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장마철 인사말, 예쁜 이미지 모음

 

우물쭈물하다 보니 어느덧 7월입니다. 내일부터 장마라고 합니다. 그래서 장마철 인사 문구와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되 타 블로그와 카페 업로드는 피해 주세요~

장마철 인사말, 카톡 예쁜 이미지

1. 여름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굵은 빗줄기가 쉬지 않고 쏟아지네요. 비 피해 없도록 조심하시고 내리는 빗방울 수만큼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01
00.jpg
0.05MB

2. 빗소리가 요란하네요. 오늘 우산 꼭 챙기세요! 긴 장마 기간 우울해지지 않도록 잘 챙겨 드시고 시원한 커피 한 잔과 함께 행복한 하루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2
1.jpg
0.06MB

3. 본격적인 장마철입니다. 올해는 늦은 '지각장마'네요. 덥고 습한 날씨에는 작은 통증도 더 크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끼니 잘 챙겨 드시고 적절한 운동으로 건강한 장마철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2
2.jpg
0.07MB

4. 연일 요란한 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몸과 마음이 찌뿌둥해지기 쉬운 시기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실내에서라도 활동량을 늘리는 게 장마철 우울증 예방을 위해 좋다고 합니다. 비록 날씨는 흐리지만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3
3.jpg
0.07MB

5. 장맛비가 많이 내려 날이 축축하게 느껴집니다. 올해 장마는 평년보다 길다고 하네요. 비 피해 없도록 조심하시고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4
4.jpg
0.08MB

 

 

6. 아침부터 굵은 빗줄기가 쉴 새 없이 쏟아집니다. 출근길 안전 각별히 유의하시고, 마음만은 화창한 하루 보내셨으면 합니다. 

5
5.jpg
0.08MB

7. 장맛비가 쏟아져 낮에도 어두컴컴하네요. 이렇게 비 오는 날에는 낮에도 전조등 필수! 감속운행, 안전 운전하시길 바랍니다. 지치기 쉬운 장마철, 마음만은 화창하게~ 행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6
6.jpg
0.05MB

8. 햇빛 보기 힘든 장마철엔 체력이 평소보다 떨어지기 쉽다고 합니다. 가벼운 스트레칭과 환기로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7
7.jpg
0.07MB

9. "행복해지고 싶으면 행복하다고 생각하라 -에이브리험 링컨' 빗소리 좋아하시나요? 불쾌지수 높은 요즘이지만 마음만은 활기차게~ 긍정적으로~ 마음먹은 대로 모두 이루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8.jpg
0.05MB

10. 지겨운 장맛비도 이제 많이 약해졌네요. 장마가 끝나면 폭염이 시작된다고 하니 건강관리 잘하셔서 기분 좋은 여름 보내세요~

9
9.jpg
0.05MB

↓↓↓이런 글 저런 글↓↓↓

 

2021년 장마 기간, 비오는 사진 10개(무료다운로드)

벌써 2021년도 절반을 넘기고 7월을 앞두고 있습니다. 요 며칠 변덕스러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죠. 소나기도 쏟아지고요. 7월엔 삼복더위와 함께 장마도 찾아올 모양입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7월

hodole.tistory.com

 

 

비오는날 인사말 이미지, 명언

내일은 비 소식이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비 오는 날 주변 지인들에게 보낼만한 카톡 인사말 문구와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되 타 블로그나 카페 펌은 하

hodole.tistory.com

생활 속 무좀 예방법

덥고 습한 장마철엔 무좀 환자가 급증한다고 합니다. 무좀에 걸리기 쉬울 뿐 아니라, 기존에 무좀에 앓고 있었다면 병세가 심해지기도 하죠. 이러한 무좀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발을 자주 씻어 청결하게 유지하세요.

2. 발을 씻은 후 드라이기 등을 이용해서 발을 완전히 건조해야 합니다. 

3. 공용 수건, 신발 착용을 피하세요. 

4. 제습기, 에어컨 사용을 통해 실내 온습도를 잘 유지해야 합니다. 

습한 날씨 식중독 주의보

비가 계속 내리는 7~8월에는 식중독 환자가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식중독균은 냉장고 안에서도 번식할 수 있기 때문에 여름철엔 2주에 한 번씩은 냉장고 청소를 하는 게 좋습니다. 

 

1. 식수는 반드시 끓여 마시세요.

2. 조리기구를 통해서도 식중독 균이 전염될 수 있습니다. 도마, 칼을 주기적으로 소독해주세요.

3. 조리 전, 식사 전, 화장실 다녀온 후, 외출 수 손을 깨끗이 씻어야 합니다. 

4. 어떤 음식이든 곰팡이가 생기거나 냄새가 나면 버려야 합니다. 

5. 유통기간 지난 음식은 과감히 폐기하세요.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복 인사말 이미지  (0) 2021.07.04
7월 아침 인사말 이미지, 풍경사진 모음  (0) 2021.06.29
소서(小暑) 인사말, 이미지  (0) 2021.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