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생일축하 메세지, 이미지 20개

 

주변 사람들의 생일 잘 챙기시나요? 오늘은 가족, 동료, 친구들의 생일날 보낼만한 '생일 축하 메시지''짧은 문구''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나이가 들 수록 자신의 생일은 별로 신경 쓰지 않게 되지만 그래도 축하한다는 연락이 오면 참 고맙고 기쁜 것 같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의 귀 빠진 날, 잊지 말고 축하해주세요!

 

※이미지는 개인적으로만 사용 하시고 다른 블로그, 카페는 퍼가지 말아 주세요. 

생일 축하 메시지,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1. 친구에게

- 사랑하는 친구야! 생일 축하해~ 오늘 하루 모든 순간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길 바랄게. 

나이한살
생일짤
0_고.jpg
0.10MB

- OO야 생일 진심으로 축하한다. 맛난거 많이 먹고~ 특별한 오늘 행운만 가득하길 바라. 조만간 한 번 만나자. 

r
r.jpg
0.06MB

- 오늘은 너의 귀빠진 날이네~? 진심으로 축하해! 앞으로 꽃길만 걸어라~

꽃길만
생일은 행복하게~
b.jpg
0.06MB

- 내 친구 OO야~ Happy birthday! 생일 축하해♡ 

c
해피버쓰데잉
c.jpg
0.03MB

 

 

- Happy Birthday to you OOO님 앞으로 나이+1살 배달되었습니다. 소중한 날 행복하게 보내시길

d
소중한 날 행복하게
d.jpg
0.06MB

 

2. 직장상사에게

- 팀장님(대리님 과장님 등등) 생신 축하드립니다. 매일 실수만 하는 저를 따뜻하게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업무적으로도 인간적으로도 존경합니다! 오늘 하루 꽃길만 걸으시길 바겠습니다. 

e
생일축하 꽃다발 이미지
e.jpg
0.06MB

- 대리님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못난 사원 이끌어주시느라 늘 고생이 많으시죠. 더운 날씨 시원한 아메리카노 드시고 오늘도 아자아자 힘내세요! (아메리카노 한잔 정도는 뿌리는 센스를..)

f
생축 꽃 이미지 다운로드
f.jpg
0.07MB

- 팀장님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늘 팀장님께 많이 배우고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소중한 오늘 뜻깊은 하루 보내세요~ 

-
보라색꽃다발 생일축하 이미지
g.jpg
0.07MB

직장 상사나 동료에게 생일 선물을 하는건 조금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주는 사람은 호의나 챙겨주고 싶은 마음에서 보내지만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부담스러울 수 있거든요. 일단 내 생일에 받으면 상대방 생일도 챙겨야 하는 게 인지상정인지라.. 때문에 되도록이면 먼저 선물하기보다는 작은 메시지로 축하인사를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단, 평소에 커피를 잘 사주시거나 잘챙겨주시는 사수라면 이런 때를 빌미 삼아 커피 한잔 사드리는 것도 좋겠죠?

 

 

3. 연인에게(남자친구, 여자 친구)

- Happy Birthday♥ 태어나줘서 고마워. 네가 내 옆에 있어서 너무 고맙고 행복해. 우리 지금처럼 영원히 행복하게 지내자. 사랑해

축하사진 무료
h.jpg
0.03MB

- 세상에서 가장 멋진(예쁜) OO 생일 축하해. 힘든 일이 있어도 OO가 있어서 견딜 수 있었어. 오늘 하루 종일 행복한 시간 보내~ 사랑해. 

생일축하 케이크 이미지
i.jpg
0.03MB

- 태어나길 잘했지? 나처럼 예쁜 여친도 만나고ㅋㅋ 내 사랑 OOO 생일 축하해 이따 맛있는 거 사줄게요

j
페레로로쉐 쿠키 케이크 이미지
j.jpg
0.05MB

-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OO야 생일 축하해. 앞으로도 이쁘고 행복하게 사랑하자. 

k.jpg
0.03MB

- 오늘은 너를 위한 날 어떤 휴일보다 더 소중한 날 행복하길 바래.

i
버스데이 컵케이크 그림
l.jpg
0.04MB

 

 4. 보편적인 인사말

- HAPPY BIRTHDAY 오늘 하루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m
m.jpg
0.07MB

-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당신! 생일 축하합니다~

꽃
꽃이미지
n.jpg
0.07MB

- 1년 중 가장 특별한 오늘 생일 축하해요. 기쁜 일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o
해바라기꽃 축하이미지
o.jpg
0.10MB

- 오늘은 당신의 주인공~ 소중한 탄생일 온종일 행복하세요. 

-
곰돌이 추카추카이미지
p.jpg
0.08MB

-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이런 글들도....있어요...↓↓↓

 

생일축하이미지 모음

어릴 적엔 친구를 사귀면 생일을 물어봐서 다이어리에 일일이 적어두었었는데, 요즘엔 카톡으로 알림이 떠서 참 편리한 것 같습니다. 물론 별로 알고 싶지 않은 직장상사의 생일까지 강제로 축

hodole.tistory.com

 

 

생신 축하 문구, 이미지 모음

오늘은 부모님 생신 때 엽서나 편지에 쓸만한 축하 문구와 카톡 공유용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코로나로 만나뵙기 힘든 이 시기 카톡으로 마음을 전

hodole.tistory.com

생일을 "귀 빠진 날"이라고 하는 이유를 아시나요? 산모가 출산을 할 때 아이의 머리, 특히 귀 부분이 빠져나오는 순간이 가장 힘들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나이가 들 수록 생일에는 부모님을 더 생각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부모님께 미역국 꼭 끓여들이기~ '생일'의 반대는 '기일'로 누군가가 사망한 날을 뜻합니다. 삶과 죽음은 한 끗 차이라죠. 오늘 살아있음에 감사하며 오늘을 즐기며 살아가도록 합시다.

 

심플한 생축 짤 3개 더..

q
축생일
q.jpg
0.04MB
귀여운 컵케잌
s.jpg
0.03MB
t.jpg
0.05MB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서(大暑) 인사말 이미지  (0) 2021.07.11
제헌절 뜻, 대체공휴일, 인사말 이미지  (0) 2021.07.07
초복 인사말 이미지  (0) 2021.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