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의 물건

마더스콘 실내용 비눗방울 세트 리뷰

요새 아기랑 외출도 힘들고, 소리나고 불빛나오는 장난감은 다 치웠고..

뭐하고 놀아줘야 할까 고민하다 '마더스콘 실내용 비눗방울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차이야 놀자'라는 어플에서 구매했어요. (아기키우는 분들이라면 거의 아시겠죠?)

 

마더스콘 실내용 비눗방울 세트는 '옥수수 전분'을 사용하여 아기에게 안전하다고 합니다.

실외용에 비해 미끄러움이 적구요~

 

저희때는 무조건 실외에서 퐁퐁물로 했었는데요..ㅎㅎ

 

패키지 입니다.^^

패키지 구성은 '불기도구+트레이+용액(200ml)'로 되어있습니다. 

용액은 따로 구매할 수 있다니 참고하세요~

성분은 도구는-PLA(옥수수전분 발효소재), 용액은-식물성유래의 계면활성제 성분+정제수+셀룰로오스+고삼성분입니다. 

독성 및 피부자극을 유발하지 않는다는 걸 의미하는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은 제품이라네요. 

 

같은 브랜드에 실외용 비눗방울도 판매하는데, 실내용에 비해 방울 크기가 크고, 좀더 미끄럽다고 합니다. 

 

만약 실내에서도 좀 큰 비눗방울 놀이를 하고 싶다면 비닐같은걸 깔고, 실외용을 구매하면 될 것 같아요. 

 

이용연령은 3세 이상이에요~ 3세 미만은 엄마아빠가 불어주는걸로..

 

방법은 간단합니다.

트레이에 용액을 붓고, 도구로 콕 찍어서 후 불어주면 끝.

 

15개월 꼬꼬마 맹이는 비눗방울을 불어주자 엄청 좋아했답니다~

막 잡으려고 하더라구요. 

 

비눗방울 놀이는 아기의 대/소근육 발달과 엄마아빠와 애착형성에 무척 좋다고 합니다. 

가끔 한번씩 불어줘야겠어요.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도 나고 재밌었었어요.(엄마 장난감인가?!)

 

※필요에 의해 구매한 상품만 리뷰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