁘시겠지만 밝은 웃음 잃지 마시고 기쁜 12월 되시길 바랍니다. 

따뜻한
겨울 인사말 이미지
20.jpg
0.08MB

19. 어느덧 한 해가 지나가네요.  마무리 잘하시고 평안하고 아름다운 새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20. 바쁘게 살아온 올 한 해도 저물어가네요. 새해에는 뜻하시는 바 모두 이루시는 풍요롭고 행복한 한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따ㄸ스한
늘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래요
21.jpg
0.05MB

21. 올 한 해도 감사했습니다. 사랑하는 분들과 예쁜 추억 만드는 연말연시 되시길 바랍니다. 

 

22. 12월과 함께 완연한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두툼한 옷 챙겨 입으시고 온기 가득한 겨울철 보내세요.

행복 문구
감사의 인사
22.jpg
0.08MB

23.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 행복하고 즐거운 일로 가득 채우시길 기원합니다. 사랑이 가득 쌓이는 따뜻한 겨울 되세요.

 

24. 어느덧 한 해의 끝자락입니다.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요. 추운 날씨에 건강 각별히 유의하시고 행복한 연말 되시길 바랍니다.

늘행복
추운날씨 안부인사
24.jpg
0.09MB

25. (강추위 인사말) 겨울다운 강추위가 찾아왔네요. 매서운 날씨에 몸은 움츠러들지만 마음만은 훈훈한 한 달 되시길 바랍니다. 

 

26. 올 한 해도 함께해주신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소중한 분들과 웃음꽃 피는 12월 되세요. 

웃음꽃
웃음꽃이피어라
25.jpg
0.06MB

27. 행복의 비결 7가지. 

-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도와주라. 

- 누군가를 진심으로 칭찬하라.

- 현재에 충실하라

- 마음이 통하는 친구를 만들라.

- 모든 일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 되도록이면 용서하라. 

- 욕심부리기 전에 '나에게 꼭 필요한가'를 생각해보라. 

"매일매일 많이 많이 행복하시길 바라요^_^"

 

28. 올 한 해 시간이 참 쏜살같이 흐른 것 같아요. 남은 한해 잘 마무리하시고 오는 새해 멋지게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커피인사
커피인사이미지
26.jpg
0.08MB

29. 남은 한 달 후회 없이 보내시고 미소 가득한 선물 같은 새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30. 한 해를 되돌아보는 12월이에요. 오늘은 한 해 동안 힘들었던 나 자신을 칭찬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희망찬 연말연시 되세요!

 

연말 인사말을 정리해보았는데요. 잘 보셨나요? 직장동료, 상사, 가족, 친구, 어린이집 알림장에 쓸만한 인사말 문구로 선정했어요. 그건 그렇고 코로나로부터 해방되는 길은 참 멀고도 험하네요.. 부디 내년에는.. 해결이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