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의 물건

자코모 쇼파 구매 후기(리타 3.5인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카멜)

 

저렴하게 사서 잘 쓰고 있던 인조가죽 쇼파가 아기의 고문;을 견디지 못하고 장렬히 전사하였습니다.

쇼파의 처참한 모습을 보다 못하신 시어머니께서 쇼파를 선물해 주셨답니다. 

 

앞으로 10년 정도는 함께하지 않을까 싶은 쇼파는 친환경 소파로도 유명한<자코모 리타 4인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입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엄청 나오던 때라 실물은 못보고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 주문한 지 한 달이 되어서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넉넉하게 일찍 주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두둥~ 따끈따끈한 자코모 소파 사진 한번 보시죠~

 

이사한집 몰딩이 공포의 체리색이라 색상 고민이 많았어요. 아기 때문에 밝은 색은 부담스럽고..

결국 제가 최종 선택한 색상은 '카멜'입니다. 

실물을 보고 구매한게 아니라 첨에는 어둡다고 생각했는데 볼수록 은은하고 멋스럽습니다. 

3인용 놓기는 아쉽고 4인용 놓기는 애매한 공간의 거실 소파로는 3.5인용이 딱 좋은 것 같아요.



제품 사양
제품명 : 리타 4인 천연 면피 소가죽 소파(스툴 포함)
색상 선택 : 카멜
사이즈 : (소파)가로2650, 깊이980, 높이900 (다리 높이 40~120) 저는 높은 다리 120 선택!
           (스툴)가로890, 깊이670, 높이410 (다리 높이 40~120) 소파랑 동일하게 선택
소재 : 천연면피소가죽(외피), pvc, 고밀도 컴포트폼, 하드우드, 
착석감 : 보통
가격 : 롯데on몰 1,649,000원

△등받이 부분입니다. 인체 곡선에 맞춘 이중 분할 등방석이라네요~ 탈부착 가능합니다.

 

  △앉는 방석 부분입니다. 바느질이 꼼꼼하네요~ 역시 탈부착 가능! 앉았을때 아주 폭신하지도 딱딱하지도 않고 딱 좋아요~

 

  △쇼파 다리 부분은 긴 다리, 짧은 다리 중 선택 가능한데 저는 긴 다리로 했습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가 쇼파 아래 들어가 열심히 청소해야 하니까요.

 

  △함께 구매한 스툴입니다. 보통 쇼파 앞쪽에 놓지만 층간소음방지 매트 때문에 자리잡기 애매하여 일단 쇼파 옆쪽에 두었어요. 영화 볼 때는 앞쪽으로 끌고 올 예정..

 

  △새가구 냄새가 많이 나서 그런지 탈취제 두개를 등받이 뒤쪽에 꽂아주셨습니다. 30일 정도 지난 후 빼면 된다네요. 냄새가 심해서 그런지 공기청청기가 하루종일 미친듯이 돌아갑니다.

 

  △바로 올라가서 휘젓고 다니는 맹맹이......

 

자코모 쇼파 메인 모델이 이서진이라 이서진 소파라고도 하더라구요.. 네이버에 이서진 소파 검색하면 별의별 상품이 다 뜨는데 사실은 자코모 메인모델이라는거~

 

가죽 관리법

▣ 평상시 부드러운 천에 물을 적셔 꼭 짠 후 가볍게 닦습니다.

▣ 가죽은 사람의 땀, 유기물질 등에 의해 오염되며 특히 염분은 가죽 표면에 백생 홍반을 만들기 때문에 평소 청결을 유지하는게 중요합니다. 

▣ 날카롭거나 거친 면과의 마찰은 가죽 표면에 손상을 줄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 장시간의 직사광선, 열은 탈색/변색 등 제품 변형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