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벌에 쏘이는 꿈 해몽 모음

 

요즘에도 수련회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저의 학창 시절 수련회만 되면 꼭 벌에 쏘이는 친구가 있었는데요. 다행히도 크게 독성반응이 나타났던 적은 없는 것 같아요. 오늘은 벌에 쏘이는 꿈 무료 해몽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벌떼

■벌에 쏘이는 꿈 

모든 꿈과 마찬가지로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그러나 대체로는  "안 좋은 일이 발생하여 근심거리가 생기고 어려움을 겪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벌에게 머리를 쏘였을 경우는 흉몽으로 봅니다. 친구에게 속거나 배신을 당할 것으로 풀이하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이 꿈은 또 '질병'을 뜻하기도 합니다. 다만 역시나 상황별로 해석을 달리 하는데요. 꿈에서 벌에 쏘인 사람이 건강하다면 실제로는 병에 걸릴 것임을 뜻하지만, 환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실제로는 병이 나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만일 임신을 계획중인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태몽으로도 해석합니다. 아주 똑똑한 귀한 아이를 잉태했음을 의미하지요.

꿈을꿨어요

나를 쏜 벌을 죽이는 꿈 

꿈에서 벌에게 쏘여 아픔을 느끼고, 그 벌을 바로 때려죽였다면? 이는 萬事亨通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오늘 하루 무슨일을 하든 본인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뜻한 바대로 잘 흘러갈 것입니다. 사업가가 꾸었다면 경쟁 관계에서 우위를 점하거나 새로운 계약이 순조롭게 성사될 것입니다. 시험 보는 당일에 이 꿈을 꾸었다면 점수가 아주 좋게 나올 것이요. 면접날 꾸었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벌에게 콧등을 쏘이는 꿈

길몽으로 '재산이 늘어남''사업이 성공적으로 진행됨'을 의미합니다. 혹시 투자처를 찾고 있다면 큰돈을 벌어다 줄 기회가 곧 생길 것입니다. 그러나 신중하십시오. "수익을 얼마나 오랫동안 지탱할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무서운

벌떼에게 쏘이는 꿈

여러마리의 벌떼에게 마구 쏘이는 꿈인데요. 이 꿈은 현재 하는 일에 있어 강력한 '적수;가 나타날 꿈입니다. 또한 외부의 단체나 사람들로부터 가해를 받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만약 누군가를 당신의 편으로 만들고 싶다면, 먼저 당신이 그의 진정한 친구임을 확신시켜라"는 말처럼 먼저 손을 내밀어 내 편을 확보해두십시오. 사람이 재산입니다. 

그러나좋은일이생길거에요

벌에게 쫓기는 꿈

하고자 하는 일에 방해물이 생길 흉몽으로 풀이합니다. 그동안 노력해서 진행해온 일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사이가 안 좋은 직원으로부터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억지로 상황을 풀거나 갈등을 해소하려 하지 마시고 흘러가게 두면 어느 순간 상황이 잘 정리되어 있을 것입니다. 


잘 보셨나요? 저는 벌에 쏘여 본 적은 없지만 벌에 한 번 쏘여본 사람은 트라우마가 생겨서 벌 소리만 들려도 두려움을 느낀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벌은 사람이 먼저 공격하지 않으면 사람을 공격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말벌의 경우 사람의 움직임에도 자극을 받아 공격을 한다고 하니 야외활동 시 조심해야겠습니다. 말벌에 쏘여 알레르기 반응으로 호흡곤란 등이 생기면 119에 즉시 신고하시는 거 잊지 마세요~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오늘 하루 운수대통 하시길 기원하며 무료 꿈해몽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