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연말연시 인사말 모음(코로나,거래처,연하장)

 

모두가 참 힘든 한 해를 보내온 지금 서로를 위한 특별한 메시지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소중한 분들께 감사와 사랑을 담아 전하는 '연말연시 인사말 모음'을 상황별로 준비해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되면 더할나위없이 기쁘겠습니다. (2022년 이미지도 있어요!)

연말연시 인사말 모음
연말연시 인사말 모음

■코로나 연말연시 인사말 모음

1.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해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한 해 동안 힘들었던 마음 말끔히 쓸어내시고 2022년 임인년 행복하고 생기 있는 한 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2. 말 그대로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보내며 언젠가는 코로나19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해봅니다. 내년에는 올해보다 뭐든 술술 풀리고 대박 나는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

 

3. 코로나로 유난히 길게 느껴졌던 2021년도 저물어 갑니다. 이제 새로운 해에 숨을 불어넣을 시간입니다. 그동한 아쉬웠던 일은 뒤로하고 새 희망으로 힘차게 나아가는 2022년 맞이하시길 소망합니다. 

 

4. 지난 2년동안 코로나19는 우리의 몸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병들게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 2021년을 마무리하며 움츠렸던 마음을 활짝 펴고 오는 새해 힘차게 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기쁜 일만 가득하세요.

해피뉴이어2022happy new year
해피뉴이어!

5. 다사다난했던 신축년도 이제 끝이 보이네요. 코로나 여파로 인한 경기침체에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찬바람이 매서워진 겨울철 건강 유의하시고 희망과 사랑 가득한 연말 연시 되시길 기원합니다. 

 

6. (코로나 연말 인사말)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나 했더니 다시 거리두기가 강화되었네요. 어려운 시국 속 한 해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부디 2022년에는 코로나가 종식되어 마음 편하게 만나 뵐 수 있었으면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7. 또 한해가 저물어갑니다. 슬슬 거리마다 연말 분위기가 풍겨야 하지만 2년째 계속되는 코로나 여파로 잠잠하기만 합니다. 그러나 겨울이 가면 봄이 오는 법, 새해 새 희망을 기대하며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기쁨 가득한 2022년 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일반적인 연말연시 인사말 모음(연하장 인사말)

1. (연말 인사말)다사다난했던 한 해였던 만큼 연말연시는 달콤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합니다.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밝게 웃는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2. 한해동안 힘든 기억과 경험은 모두 추억으로 남겨두고 따뜻하고 복된 새해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Happy New Year!

 

3. 올 한해 정말 감사했습니다. 새해에도 좋은 인연 계속 이어나갔으면 합니다. 행복과 웃음 가득한 연말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2happy
근하신년

4. 무거운 짐은 잠시 내려놓고 새로운 마음으로 기쁜 한 해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내년에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사랑 충만한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5. (새해 인사 문구)기쁜 성탄과 밝은 새해를 맞이하여 소원 성취하시고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6. (짧은 연말연시 인사말)얼마 남지 않은 2021년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는 하시는 일마다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7. (임인년 인사말)임인년 힘찬 기운 받으셔서 뜻하시는 바 모두 이루시는 건승하는 한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8. 가정에 행복과 사랑 넘치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번창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9. 힘들었던 한해가 지나갑니다. 새해에는 새로운 희망과 기쁨으로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고운 웃음과 복된 기운 넘치는 연말연시 되세요!

 

10. 차고 건조한 날씨에 건강하신지요?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는 행복한 일들만 넘치는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11. 힘든일도 슬픈 일도 모두 잊어버리고 검은 호랑이해엔 즐겁고 신나고 해피한 일만 가득하길!

■거래처 연말연시 인사말

1. 한 해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평온한 한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2. "謹賀新年" 다가오는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풍성한 기쁨 속에서 뜻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길 소망합니다. 

 

3. (감사 인사말) 항상 깊은 관심과 사랑으로 도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에도 귀사에 늘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22 이미지

4. 올 한 해 베풀어주신 후의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밝아오는 새해에도 만사형통하시고 복된 나날이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5. 지난 한 해 배풀어주신 은혜에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복된 새해 맞이하시고 희망찬 한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6. "근하신년" 한 해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밝아오는 2022년에도 귀사의 건승과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짧고 임팩트 있게

1. 새해에는 행복이 소복소복 쌓여서 행복 가득한 한해 보내!

2. 2022년에는 더 많이 먹고 더 많이 놀고 더더더 신나는 한해 보내길!

3. 어느 때보다 힘겹게 달려온 2021년~! 이제 한숨 돌리고 다시 힘차게 달려보자!

4. 2021년 연말을 맞이하여 피자 쏩니다~ "얼굴피자""주름피자""팔자피자"인생피자""웃음꽃피자"

5. 새해엔 많이 먹고 적게 찌길..

6. 한 해동안 내편이 되어줘서 고마워♡

7. 올해도 함께해준 그대 고맙고 사랑합니다. 

8. 2022년 꽃길만 걸으세요!

9. 떠오르는 태양처럼 뜻하시는 모든 일이 빛나고 모든 소망 이루시길 축원드립니다. 

 

연말연시 인사말 모음 잘 보셨나요? 가족, 친구, 직장 상사, 동료, 거래처, 어린이집 유치원 알림장 등에 보낼만한 문구와 코로나 연말인사말까지 준비해 보았습니다. 위드 코로나 실패로 다시 거리두기가 강화되어 굉장히 답답한 마음입니다. 내년에는 악몽 같은 코로나 해결책이 나올까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불확실한 현실 속 행복만은 확실히 잡는 내년 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