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코끼리꿈 해몽 모음

 

오늘은 지상에서 가장 커다란 육상현생동물인 코끼리에 대한 무료 꿈해몽을 준비했습니다. 간밤에 꾸신 꿈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코끼리가 나오는 꿈

사업 또는 도모중인 일이 크게 성공하여 세상에 이름을 날릴 것입니다. 

 

아기코끼리  꿈

남자가 꾸었다면 태몽으로, 부인이 잘 생긴 아들을 잉태할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준비 중인 사람이 꾸었다면 그 사업에서 성공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코끼리 위에 올라타는 꿈

사회적 지위가 크게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화난(성난) 코끼리가 자신 앞으로 돌진해 오는 꿈

당신은 현재 '부(富)'에 대한 욕망으로 들끓고 있습니다. 이 꿈은 끊임없이 노력해야만 큰 돈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한탕주의나 로또와 같은 행운에 희망을 두지 마십시오.

 

코끼리가 풀과 나무를 짓밟는 꿈

방해물을 물리치고 좋은 자리에 올라서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들코끼리 떼가 나오는 꿈

지금 노력이 헛되지 않음을 뜻합니다. 자수성가(自手成家). 당신이 그 누구의 도움 없이도 성공할 수 있을만한 힘을 지니고 있음을 뜻하는 꿈이랍니다.

 

코끼리가 어떤 사람을 짓밟아 죽이는 꿈

현재 관계가 안 좋아진 사람이 있지 않은지요? 이 꿈은 당신을 질투하는 누군가로부터 피해를 입게 될 꿈입니다. 당분간 말조심, 몸조심, 관계 조심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코끼리가 사자를 발로 차고 짓밟는 꿈

라이벌이나 적을 물리치고 승리할 꿈입니다. 경쟁관계에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당신의 위치를 감히 노리지 못할 것입니다. 또한 당신과 감정적인 문제로 얽혀 있는 사람과의 문제도 깨끗이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상아가 하나 밖에 없는 코끼리를 보는 꿈

장사를 하고 있다면 더욱 노력하여 모든 힘을 다해야 큰돈을 손에 쥐게 될 것입니다. 

 

코끼리를 타고 있다가 떨어지는 꿈

흉몽입니다.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거나 누군가로부터 큰 모욕을 겪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코끼리가 죽는 꿈

동업자나 친구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하던 일이 무산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코끼리에게 쫓기는 꿈

현실에서 심리적인 부담감과 압박감을 느끼고 있음을 뜻합니다. 무엇보다 건강이 최고라는 것 잊지 마시고 잠시 느리게, 여유롭게 지내보세요.

 

하얀 코끼리가 나오는 꿈

꿈속에서 흰 코끼리를 보았다면 출세하여 큰 명성을 얻게 될 것입니다. 

 

남녀가 함께 코끼리를 타는 꿈(연인)

좋은 사람을 만나 혼인을 하게 될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현재 애인이 있다면 그 사람과 결혼하여 백년해로할 것입니다. 

 

코끼리가 똥을 싸는 꿈

길몽입니다. 사업가가 꾸었다면 현재 진행 중인 사업이 크게 번창할 것입니다. 

 

잠자는 코끼리가 나오는 꿈

현재 하고자 하는 일이 잘 안 풀리고 있는 상태, 또는 그렇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전화위복이라는 말이 있듯 노력하면 불운이 행운으로 바뀔 수 있음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무료 꿈풀이 잘 보셨는지요?

코끼리는 엄청나게 똑똑한 동물로도 유명하죠. 뇌 크기가 사람의 5배나 되기 때문에 머리가 굉장히 좋고 기억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힌두교에서나 불교에서는 성스러운 동물로 여기기도 하지요. 그래서 그런지 코끼리와 관련된 꿈은 길몽일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오늘 밤 행복한 꿈 꾸시길 바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