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황소꿈 해몽 모음

 

옛날에는 씨름대회에서 우승을 하면 황소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황소는 <행운><힘센><성공>의 이미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주식시장 상승세 상징하는 것도 황소라고 하지요.(하락세는 곰..)

 

그렇다면 꿈에 나오는 황소는 어떻게 풀이할까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은 ★길몽을 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축하!)

노란황소이미지

황소를 키우는 꿈

꿈을 꾸었는데, 집에서 황소를 기르고 있었다면 운수 대통할 길몽입니다. 키우는 황소와 산책하거나, 먹이를 주거나, 함께 일하는 상황이 나오는 꿈 모두 '대운'을 뜻합니다. 

 

억센 황소가 자신의 옆을 지나가는 꿈

사업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곧 해결될 것이고, 병상에 있다면 회복할 징조입니다. 

 

비쩍 마른 황소가 자기 앞에 누워 있는 꿈

병환이 생길 것임을 예지합니다.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성난 황소 꿈

좋지 않은 꿈자리입니다. 조상 또는 신령이 성을 내고 있습니다.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당분간 조심 또 조심하십시오. 돌다리도 두들겨 건너는 태도가 필요한 때입니다. 

 

자신의 뒤에서 황소가 달려오는 꿈

황소에게 쫓기는 꿈은 부부간에 다툼이 생길 것임을 예지 합니다. 사소한 갈등이 깊은 오해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서로 배려하며 함께 발맞추어 걷도록 노력하십시오.

 

황소의 뿔이 금색으로 환하게 빛나는 꿈

인기가 많아지고 지위가 상승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시험을 준비 중이라면 우수한 성적을 낼 것이고, 시합을 준비 중인 선수라면 우승하게 됩니다. 

 

황소의 뿔이 부러지는 꿈

흉몽으로, 진행하던 일이 안 좋게 무산되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여야 합니다. 

 

황소가 묶여있는 꿈

태몽으로, 자수성가하여 부자가 될 아들이 태어날 것임을 의미합니다. 



황소가 마당의 큰 나무를 뿔로 받아 쓰러뜨리는 꿈

흉몽입니다.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특히 교통사고, 질병, 싸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황소를 타고 학교로 들어가는 꿈

<입신양명立身揚名><승진><출세>를 의미합니다. 수험생이 꾸었다면 명문대에 합격할 것입니다. 

 

황소의 뒷발에 걷어차이는 꿈

주제도 모르고 경쟁 상대를 얕잡아 보다가 패배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현재 하는 일에 있어서, 겸손한 태도와 철저한 대비가 가장 중요합니다. 

 

황소의 방울 소리가 들리는 꿈

타지에 있는 가족에게서 기쁜 소식을 듣게 됩니다. 

화난소성난소

길을 가다가 황소를 만나는 꿈

조력자, 귀인을 만나 현재 진행 중인 일에 큰 도움을 받게 됩니다. 성공적인 마무리 이후 정성을 담은 사례와 함께 인연을 계속 이어가는 것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힘겨루기를 하다 황소를 쓰러뜨리는 꿈

소원성취를 뜻하는 길몽입니다. 특히 입찰을 하게 되면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황소의 몸에 똥을 칠하는 꿈

<성공>을 뜻합니다. 특히 생산, 유통, 식품 등에 투자하여 사업이 번창하고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저는 사실 누런 소를 보고 '황소'라고 하는 줄 알았는데요. 사실은 '크다'는 뜻을 가진 '한'에서 나온 말이라고 합니다. 

황소의 힘찬 기운 덕분에 행운, 권세, 승리의 상징이기도 하죠. 故이건희 회장의 기증품 대표 작품인 '황소'를 봐도 소의 당당한 기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기운 넘치는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무료꿈해몽 풀이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