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경찰꿈 해몽(경찰에게 쫓기는 꿈, 잡히는 꿈)

 

꿈은 현실을 많이 반영합니다. 현실에서 불안이 높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을 꾸곤 하는데요~ 이런 꿈을 꾸면  깨고 나서도 식은땀이 흐르고 기분이 좋지 않죠. 특히 경찰에게 쫓기는 꿈과 같은 경찰꿈을 꾸면 더욱 찝찝합니다. 아래에서 다양한 경찰꿈에 대한 해석과 풀이를 읽어보세요.

경찰꿈 해몽
경찰꿈 해몽

👮경찰꿈은 무엇을 상징할까?
꿈속에 나오는 경찰은 '법률''양심''정의''공적인 일'등을 의미합니다. 꿈에 나오는 경찰은 위법한 일을 하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경고 메시지입니다. 

경찰꿈 해몽 모음

• 경찰에게 쫓기는 꿈

공부, 시험, 경연, 시합등을 열심히 준비하지만 압박감으로 인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조급해하지 말고 결과보다 과정을 즐기려 해 보세요.  

 

• 경찰에게 끌려가는 꿈

자신의 작업물이 누군가의 평가를 받게 됩니다. 그러나 수갑을 차고 경찰에게 끌려갔다면 실제로도 구속당할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 내 집을 경찰이 수색하는 꿈

누군가가 나를 인터뷰하거나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됩니다. 

 

• 경찰관을 보는 꿈

일반 상식이나 규범에서 벗어나는 일에 참여하게 됩니다. 특히 경찰을 보고 무서운 감정이 들었다면 현실에서 안좋은 일을 계획하고 있다는 것일 수 있으니 자신을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 내가 경찰관이 되어 인파 속에 서 있는 꿈

매우 좋은 길몽으로 당선, 합격, 성공, 진급 등을 예지합니다.

 

경찰에게 쫓기는 꿈

 

• 경찰이 나의 집을 포위하는 꿈

진행 중인 일이 잘 되는 듯하지만 결국은 실패하거나 위험한 일을 당하게 됩니다. 

 

• 경찰에게 단속당하는 꿈

혹시 자기 자신에 너무 엄격한 잣대를 들이대거나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진 않나요? 자신에게 조금 관대해져도 됩니다. 

 

• 범죄를 저지르고 경찰에게 쫓기는 꿈

면접에서 떨어지거나 시험에서 안 좋은 결과를 받게 됩니다. 

 

• 경찰에게 영장을 받는 꿈

실제로 영장이나 통지, 경고를 받게 됩니다. 

 

• 경찰관이 서 있는 꿈

일신상 위험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항시 조심하세요.

 

오토바이 사진

 

• 경찰과 이야기하는 꿈

즐거운 대화를 나누었다면 길몽이며 말다툼을 하거나 싸웠다면 흉몽입니다. 

 

• 경찰에게 맞는 꿈

금전적으로 위법한 일을 저질러 큰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 경찰이 되는 꿈

나의 평판이 떨어지는 사건이 벌어집니다. 

 

• 내가 경찰관이 되어 범죄자를 체포하는 꿈

나의 힘듦을 알아주고 문제를 해결해 주는 좋은 사람과 만나게 됩니다. 

 

• 경찰에게 어떤 사람을 신고하는 꿈

많은 사람들과 만날 일이 생깁니다. 사업가가 꾸었다면 새로운 거래처를 확보하게 됩니다.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과 같은 신분증을 경찰에게 보여주는 꿈

나의 사회적 위치가 높아져 남들의 우러름을 받게 될 것입니다. 

 

• 경찰을 피해 숨는 꿈

주변 사람들에게 욕을 먹거나 손가락질받을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언행에 주의하십시오. 

 

• 경찰이 사준 음식을 먹는 꿈

범죄에 휘말려 교도소에 가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 길을 걷던 중 갑자기 경찰이 나타나는 꿈

여행지나 출장지에서 갑작스러운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 집에 경찰이 들어오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경찰서를 들락날락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직업과 관련된 꿈 중 '경찰에게 쫓기는 꿈''경찰을 보는 꿈'과 같은 경찰꿈 해몽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흉몽도 있고 길몽도 있지만 '꿈보다 해몽!"이라고 하죠? 좋은 꿈은 좋게 생각하고, 안 좋은 꿈은 참고하여 화를 피하면면 되는 겁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꿈 행복한 꿈 편안한 꿈 꾸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