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똥통에 빠지는 꿈 해몽

 

똥통에 빠지는 꿈 어떻게 풀이할까요? 의외로 변기에 빠지는 꿈을 꾸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꿈에 똥이 나오면 길몽으로 풀이하지만 꿈속의 자세한 상황과 똥의 색깔 등에 따라 풀이가 달라집니다. 특히 똥통에 빠지는 꿈은 대표적인 흉몽 중 하나이므로 당분간 조심해야 하고 특히 건강 관리에 신경 써야 합니다. 

 

똥통에 빠지는 꿈
똥통에 빠지는 꿈

똥통에 빠지는 꿈 해몽

◇ 변기에 빠져서 못 나오는 꿈 <흉몽>

똥통에 빠져서 빠져나오지 못했다면 큰 병에 걸리거나 죽게 됨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당분간 매사 조심하고 특히 건강에 이상이 없는지 점검해 볼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흉몽을 꾸었다고 지나치게 두려워하기 보다는 내 건강과 생활을 한 번 전검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똥통에 빠졌다가 나오는 꿈 <길몽>

변기에 빠졌다가 탈출했다면 이는 매우 좋은 길몽 중 하나입니다. 꿈 속에서 나오는 똥은 '돈'을 상징합니다. 꿈에서 똥통에 빠졌다가 밖으로 나왔다면 큰 재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이 대박 나고, 연봉이 인상되고, 뜻밖의 금전적 이득을 보게 됩니다. 

 

 변기에 빠졌다 일어났는데 똥이 온 몸에 잔뜩 묻어있는 꿈 <길몽>

큰 재물을 얻게 되는 대박꿈입니다. 하는 일마다 수월하게 풀리고 믿을 수 없을 정도의 큰돈이 내 손안에 들어올 것입니다. 

 

 똥통에 빠졌으나 기분이 좋은 꿈 <길몽>

옜날 시골 화장실 등 지저분한 변기에 빠졌으나 불쾌한 기분이 들지 않았다면 큰 횡재수가 생길 것임을 의미합니다.

 

똥 모형 사진
똥 모형 사진

'똥'이 상징하는 것은 '돈'

오늘은 똥통에 빠지는 꿈에 대해 다양하게 풀이해 보았습니다.  '똥'은 많은 사람이 혐오하지만 꼭 필요하고 건강의 척도이기도 합니다. 꿈에 나오는 '똥'은 사회적으로 최고의 가치로 치는 '돈'을 상징합니다. 

 

꿈에 대변이 나오는 꿈을 꾸고 복권에 당첨된 분들을 종종 볼 수 있죠. 그만큼 좋은 꿈이지만 상황에 따라 흉몽도 있을 수 있습니다. 온몸에 똥을 뒤집어쓰면 길몽이지만, 누군가에게 내 똥을 주면 흉몽으로 풀이하죠. 

 

아래에서 더 다양한 똥꿈 해몽을 알아보세요.

 

똥밟는 꿈 해몽 운수대통!

꿈해몽을 안 믿는 분들도 돼지꿈이나 똥밟는 꿈 등.. 흔히 '로또 되는 꿈''부자 꿈'이라고 알려진 꿈을 꾸게 되면 한 번쯤은 그 해몽을 찾아보게 되어있는데요. 저는 어젯밤에 지하철에서 바닥에

hodole.tistory.com

똥 꿈 중에 대박 꿈은, 화장실 바닥에 똥이 가득 뿌려져 있는 꿈, 강이 내 똥으로 가득차 있는 꿈 등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 꾸신 꿈 풀이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매일 편안한 꿈 꾸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