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남자아이꿈 해몽 모음

 

저희 아이의 태몽이 바로 '남자아이 꿈'이었습니다. 저희 부부가 고기 구워 먹고 있는데 와서 숟가락을 얹었죠. 너네 엄마 어디 갔냐고, 엄마에게 가라고 해도 묵묵히 고기를 먹던 모습이 너무 생생합니다. 그리고 정말 비슷한 남자아이가 태어났어요. (엄청 잘 먹는...) 오늘은 남자아이가 나오는 꿈을 꾸면 어떻게 해석하는지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이들이 손잡고감

■남자아이가 나오는 꿈(사내아이를 본 꿈)

꿈속에서 남자아이는 '행운'을 뜻합니다. 이 꿈을 꾸는 날은 운수가 대통할 것입니다. 또한 현재 목표를 향해 충실하게 노력하고 있음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기혼 여성이 꿀 경우 태몽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현실에서 남자아이(boy)들은 대체로 여아에 비해 역동적이고 활발하고 장난기가 많은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꿈에서 남자아이를 보면 '하고자 하는 일이 시원하게 잘 풀림',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으로 풀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내가 아들을 낳는 꿈

큰 돈을 벌어다 줄 징조입니다. 또한 좋은 일이 벌어져서 생활에 행복과 편안함이 가득할 것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기쁨의 본질은 과정 속에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시고 행복으로 가는 길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남자아이를 귀여워하는 꿈

꿈에서 남자아이를 이뻐하고 안아주었나요? 이 꿈은 집안사람들 모두가 꿈꿔왔던 일이 이루어질 길몽입니다. 아이를 귀여워하는 꿈은 보통 흉몽이지만 남자아이의 경우 길몽으로 풀이한답니다. 


■남자아이가 죽는 꿈

사내아이가 요절하는 꿈, 죽는꿈은 아주 안 좋은 흉몽입니다. '큰 재난''일의 흐름이 끊김''질병'사고'를 의미하니 조심하십시오. 그러나 꿈은 꿈일 뿐, 조심하시되 나쁜 꿈이니 빨리 잊어버리시고 일상에 충실하시길 권합니다. 

피자냠냠

■남자아이와 노는 꿈

직장인이라면 업무 평가에서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주위의 상사, 동료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하게 됩니다. 학생이 꿀 경우 학업 성적이 오르고 시험에 합격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남자아이가 날아다니는 꿈

남아가 하늘을 훨훨 날아다녔다면, 현재 진행중인 일을 인정받고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계속해서 정진하십시오.

신문보는boy

■남자아이가 울고있는 꿈

'위험''경고''재난'을 뜻하는 꿈입니다. 신상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잘된다고 교만하지 말고, 안된다고 비굴하지 말아야 합니다. 

■등에 남자아이를 업는 꿈

요즘에 압박감을 느끼고 있지는 않은지요? 이 꿈은 책임감, 무게감 때문에 힘든 심정을 대변합니다. 번아웃 증후군에 빠지지 않도록 적절한 휴식과 취미 등을 통해 휴식 시간을 꼭 가져야 합니다. 


잘 보셨나요? 활발하고 호기심 많은 남자아이들 너무 사랑스럽죠.(엄마는 힘들지만..) 그래서 그런지 꿈해몽에서도 긍정적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오늘 하루 운수 대통하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