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먹는이야기

치즈불닭볶음면(큰컵) 먹어본 후기

생각보다 매콤했던~

삼양 치즈불닭볶음면 컵라면(큰컵) 후기 


몇년 전 삼양에서 원조 '불닭볶음면'이 처음 출시되었을때 너무 기뻤던 생각이 납니다. 제가 워낙 매운맛을 좋아하거든요. 

스트링치즈도 넣어서 먹어보고, 삼각김밥도 비벼먹어보고, 여러가지 방법으로 즐겼었죠. 


오늘은 '치즈불닭볶음면'을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은 1,200원 내외였던 듯..


▽치즈불닭볶음면의 패키지. 

치즈불닭볶음면


▽분말소스와 액상스프가 들어 있습니다. 

스프


▽컵라면에 표시선까지 물을 붙고, 뚜껑을 닫은 후 4분간 기다립니다. (기다리는 동안 액상스프를 위에 올려두면 더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

기다리는 중


▽액상스프를 넣고 비빈 후 치즈가루를 뿌려줍니다. 매콤한 냄새가 나요☆

비벼줘요


▽매운 와중에 치즈향이 나서 좋네요~ 오리지널도 좋지만 제 입맛에는 치즈불닭볶음면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 찢어먹는 치즈도 더하면 좋겠네요+_+

한젓가락


▽근데요 저기 빨간 네모안에 글씨가 조리방법인데 당췌 눈아파서 못알아보겠습니다.. 개선 좀...ㅠㅠ

저야 워낙 많이 먹어봐서 어떻게 하는지 알지만, 조리방법을 봐야만 하는 사람도 있을테니까요..

갑자기 어렸을때 짜파게티를 라면 끓이듯이 끓여먹은 흑역사가 떠오르는군요..


모르는새에 불닭볶음면 시리즈가 많이 출시되었더라구요. 짜장맛, 커리맛, 까르보나라맛 등등..

이 신제품들이 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올리고 있어서 그런지 삼양식품 주가가 오너리스크에도 불구하고 급등하고 있다는 소식이 있네요.

(삼양식품 전인장 회장, 아내 김정수 사장이 회사돈 50억원을 횡령한 혐의로 기소된 바 있죠)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