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전여친 꿈, 전여자친구 꿈해몽

 

우리는 인생의 3분의 1은 잠을 자며 보냅니다. 잠은 '깊은 잠'과 '얕은 잠'이 일정한 사이클로 번갈아 나타나는데 얕은 잠을 잘 때 꿈을 꾸게 된다고 하죠. 꿈은 우리가 현실에서 겪은 사건, 인물, 감정과 큰 관계가 있습니다. 특히 전 여자 친구 꿈, 여자친구 꿈은 최근 이별을 경험한 이들이 자주 꾸는 꿈입니다.

 

꿈속에 이별한 전 여친이 나오는 이유는 그녀로 인한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전여친꿈과 여자친구 꿈이 무슨 의미를 지니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전여친 꿈해몽

♡헤어진 여자친구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지난 이별을 아직 받아들이지 못하고 슬퍼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여자친구가 집에 들어왔을 때 기쁘고 행복했다면 아직 그녀를 그리워하고 있다는 의미이고, 반대로 화가 나거나 거부감이 들었다면 그립진 않지만 그녀에 대해 화가 났거나 헤어지는 과정에서 생긴 부정적인 감정이 남아 있다는 의미입니다. 

 

♡전여친과 만나는 꿈

길을 걷다가.. 카페에서 등등.. 전여친과 꿈속에서 마주쳤다면 이는 무의식적으로 전여친에게 미련이 남은 것입니다. 혹시 다시 오지 않을 진정한 연인을 놓쳤다고 생각하고 계신진 않은지요?

 

♡전 여친과 데이트하는 꿈

헤어졌지만 아직 마음속으로는 그녀를 놓지 못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특히 헤어진 지 얼마 안 되었다면 미련이 남을 수밖에 없지요. 이러한 꿈을 반복해서 꾼다면 꿈을 꾸며 마음속 상처를 치유하고 있다는 의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 여자친구에게 고백하는 꿈

아직 전 여자친구를 잊지 못하고 있군요. 겉으로는 담담한척 하지만 왠지 모르게 다시 만날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지는 않은지요? 여지가 남아있다면 전 여친과 만나 이야기해 보고 다시 기회를 잡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전 여친과 싸우는 꿈

사귀면서 생겼던 불만들과 기분 나빴던 점들을 꿈속에서라도 속시원히 풀어냈다면, 꿈에서 깬 후에도 기분이 꽤 좋았을 겁니다. 이 꿈은 헤어짐이라는 힘든 일과 그로 인해 생겼던 부정적인 감정들을 해소해 주는 치유의 꿈입니다. 

 

 

♡전 여자친구와 키스하는 꿈

그녀에게 아직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상대방이 먼저 나에게 키스를 했더면 미련이 더욱 큰 상태입니다. 감정을 잘 추스리고, 추억을 정리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관심사를 다양하게 넓혀야 할 때입니다. 

 

♡ 전 여자친구와 결혼하는 꿈

헤어짐을 후회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별은 누구에게나 아프지만 일반적으로 이별을 통보받거나 안좋은 이유로 헤어졌다면 미련이 더 크기 마련입니다. 다시 이어갈 수 있는 인연이 아니라면 과감히 포기하고 새로운 삶을 위해 감정을 정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키스하는 이미지
전 연인에 대한 꿈풀이

전 여자친구 꿈해몽

♡ 전여친과 다시 연애하는 꿈

옛 애인과의 행복한 감정을 다시 느끼고 싶은 열망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이 꿈은 예지몽이기도 한데 만일 옛 애인과 다시 만나게 되다면 전보다 훨씬 좋은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게 됩니다. 

 

♡ 옛 애인에게 전화가 오는 꿈

만일 옛 여친이 꿈에서 나에게 전화를 했다면 조만간 실제로 전화가 걸려올 수도 있습니다. 만약 내가 전화를 했다면 그녀에게 아직 마음이 남아 있으며 이별로 인해 힘들어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 전 여친이 죽는 꿈

과거의 인연은 정리하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꿈풀이에서 죽음은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을 뜻합니다. 

 

♡ 전 여친이 결혼하는 꿈

자신이 아닌 다른 남자와 이어질까 봐 전전긍긍하는 심리를 나타냅니다. 헤어짐을 후회하고 싶고 재결합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 전 애인과 껴안는 꿈

누군가로부터 사랑받고 싶은 욕구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꼭 옛 애인이 아니더라도 누군가와 열정적인 연애를 하고 싶은 것이죠. 

 

자물쇄

 

♡ 사귀었던 때로 돌아가는 꿈

과거로 돌아가길 열망하며 현재에 충실하지 못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혹시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그녀에게 충실하십시오. 사귀는 사람이 없다면 과거만 생각하다가 근처에 있는 좋은 사람을 놓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울고있는 전여친 꿈

지금 전여친이 매우 슬픈 상태일 수 있습니다. 집안일, 개인 사정, 일이나 공부같은 문제 등으로 우울하고 힘들 수 있습니다. 그녀에게 아직 미련이 남았다면 연락해 보아도 좋겠습니다. 

 

전 여자친구와 즐겁게 이야기 하는 꿈

혹시 전 여자친구에게 말하지 못해서 후회하는 일이 있진 않은지요? "이런 이야기를 했으면 헤어지지 않았을 텐데"라고 생각하고 있진 않은지 돌아보세요.

 

 사겼던 여친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꿈

지난 인연에 대한 미련이 깨끗이 사라졌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앞으로 하는 일마다 매우 잘 될 것임을 의미하는 길몽이기도 합니다.

 

 

꿈은 자신이 아는 범위, 경험한 범위 내에서 꿉니다. 또한 꿈속의  상황은 꿈마다 매우 다채롭기 때문에 진정한 꿈풀이는 꿈을 꾼 당사자만이 할 수 있습니다. 위의 꿈해몽은 참고만 하시고, 좋은 꿈은 즐기시고, 나쁜 꿈은 한시라도 빨리 잊어버리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꿈 꾸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