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고기꿈 해몽 풀이집

고기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여러 가지 고기꿈 해몽 풀이집을 준비했습니다. 꿈은 반대가 아닌 현재 내 마음 상태와 미래를 향한 직관의 영역이라고 하죠. 아래의 고기꿈 해몽들이 지난밤 꾸신 꿈의 수수께끼를 푸는 열쇠가 되면 좋겠습니다. 물고기, 닭고기, 소고기 등 가리지 않고 정리해 보았답니다. 

 

고기꿈
고기꿈

고기꿈 해몽 모음

냉장고에 싱싱한 고기가 들어있는 꿈

정신적 또는 물질적으로 큰 자산을 얻게 될 것입니다. 사업이 성공하거나 직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게 됩니다. 

 

고기 먹는 꿈

육류나 생선이 들어간 음식을 먹는 꿈은 내 실력이 업그레이드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특히 음식이 맛있었다면 정신적으로 한층 성숙해질 것임을 뜻합니다. 

 

닭고기 먹는 꿈

닭고기를 맛있게 먹는 꿈을 꾸었다면 큰 상을 타거나 큰 직책을 맡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소고기나 돼지고기를 구워 먹는 꿈

고기를 통째로 구워 먹었다면 내 손아귀에 큰 재물이 통째로 굴러들어 올 것임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고기 사진
고기 구워 먹는 꿈

 

살은 없고 뼈만 있는 고기 꿈

곧 힘은 힘대로 들지만 실익이 없는 조잡한 업무를 맡게 될 것입니다. 

 

고깃덩어리 하나 없는 국물을 마시는 꿈

별볼일 없는 보수를 받는 일을 하게 됩니다. 

 

썩은 고기가 나오는 꿈

썩어서 냄새가 나는 고기가 나오는 꿈은 흉몽이므로 당분간 모든 일에 조심해야 합니다. 

 

고기를 사 오는 꿈

소고기 또는 돼지고기를 한 두근 사 오는 것은 내가 앞두고 있는 일에 크게 투자할 필요는 없다는 것을 예지 합니다. 

 

치킨 사진

 

고기를 팔다 남은 꿈

꿈속 시장이나 정육점에서 고기를 파는데 다 팔리지 않고 남아있다면, 그 남은 양만큼 내 재물이 남아있음을 뜻합니다. 

 

삶은 고기를 먹는 꿈

생활에서 조금 불편한 일이 생길 수 있으나 큰 일은 아니므로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커다란 물고기를 잡는 꿈

매우 좋은 길몽으로 물고기 잡는 꿈을 꾼 후 뜻밖의 행운으로 로또에 당첨되거나 좋은 일이 생기는 경우를 종 종 볼 수 있습니다. 꿈에서 나온 물고기가 크면 클수록 행운의 크기도 크다고 풀이합니다. 

 

물고기 태몽

물고기가 나오는 꿈은 태몽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큰 물고기일수록 큰 사람이 되는 아이를 낳을 것임을 예지 합니다. 물고기 태몽의 아이는 활동적이고  힘든 일도 씩씩하게 이겨내는 좋은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괴물 같은 물고기가 나를 공격하는 꿈

괴물처럼 생긴 물고기로부터 공격받는 꿈은 실직, 실패의 위험이 있다는 것을 예지 합니다. 

 

고기꿈 해몽 모음집 잘 보셨나요? 보통 생선이나 고기는 물질적, 정신적 자산을 의미합니다. 꿈은 불가사의한 영역으로 어떤 해몽도 완벽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불길한 꿈이라고 걱정하지 말고 길몽이라고 신봉할 필요도 없이 재미로만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편안한 꿈 꾸세요!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똥통에 빠지는 꿈 해몽  (0) 2023.11.14
낚시꿈 해몽 35개  (0) 2023.09.03
무덤 꿈해몽(흉몽,길몽,태몽,조상무덤꿈)  (0) 2023.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