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먹는이야기

명절에는 라면이 진리!(참깨라면 전자렌지 후기)

명절 연휴,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시댁과 친정에 다녀와서 이제야 좀 한 숨 돌리고 있습니다. 

명절 음식이 요새는 많이 간소화 되고 있지만, 그래도 평소보다 기름진 음식을 섭취하다 보면 라면 생각이 간절해 집니다. 


얼마전에 농심 진라면을 전자렌지로 끓여 먹어본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이번엔 오뚜기 참깨라면을 전자렌지로 끓여 먹어 봤습니다. 참깨라면 고소하고 담백해서 참 좋아하거든요.

남편은 진짬뽕으로~ 전자렌지 말고 그냥 끓는 물을 이용했습니다.  

오뚜기는 이번 2018 평창 올림픽 공식 후원 업체이기도 합니다.


△평창올림픽 후원 업체이기 때문에, 포장지에 평창 올림픽 엠블럼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전자렌지로 끓일 때에는 뚜껑은 완전히 벗겨야 합니다. 그리고 700w기준으로는 2분 30초, 1000w기준으로는 2분을 돌려주면 됩니다. 

끓는 물 이용시에는 4분 돌려주시면 되구요.


△구성은 분말스프+계란블럭+유성스프입니다. 근데 문제는 유성스프가 바닥에 들어 있었어요. 왜죠?-_-조금 황당..

잘못하다가는 환경호르몬 무한섭취이니..주의하시길..

유성스프는 조리가 다 끝난 후에 첨가하면 됩니다. 


△2분 30초 돌리고 유성스프까지 모두 첨가한 후 참치김밥, 치즈김밥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참깨라면은 전자렌지는 별로인 것 같아요. 면이 얇아서 그런가..

그리고 처음 열었을 때 유성스프가 면 아래쪽에 들어있는건 개선 좀 해주길.. (몇몇 후기 보니까 제가 산 것만 그런건 아닌가 보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