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2023년 추석 인사말 이미지 모음집

 

 2023년 추석 인사말 이미지 모음집을 준비했습니다. 고향길로 바쁜 걸음을 옮기시는 분도,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시는 분도 모두 모두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카톡, 문자, 메일로 행복한 인사를 나누어 보세요. (이미지 다른 카페 블로그 불펌 금지)

2023년 추석 인사말 이미지 모음집

2023년 추석 인사말 이미지
2023년 추석 인사말 이미지.jpg
0.08MB

🌝 민족 대명절 팔월 한가위! 휘영청 밝은 달과 함께 넉넉하고 풍요로운 복 받으시길 바랍니다. 

 

🌝 더도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풍요의 계절 한 모퉁이에서 뜻깊고 화목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남은 한 해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
추석 인사말 문구.jpg
0.07MB

🌝 온 가족이 오순도순 행복한 이야기 꽃 피우는 화기애애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귀성ㆍ귀경길 안전 운전하시고 바라시는 모든 일들 다 이루세요.

 

🌝 황금 빛 들녘이 아름다운 가을입니다. 풍요로움의 대명사 추석날! 풍요롭고 넉넉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향 가시는 길 편안히 다녀오세요!

한가위 인사말 이미지
한가위 인사말 이미지
한가위 인사말.jpg
0.06MB

🌝 뜻깊은 추석을 맞이하여 풍요와 결실이 가득 깃드시길 바랍니다. 먼 고향길 안전히 다녀오시고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 밝고 둥근 달빛 아래 행복하시고 기쁨 넉넉한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남은 한 해 소원성취 하세요!

추석 안부 문자
추석 안부 문자
추석 안부 문자.jpg
0.06MB

 

🌝 들판의 곡식들이 알알이 여물어가는 모습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잠시나마 여유를 느끼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고향 오고 가실 때 운전 조심하시고 풍성함 가득한 해피 추석 보내세요.

 

🌝 무더위가 어느새 물러가고 민족 대명절 추석이 왔습니다. 긴 추석연휴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앞으로 더욱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좋은 성과 거두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추석 이미지 모음
추석 이미지 모음
추석 이미지 모음.jpg
0.06MB

🌝 가족들과 활짝 웃음 짓는 추석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환절기 건강 조심하세요. 

추석 문구 이미지
추석 문구 이미지
추석 문구 이미지.jpg
0.05MB

🌝 포근한 햇살과 하늘하늘 코스모스가 이제 한 가을임을 알립니다. 며칠 후면 우리 명절 팔월 한가위입니다. 안녕히 다녀오시고 사랑하는 가족, 친지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행복 만땅 해피 추석 보내세요. 풍요롭고 화목한 시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으로 환하게 빛나는 추석 보내세요~

해피추석 이미지
해피추석 이미지
해피추석 이미지.jpg
0.10MB

🌝 민족 대명절 한가위입니다. 보름달처럼 넉넉하고 사랑 가득한 추석날 되시길 기원합니다. 

 

🌝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친지, 친구들과 수다 떨며 웃음꽃 활짝 피는 마음 따뜻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한가위 추석 이미지
한가위 추석 이미지
한가위 추석 이미지.jpg
0.11MB

🌝 보름달의 풍성한 기운이 남은 한 해 끝까지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좋은 인연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추석 명절에 맛난 거 많이 드시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즐거운 추석 이미지
즐거운 추석 이미지
즐거운 추석 이미지.jpg
0.11MB

🌝 추석 연휴동안 행복한 일만 있으시고, 고향 조심히 안전하게 다녀오세요. 

 

🌝 추석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두둥실 높이 떠오른 보름달처럼 환한 웃음 가득한 명절연휴 보내세요.

추석 명절 인사말 이미지
추석 명절 인사말 이미지
추석 명절 인사말 이미지.jpg
0.05MB

🌝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황금 들녘처럼 넉넉하고 풍요로운 연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남은 한 해 운수대통 하세요!

올해 추석 인사말
보름달 이미지
올해 추석 인사말.jpg
0.08MB

🌝 늘 많은 도움 주심에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남은 한 해 소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뜻깊은 명절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른 추석 인사말 이미지도 구경해 보세요!

 

추석 인사말 이미지 문구 모음

민족 대명절 추석(秋夕)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한가위를 맞이하여 가족, 친구, 직장동료, 상사와 카톡으로 나눌만한 추석 인사말 이미지, 문구를 준비했습니다.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hodole.tistory.com

 

한가위 인사말 모음, 보름달 소원성취 이미지

음력 8월 15일 한가위가 임박했습니다. 오늘은 한가위 인사말, 보름달 소원성취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파일은 준비했는데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소중하고 감사한 분들에게 카톡 인사

hodole.tistory.com

 

2022년 추석 인사말 이미지 모음

2022년 추석 연휴 기간은 9월 9일부터 9월 12일까지입니다. 올해는 추석이 참 이르게 찾아온 것 같아요. 오늘은 민족 대명절 추석에 주위 사람들과 나눌만한 추석 인사말과 이미지, 추석 인사 문구

hodole.tistory.com


2023년 추석 인사말 이미지 모음집 잘 보셨나요? 여러가지 예문으로 작성해 보았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석은 '중추절' 또는 '한가위'리고도 해요. 중추절이란 가을을 '초추, 중추, 종추' 세 달로 나워 음력 8월이 중간에 든 데서 붙은 이름입니다.

 

대표적인 추석 음식으로는 '송편'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송편을 직접 빚는 집보다 떡집에서 사 먹는 집이 많지만 과거에는 추석 전날 온 가족이 오순도순 둘러앉아 송편을 빚곤 했었죠. 송편을 예쁘게 빚으면 시집을 잘 간다는 속설이 있어 처녀들은 정말 정성껏 송편을 빚었다고 해요. 

 

그럼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 모두 남은 한해 대박 나시고, 부자 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10월 인사말 이미지(날짜별)  (0) 2023.09.28
추분 뜻 인사말 이미지 속담  (0) 2023.09.16
백로 뜻 인사말 이미지 속담  (0) 2023.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