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12월 첫날 인사말, 겨울풍경 이미지 모음

 

1년 중 마지막 달 12월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오늘은 12월 첫날 인사말과 예쁜 겨울 풍경 이미지 자료를 준비했습니다. 추울수록 따뜻한 말 한마디가 큰 위로가 된다고 합니다. 소중한 이들에게 따스한 카톡 인사를 전해 보세요.

 

※필요하신 분은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되 다른 카페나 블로그로의 펌은 삼가 주세요. 원본 이미지 출처는 '픽사 베이'입니다.

12월 첫날 인사말 이미지

■12월 1일 인사말 이미지

12월 첫날 인사말 이미지
12월 첫날 인사말 이미지
0.jpg
0.06MB

- 어느덧 1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조만간 예쁜 눈도 내리겠지요. 겨울의 문턱에서 건강 조심하시고 올 한 해 마무리 잘하세요!

겨울의 문턱에서
안부문자
1.jpg
0.09MB

- 어느덧 다사다난했던 올 한 해도 저물어갑니다. 겨울바람이 차갑지만 마음만은 보송보송 따스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따뜻한 군밤과 붕어빵이 떠오르는 겨울이 왔어요. 찬바람 부는 오늘 따스한 미소 짓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겨울 코로나 인사말

- 위드 코로나가 시행된지 한 달이 지났네요. 변이 바이러스에 연일 확진자수까지 늘어나 불안한 마음이 있지만 개인 방역과 실내 환기 철저히 준수하며 소중한 일상 회복의 발걸음이 계속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코로나와 독감 조심하시고 건강한 겨울 보내세요.

코로나 조심
코로나 인사 문구
2.jpg
0.06MB

- 위드코로나 시대로 접어들었지만 코로나19 확진자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네요. 이럴 때일수록 건강관리와 개인 방역을 철저히 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겨울 보내셨으면 합니다. 

위드코로나문구
코로나와의 동행...?!!
3.jpg
0.07MB

■12월 카톡 인사

- 하얀 눈의 계절 1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온 세상 아름답게 덮은 하얀 눈처럼 포근하고 아름다운 한 달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겨울이에요
예쁜이미지
4.jpg
0.05MB

- 가을이 떠나가고 찬바람과 함께 겨울이 찾아왔어요. 변함없이 찾아오는 계절처럼 변함없는 평안과 행복 가득한 나날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그해겨울은
아쉬움은 멀리멀리
6.jpg
0.06MB

■한 해 마무리 인사말 글귀

- 올 한 해도 한 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소중한 12월 행복으로 가득 채우시길 바라겠습니다. 

눈사람
행복한겨울
7.jpg
0.06MB

- 다사다난했던 한해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올해의 좋은 기억만 남겨두고 힘차고 밝은 새해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뜻깊은 한달 보내세요.

행복이란?
건강이 바로 돈이에요

■감사 인사말

-  올 한 해도 많은 도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겨울 기운이 만연한 12월, 항상 행복하시고 힘찬 새해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2월 감사인사말
12월 감사인사 이미지
9.jpg
0.10MB

- 소중한 인연에 늘 감사드립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연말을 맞이하여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마음 깊이 기원합니다. 

겨울 풍경 이미지 모음

※하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받으시면 큰사이즈(1024) 이미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겨울풍경
이미지출처 픽사베이
풍경_고.jpg
0.15MB

(명언1) 겨울은 하나의 계절이 아닌 축제이다. -아나미카 미슈라

풍경2
크리스마스트리 배경
풍경2_고.jpg
0.20MB

(명언2) 아주 강력한 눈보라도 시작은 하나의 눈송이다. -사라 라쉬

풍경3
풍경3_고.jpg
0.24MB

(명언3) 겨울은 회복과 준비의 계절이다. -폴 서룩스

눈오는풍경사진
풍경4_고.jpg
0.15MB

"나는 추운 잿빛의 겨울을 좋아한다. 이런 날은 그대로 하여금 불행한 기분을 음미하게 한다." -빌 워터슨

추운풍경
풍경5_고.jpg
0.16MB

"겨울이 없다면 봄은 그다지 즐겁지 않을 것이다. 고난을 맛보지 않는다면 성공이 반갑지 않을 것이다." -앤 브레드 스트리트

(희망의 메시지)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 -앙드레 말로

(성공 명언) 성공할 것이라 믿어라. 그러면 성공할 것이다. -데일 카네기

"절망하지 마라. 열쇠 꾸러미의 마지막 열쇠가 자물쇠를 열기도 한다. -체스터필드-

 

↓↓↓이런글은 어때요?↓↓↓

 

2021년 12월 인사말 이미지

연말이 다가오네요. 오늘은 1년 중 마지막 달 를 준비했습니다.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되면 기쁘겠네요. 소중한 사람들과 예쁜 12월 카톡 인사말을 나눠보세요. ※이미지 원본 출처는 '픽사베이'

hodole.tistory.com

 

 

대설(大雪)인사말, 이미지

가을 낙엽도 많이 떨어지고 이제 정말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늘은 24절기 중 21번째 절기 대설 인사말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문구로 준비했으니 가족, 친구, 동료들과 따

hodole.tistory.com

★건강한 겨울 보내는 방법★

1. 외풍 차단하기

단열을 위한 뽁뽁이, 방한 커튼, 문풍지와 같이 바람을 막을 수 있는 용품을 사용하여 보온 효과를 높여주세요. 

2. 내복 착용

전문가들에 의하면 내복을 입을 경우 체감 온도는 3도 정도 올라간다고 합니다. 가벼운 실내용 겉옷과 양말도 활용해 보세요. 

3. 습도 높이기

가습기를 적절히 사용하면 습도가 높아지는데요. 이 습도가 실내의 열을 오래 머금어 난방비 절약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다만 가습기는 청결하게 관리해야 곰팡이나 유해균으로부터의 피해를 막을 수 있다고 하니 조금 부지런해야겠죠? 

 

12월 첫날 인사말과 겨울 풍경 이미지 잘 보셨나요? 어린이집 가정통신문, 안내장, 카톡 전송용으로도 좋은 문구로 작성해보았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요. 겨울철 적정 실내온도는 18~20℃, 적정 습도는 40~60%라고 합니다. 너무 덥지도 춥지도 않게 건강한 겨울나세요~^^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말 인사말 이미지 모음  (0) 2021.12.04
대설(大雪)인사말, 이미지  (0) 2021.11.27
2021년 12월 인사말 이미지  (0) 2021.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