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봄 인사말 이미지, 쑥전 드시고 예쁜 봄날 되세요!

 

모든 생명이 살아 숨 쉬는 봄입니다. 봄 제철 음식 중 쑥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예로부터 봄에 즐기던 보양식이죠. 오늘은 4월을 대표하는 건강식품 "쑥"이미지가 들어간 봄 인사말을 준비했습니다. 주변 지인, 가족들에게 쑥 인사말 한 마디씩 나눠 보세요.

 

※이미지는 자유롭게 다운받아 사용하시되, 타 블로그 도용은 안됩니다. (소스로 사용된 이미지는.. 하나 빼고 저희 어머니께서 직접 찍으신 거랍니다^^ )

봄 인사말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1. 싱그러운 봄날, 쑥전 맛나게 드시고 힘찬 하루 시작하세요~!

01
00.jpg
0.27MB

2. 올 봄 쑥떡 많이 많이 드시고 건강 챙기세요! OO님과 OO님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02
쑥떡.jpg
0.42MB

3. 봄 제철음식 쑥을 많이 먹으면 노화도 방지되고 혈액순환도 잘 된다고 해요. 오늘은 쑥전 한 번 드셔 보세요. 바쁜 일상이지만 따스한 봄볕 속 웃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03
드세요.jpg
0.88MB

4. 은은한 봄꽃 내음과 기분 좋은 쑥향 덕에 행복한 봄날입니다. 제철음식 챙겨 드시고 건강한 봄 되세요! 좋은 인연에 늘 감사드립니다. 

04
행복한 봄날.jpg
0.59MB

5. 봄의 전령, 쑥 챙겨드시고 건강함 봄 되세요. 기쁨과 행복이 은은하게 퍼지는 한 달 되시길 바래요.

05
봄의전령.jpg
0.65MB

6. 어느새 봄입니다. 눈 깜짝할 새 여름이 되겠지요. 바쁘시더라도 짧은 봄, 마음껏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사랑 가득한 봄 되세요. OO님이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기를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06
봄향기.jpg
0.84MB

 

2021년 4월 인사말, 이미지, 봄비인사

일 년 중 가장 빛나는 달, 4월입니다. 가족, 동료, 지인들과 나눌만한 2021년 4월 인사말을 준비했습니다.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이미지는 픽사베이pixabay에서 무료로 다운로

hodole.tistory.com

 

 

4월 제철 식품 쑥의 효능은?

제철음식이 몸에 정말 좋은 거 다들 아시죠? "7년 된 병을 3년 묵은 쑥을 먹고 고쳤다"라는 속담이 있을 정도로 우리 몸에 유익한 쑥! 쑥은 오늘날 미세먼지와 황사 등 안 좋은 환경 때문에 고생하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식품입니다. 특히 여성에게도 매우 좋은 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봄이 되었으니 쑥 안 먹고 지나가면 아쉽겠죠? 쑥의 효능 쓱~한 번 읽어보시고, 올봄 쑥~ 꼭 챙겨 드세요!

 

1. 피를 맑게 해 줘요

콜레스테롤을 제거해주고 체내의 노폐물을 제거하여 혈압을 낮춰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2. 면역 기능, 해독작용

독특한 향을 지니고 있는 쑥! 쑥에는 "치네올"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 이런 독특한 냄새가 나는 것인데요. 이 성분은 대장균, 디프테리아균을 죽이는 효능이 있습니다. 강력한 해독작용을 통해 몸속을 깨끗하게 만들어 주지요. 

 

3. 노화 방지, 간 기능 개선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쑥! 이러한 성분들은 간을 해독시켜주고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타닌 성분은 세포의 노화를 방지한다고 해요. 때문에 쑥을 많이 먹으면 노화방지와 간 기능 개선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4. 부인병 예방

몸을 따뜻하게 하려면 쑥을 먹어라~ 여자에게 쑥이 좋다~ 많은 여성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 거예요. 쑥은 여성의 몸을 따뜻하게 하고 각종 여성병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5. 위장, 장을 튼튼하게

쑥은 위 점막의 혈행을 개선시키며, 쑥에 많이 함유되어있는 섬유질은 쾌변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잘 보셨나요? 코로나로 인해 면역력과 건강이 더더욱 중요해진 요즘~ 주위 분들에게 건강하세요 인사말 한마디 나누는 따뜻한 봄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