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모기꿈 해몽 총정리(모기물리는 꿈/모기떼 꿈 등)

 

인류를 가장 많이 죽이는 동물이 뭘까요? 바로 모기Mosquitos입니다. 1년에 모기로 인해 죽는 사람이 725,000명이나 된다고 하네요. 자다가 모기에 물리면 짜증이 밀려오죠. 오늘은 여름이면 우리를 괴롭히는 이 '모기'에 대한 무료 꿈해몽을 준비했습니다. 간밤에 모기와 관련된 꿈을 꾸셨다면 아래에서 한 번 찾아보세요.

 

사진이있어요

⊙모기가 나오는 꿈

당신의 경쟁자의 능력이 더 좋아질 꿈입니다. 산 너머 산. 한 가지 문제를 해결하면 또 다른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로 인해 당신은 소심해지고 위축될 수 있습니다. 만일 입원 중인 환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병이 낫기까지 예상보다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모기떼가 나에게 달려드는 꿈

실제로 현실에서 폭행을 당하거나 몸싸움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시비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괜한 악연을 만들지 마시고 그냥 지나치세요.

모기떼가 불빛을 향해 몰려드는 꿈

경쟁상대가 패배하고 당신이 승리의 열쇠를 움켜지게 됩니다. 

집안의 모기를 모두 잡아 없애는 꿈(모기를 박멸하는 꿈)

생각만 해도 속이 시원하지 않은가요? 이 꿈은 신체와 정신이 건강해질 것임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모기장을 치는 꿈

집을 새로 짓거나, 새 집으로 이사 가게 될 꿈입니다. 

모기에게 물리는 꿈(모기에게 쏘이는 꿈)

사이가 안좋은 사람으로 인해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당분간 조심하십시오. 

 

 

도구를 이용해 모기를 잡는 꿈

좋은 운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잘 이루어지고 신체도 건강해질 것입니다. 

모기향을 피워 모기를 잡는 꿈

누군가와 의견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연인과 다툰 후 헤어짐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모기를 손으로 때려죽이는 꿈

현실에서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 방해물이 나타납니다. 또한 가까운 지인들과 갈등을 겪을 수 있습니다. 

모기를 잡으려다 놓치는 꿈

진행 중인 일의 마무리가 석연치 않음을 의미합니다. 끝까지 확인하고 체크하세요.

어떠하다그래요그렇구나

귀 옆에서 모기 소리(윙윙하는)가 들리는 꿈

현재 근심 걱정으로 가득한 심리 상태를 의미합니다. 잘 맞지 않는 부하 직원이나 상사와 갈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 '스쳐 지나가는 인연일 뿐'이라고 생각하며 마음을 다스리십시오.

모기 소리가 크게 들리는 꿈

잘못하다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평소 언행을 조심하십시오. 

천장에 있는 모기를 잡는 꿈

그동안 염려했던일, 고민했던 일이 잘 해결될 징조입니다. 

모기를 잡아 주머니에 집어넣는 꿈

유익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소속되어 있는 단체의 큰 업무를 맡아 해결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웅덩이에 모기가 가득한 꿈

불쾌한 일 또는 원하지 않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침착하게 대처하십시오.

커다란 모기를 보는 꿈

진행중인 일을 방해하는 경쟁자나 방해꾼이 나타날 것임을 암시합니다. 

독 모기에게 물리는 꿈

전염병에 걸릴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지금은 코로나19가 유행하는 시기이니 면역력을 키우고 예방에 철저해야 합니다. 이 꿈은 사고와 같은 불운과 각종 질병, 피부질환, 간염, 시달림 등을 상징합니다. 조심해서 나쁠 것 없겠지요?

모기를 잡으려다 놓치는 꿈

현재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려 노력중이나, 그 문제를 해결하기에는 역부족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름이 되면 장마로 인한 피해도 걱정되지만 저는 '모기'가 가장 무섭습니다. 특히 저희 친정집 뒤에는 산이 있어서 엄청 크고 쎈 모기들이 포진해 있거든요. 저희 아기가 8개월 때쯤 그 산모기에 물려서 엄청 고생을 했었죠. 떠올리기도 싫은 기억이에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올 여름 모기 안 물리시길 바라겠습니다. 벽에 붙어서 자면 모기에 더 많이 물린다고 하니, 벽에서는 떨어져서 주무세요. 또한 검은 계열 옷을 입은 사람이 모기의 표적이 되기 쉽다고 하니 이번 여름은 밝고 화사한 옷을 입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