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먹는이야기

레블즉석떡볶이(신림) 후기

오늘 점심때 친구네 집 근처에 있는 '레블즉석떡볶이'를 찾았습니다. 

'레블즉석 떡볶이'는 <신림동 728-3>에 위치해 있어요. (신림동부센트레빌 아파트 입구 근처)

간판이 노란색이라 눈에 잘 띄는 편입니다. 

친절하구요, 가게도 청결한 편이고, 맛도 깔끔하여 마음에 듭니다. 


▽저희는 <해물&치즈 고추장 떡볶이 2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만원이고, 사리를 추가하고 싶으면 추가하면 됩니다. 라면사리, 홍합, 만두, 오징어, 떡, 야채, 쫄면 등 기본으로 해도 둘이서 먹기에는 충분합니다.

다만 친구가 갑각류 알러지가 있어서 새우를 빼달라고 했습니다. 매운 단계 조절도 가능해서 안맵게 해달라고 했어요. 

레블즉석떡볶이


▽떡볶이가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만두와 치즈가루를 뿌려줍니다. 또 먹고 싶어 지네요...ㅠ_ㅠ

보글보글


▽맛이 깔끔한 편입니다. 안매운 맛을 선택했지만, 홍합이 들어가서 그런지 심심한 맛은 아니에요. 역시 즉석떡볶이에는 해물이 들어가야 맛있죠~

앞접시에..


▽즉석떡뽁이의 하이라이트~죠. 볶음밥입니다. 주문하면 옥수수콘과 김가루를 넣어서 잘 볶아주십니다. 

볶음밥


▽싹싹 긁어서 먹었습니다. 눌러붙은거 빼구요.. 아직까지 배부르네요..

다먹음


▽<레블 즉석떡볶이> 신림점 가격표 입니다.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이 외에도 추어탕 같은 식사거리 몇 가지를 파는거 같아요. 

짜장 떡볶이 세트도 먹어보고 싶군요^_^

가격표


▽다 먹고 나서 근처 카페에서 칼로리 폭탄 음료+수다로 마무리... 좋네요. 하지만 내일은 출+근..........


▽신림동 맛집 레블즉석떡볶이 난곡점 위치


▽가게 외관 모습입니다. 상당히 아기자기 하죠?

※저는 직접 사먹은 가게만 리뷰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