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초복날 인사말 이미지

장맛비가 왔다 갔다 하는 중에 벌써 초복이 다가왔어요. 2023년 초복 날짜는 7월 11일, 중복은 7월 21일, 말복은 8월 10일입니다. 음기가 양기에 눌려 엎드려 있다는 더운  복날에 나누기 좋은 초복날 인사말 이미지와 삼계탕 이미지, 사진을 준비하였습니다. 주위 사람들 안부도 챙기며 행복한 복날 보내세요.※이미지는 '미리캔버스'에서 작업했으며 다른 블로그 카페 퍼가지 말아주세요.

 

초복날 인사말 이미지

초복 인사말
초복날 인사말
초복 인사말.jpg
0.05MB

1. 올해도 어김없이 초복(初伏)이 다가왔어요. 이열치열 삼계탕도 드시고, 시원한 수박도 드시고, 달콤한 빙수도 드시며, 가끔 쉼표도 찍으며.. 올 여름 힘차게 보내세요!!

초복 인사 문구
초복 인사말
초복 문구.jpg
0.06MB

2.  "토닭토닭"

초복이에요. 복달임 든든하게 하시고 올 여름 내내 건강하세요. 과부하 걸리지 않게 조금은 여유를 가지시고 하시는 일 모두 술술 풀리는 여름날 되시길 응원합니다. 

 

삼복더위 인사말
삼복더위 인사말
초복 이미지 (3).jpg
0.07MB

3. 삼복더위 지치지 마시고 하시는 일마다 시원하게 잘 풀리는 멋진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영양만점 삼계탕 한 그릇 꼭 챙겨드세요!

삼계탕 일러스트
삼계탕 일러스트
삼계탕 일러스트.jpg
0.04MB

4. 더운 여름 화이팅! 보양식 꼭꼭 챙겨드시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닭이닭!
닭이닭!
닭이닭.jpg
0.04MB

5. "초복은 닭이닭!"  

장마끝 찾아온 무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삼계탕 몸보신 하시고 더위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초복 인사말 삼계탕 이미지

1. 더위가 절정이에요. 무더운 여름 날씨 극복 위한 영양만점 삼계탕 한 그릇 하시고 건강한 여름철 보내세요.

초복카톡이미지
카톡 이미지
초복카톡이미지 (1).jpg
0.07MB

2. 하지 이후 셋째 경일, 초복입니다. 옛사람들은 뜨거운 음식을 먹음으로써 몸의 온도와 외부의 온도를 맞추고자 삼계탕을 즐겨 먹었다고 해요. 삼계탕으로 영양 보충 하시며 활기 넘치는 여름철 보내세요.

삼계탕 사진 인사
삼계탕 사진 인사
삼계탕 사진 인사.jpg
0.07MB

3. 행복한 복날,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힘내세요. 파이팅!

초복날
초복날
초복날.jpg
0.05MB

4. 삼계탕 먹으며 올여름 건강과 행복을 다짐하는 복날이에요. 오늘 몸보신 잘하시고 뜨거운 여름 건강하게~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복날 삼계탕 인사말
복날 삼계탕 인사말
복날 삼계탕 인사말.jpg
0.04MB

5. 더운 날씨에 힘내시라고 삼계탕 한 그릇 보내드려요. 든든히 기력충전 하시고 오늘도 힘내세요. 

힘내요
힘내요

 

힘내요 이미지.jpg
0.05MB

▼삼복지간에 나눌만한 복날 인사말 이미지 더 보기 

 

복날 인사말 이미지 나눔

복날 인사말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입술에 붙은 밥알도 무겁다는 삼복 지간(三伏之間)이 코앞이에요. 복날의 '복(伏)'자는 앞으로 다가올 음기가 양기에 눌려 엎드려 있는 날이라는 뜻을 지니

hodole.tistory.com

 

초복 인사말 이미지

무더운 여름, 늦은 장마가 시작되었네요. 곧 있으면 삼복(三伏) 중 첫 번째, 초복(初伏)이기도 합니다. 본격적인 무더위의 시작을 예고하는 날이죠. 예로부터 우리나라에선 '이열치열'로 삼복더

hodole.tistory.com

다양한 초복 인사말과 삼계탕 이미지 잘 보셨나요? 더위 시작된 지 한참 지난 것 같은데 이제 초복이라는 게 믿기지 않긴 해요. 쉴 새 없이 돌아가는 에어컨 바람에 냉방병 조심하시고 시원한 음식 드시며 지혜롭게 올여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사다난한 세상이지만 제 블로그에 와주시는 분들 모두 편안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응원합니다.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복날 인사말 이미지  (0) 2023.07.21
2023년 7월 인사말 이미지(날짜별)  (0) 2023.07.01
하지 날짜 일몰시간 인사말 이미지  (0) 2023.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