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무덤 꿈해몽(흉몽,길몽,태몽,조상무덤꿈)

 

무덤꿈을 꾸고 나면 왠지 으스스한 느낌이 듭니다. 꿈속에 나오는 무덤은 「집」「사업」「불길한 사건」「비밀스러운 장소」를 상징합니다. 무덤꿈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많이 꾸는 꿈으로는 「조상의 무덤 꿈」「죽은 사람이 무덤에서 나오는 꿈」「무덤에 꽃 피는 꿈」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상황별 무덤 꿈해몽을 읽어 보세요.

무덤 꿈해몽

• 무덤 보는 꿈해몽

꿈 속에 나오는 무덤은 집, 사업, 비밀장소, 안 좋은 일 등을 상징합니다. 다만 깨고 나서의 기분과 꿈속의 자세한 상황에 따라 풀이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조상의 무덤 꿈

조상묘는 '협조'를 뜻합니다. 평소 자신의 조력자나 친한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할 일이 생깁니다. 사업가가 꿈에서 조상의 무덤을 보았다면 거래처에서 매우 좋은 협조를 받거나 큰 흑자를 남기게 됩니다. 

 

• 무덤 주변을 청소하는 꿈

길몽으로 그동안의 걱정 근심이 깨끗하게 사라질 것입니다. 

 

• 잘 다듬어진 무덤을 보는 꿈

말끔하게 다듬어진 무덤이 나왔다면 나와 관련된 업계의 주요 인물이 나의 일을 도와줄 것을 예지 합니다. 

 

• 무덤에서 밝은 빛이 나오는 꿈

하는일이 술술 풀려 큰돈을 벌게 됩니다. 임신한 여성이 이 꿈을 꾸면 후에 부귀영화를 누릴 아이가 태어날 것입니다. 

 

무덤꿈공동묘지 사진

 

 무덤에서 불 나는 꿈

사업이나 가업이 큰 성공을 이루게 됩니다. 또는 자녀에게 경사가 있을 것입니다. 만약 무덤에 난 불이 주변으로 계속 번졌다면 내가 하는 일이 크게 소문 나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도움을 요청할 것입니다. 

 

무덤에 꽃이 피는 꿈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 큰 재물을 얻게 되며, 하는 일마다 행운이 뒤따를 것입니다. 나의 명성이 크게 빛나고 사회적 위치가 수직상승하게 됩니다. 태몽이라면 부와 명예를 손에 쥔 아이가 태어날 것입니다. 

 

무덤을 파헤치는 꿈

다양한 분야의 일을 새로 시작하게 됩니다. 만약 파헤친 무덤에서 귀금속을 꺼냈다면 소중한 인연과 곧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무덤에서 사람이 나오는 꿈

꿈을 꾸고 난 후 기분이 좋았다면 하는 일이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길몽입니다. 반면 꿈을 꾸고 난 후 찝찝하거나 속상한 기분이 들었다면 아는 사람으로부터 방해를 받거나 일거리를 남에게 빼앗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무덤에서 손이 나오는 꿈 

부채가 있다면 독촉 받을 일이 생깁니다. 

 

 

이장하는 꿈

무덤을 이장하는 꿈은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합니다. 만약 무덤을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이장했다면 길몽이요,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이장했다면 흉몽으로 봅니다. 

 

공동묘지 꿈해몽

꿈에 나오는 공동묘지는 '주택단지''부대''사회사업' 등을 의미합니다. 만약 공동묘지에 시체를 묻었다면 자신이 사회적 사업이나 주택 단지 등에 투자를 하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비석을 읽는 꿈, 비문 보는 꿈

비석, 비문은 '업적''재물''성공'을 상징합니다. 만약 꿈에서 비석이나 비문을 소리 내어 읽었다면 누군가의 업적을 연구할 일이 생깁니다. 

 

무덤가에 뭉게구름이 보이는 꿈

하는 일마다 잘 되며 운수대통할 것입니다. 

 

무덤이 쫙 갈라져 관이 보이는 꿈

역시 길몽으로 세상의 모든 행운이 내게 향하여 큰 재물과 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조상의 묘에 절하는 꿈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을 누군가의 도움으로 멋지게 해결하게 될 것입니다.

 

묘지 사진
무덤 보는 꿈해몽

 

매우 커다랗고 긴 무덤 꿈

든든한 자본가를 만나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깊은 산 속에 있는 무덤 꿈

훌륭한 사람과 사귀게 되고, 이 사람은 내 인생에 정신적으로 큰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산 중턱에 무덤이 높이 솟아 있는 꿈

고위 공무원 또는 큰 회사의 사장에게 조언을 받아하는 일이 크게 성공하게 됩니다. 

 

무덤에 불이 나서 잔디가 불타는 꿈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 큰 돈과 재물이 손에 들어와 일평생 여유로운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무덤옆에 정자가 세워져 있는 꿈

태몽으로 온 세상에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될 아이가 태어날 것입니다. 

 

무덤이 둘로 갈라지는 꿈

큰 행운이 찾아와 시험에 합격하거나 바라 마지않던 회사에 취직하게 되는 등 평소 원하는 것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꿈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에서 금융 기관의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하게 됩니다. 

 

무덤 옆에서 노는 꿈

길몽으로 준비 중인 시험에 합격하거나 사업에 크게 성공하게 됩니다. 

 

조상의 무덤에 꽃이 피는 꿈

집안에 큰 경사가 생깁니다. 또는 직장에서 승진하고 사업을 한다면 큰 이익을 남기게 될 것입니다. 

 

조상의 무덤이 있는 곳을 잃어버리는 꿈

평소 나를 도와주던 사람과 관계가 악화됩니다. 

 

무덤가에 절벽 또는 낭떠러지가 생기는 꿈

운세가 기울어 집안에 우환이 들거나 하는 일마다 실패하게 됩니다. 

 

무덤가에 먹구름이 몰려오는 꿈

신상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무덤꿈해몽 풀이 잘 보셨나요? 꾸고 나면 기분 나쁜 꿈 중 하나지만 길몽이 많은 꿈이기도 합니다. 꿈은 꿈일 뿐! 얽매이기보단 참고만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항상 행복하고 기쁜 꿈만 꾸시고 부자 되시길 기원합니다.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낚시꿈 해몽 35개  (0) 2023.09.03
결혼꿈 해몽 모음  (0) 2023.07.17
경찰꿈 해몽(경찰에게 쫓기는 꿈, 잡히는 꿈)  (0) 2023.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