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양말꿈 해몽 7가지(양말 신는 꿈 사는꿈 선물받는꿈 등)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은 어떤 양말을 선호하시나요? 저는 발목양말을 좋아합니다. 짧은 다리가 조금이라도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지요. 오늘은 양말!  洋襪! socks!에 대한 꿈해몽을 준비했습니다. 간밤에 꾸신 꿈의 내용을 찾아보세요.

양말을신는

◆양말을 신는 꿈

갑작스러운 질병으로 앓아누울 수 있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십시오. 면역력을 강하게 하기 위해 영양제 등에 의존하기보다는 아침, 점심, 저녁 규칙적인 식사와 과식하지 않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는 점 잊지 마십시오. 건강 관리 잘하셔서 불길한 꿈이 현실이 되지 않기를 기원합니다. 

◆양말을 사는 꿈

여행을 떠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행지에서 생각지도 못한 기쁜 일이 생기거나 좋은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됩니다. 여행 계획이 없다면 가까운 곳으로 잠시 떠나 보세요. 좋은 꿈이 좋은 일과 인연을 물어다 줄 것입니다. 



◆누군가로부터 양말 선물을 받는 꿈

이 꿈은 근심, 걱정을 의미합니다. 인생에는 좋은 일만 있을 수 없으며 안 좋은 상황이 다가오는 것은 누구나 피할 수 없습니다. 순간적으로 일희일비(一喜一悲) 하기보다는 주어진 것에 감사하며 인생을 멀리 보려 노력하는 게 좋습니다. 

◆떨어진 양말을 신은 꿈

양말 꿈 중 대표적인 흉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예지 하오니 조심 또 조심하십시오. '근언신행謹言愼行'이라는 말이 있듯, 말을 삼가서 하고 행동은 신중히 하십시오. 특히 아픈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병의 회복이 늦어질 수 있으니 조금 회복세에 있더라도 더 휴식하시고 조심하세요.

◆양말을 잃어버리는 꿈(양말이 없어진 꿈)

돈을 잃을 위험이 도사리고 있지만, 어떤 이유에 의해서 이 위험이 감소될 것을 의미합니다. 투자를 하는 것은 좋지만 신중하게 결정하십시오. 투자의 귀재 워렌버핏은 '10년 동안 보유할 주식이 아니면, 10분도 보유하지 말라'했습니다. 

좋은꿈

◆헌 양말을 신는 꿈

여행 중이거나 계획 중이라면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여행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가치 중 하나는 일상적인 일들을 마치 처음 겪는 것처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죠. 이 참에 기분 좋은 여행을 계획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만일 장사를 하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양말을 기증하는 꿈

이 꿈은 조만간 새 친구를 사귀거나 새로운 인연을 만들게 됨을 의미합니다, "우정은 실연의 상처를 치유하는 최고의 치료제다(Friendship is certainly the finest balm for the pangs of disappointed love.)"위대한 여류 소설가 제인 오스틴의 말처럼 좋은 인연 놓치지 마시고 내사람으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