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중복날 인사말 이미지

중복날 인사말 이미지를 소중한 이들과 나누어 보세요. 2023년 중복 날짜는 7월 21일입니다. 복날에는 보통 삼계탕을 먹지만 육개장, 민어, 장어, 추어탕과 같은 전통적인 보양식을 먹기도 하지요. 영양과다 시대라 복달임을 굳이 할 필요 없다는 분들도 있지만 그냥 넘어가긴 어쩐지 서운합니다. 먹음직스러운 중복 인사말 이미지를 카톡, 메일, 문자 등으로 나누어 보세요. 모든 분들이 복 받는 복날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중복날 인사말 이미지

1. 긴 장마와 폭염 덕분에 더 길게 느껴지는 여름입니다. 중복인 오늘 좋아하시는 음식 든든히 챙겨드시고 남은 여름 좋은 일 기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중복날 인사말
중복날 인사말 이미지
중복날 인사말 이미지.jpg
0.06MB

2. 일 년 중 가장 덥다는 삼복(三伏) 중 두 번째 중복입니다. 삼계탕 든든하게 챙겨드시고 남은 여름 건강하세요!

중복 인사
중복 인사
중복 인사.jpg
0.06MB

3. 유난히 지치는 올여름 삼계탕 챙겨 드시고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다 잘 될 거예요. 파이팅!

중복 인사말
중복 인사말
중복-인사말.jpg
0.05MB

4."복날이 왔닭!" 중복인 오늘 더위의 절정인 만큼 건강 유의하세요. 남은 여름도 밝게 웃으며 행복한 추억 많이 남기시길 바랍니다. 

중복날 아침인사 이미지
중복날 아침인사 이미지
중복날 아침인사 이미지.jpg
0.06MB

5. 비가 갠 후 맑은 날이 오는 것처럼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할 거예요. 중복인 오늘 보양식 든든히 챙겨드시며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복날 카톡 이미지

1. 어느덧 삼복의 중간 '중복'입니다. 고온다습한 날씨에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 요즘이에요. 복날이니 삼계탕 드시며 기력충전 하세요! 오늘은 분명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거예요.

중복카톡이미지
중복날 인사말 카톡이미지
중복카톡이미지 (1).jpg
0.06MB

2. "삼계탕 먹고 힘내요!" 장마가 끝나고 찌는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맛난 삼계탕 꼭 챙겨 드세요. 남은 여름 무탈하고 시원하게 보내세요!

남은여름건강하게
남은여름건강하게
남은여름건강하게 (1).jpg
0.05MB

3. 중복인 오늘 복달임 음식 꼭 챙겨드시고 기운충전, 원기회복 하세요. 

보양식 사진
보양식 사진
보양식사진.jpg
0.05MB

4. 날씨는 덥지만 시원한 냉면, 상큼한 여름과일 드시며 여름의 활력 만끽하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중복이미지
중복이미지
좋은하루보내요 (1).jpg
0.08MB

5. 남은 여름 더 건강하게 지내시고 즐거운 순간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수분 섭취 충분히 하시고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 꼭 바르셔서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 보내세요. 

시원한여름보내세요 (1).jpg
0.05MB

▼중복 인사말 카톡 이미지 더 보기

 

중복 인사말 삼계탕 사진 이미지

내일은 삼복 중 두 번째 복인 중복(中伏)입니다. 1년 중 가장 덥다는 중복을 앞두고 있어서인지 날씨가 매우 뜨겁습니다. 많은 분들이 여름휴가 준비를 하고 계실 것 같네요.^^ 오늘은 중복 인사

hodole.tistory.com

 

중복 인사말 이미지

코로나19 확진자가 연일 1,000명을 넘어서고 있네요. 뜨거운 날씨에 거리두기 4단계 때문에 힘드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도 참 답답하네요. 그래도 시간은 흘러 다음 주면 중복(中伏)입니다

hodole.tistory.com

맛있는 음식 이미지를 활용한 중복날 인사말과 복날 카톡 이미지 잘 보셨나요? 보통 초복, 중복, 말복은 열흘 간격으로 찾아옵니다. 그런데 가끔 중복과 말복 사이가 이십일 간격인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월복'이라 불러요. 올해가 월복인 해이네요. 큰비가 왔다 폭염이 왔다 날씨나 난리도 아닙니다. 기력회복하는 보양식 꼭 챙겨드시고 남은 여름 승승장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미지 미리캔버스에서 제작했으며 타 블로그 카페 업로드 금지입니다. 개인적으로만 활용해 주세요.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서 인사말 예쁜 이미지 모음  (0) 2023.07.23
초복날 인사말 이미지  (2) 2023.07.10
2023년 7월 인사말 이미지(날짜별)  (0) 2023.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