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언제 왔었냐는 듯 겨울이 우리 앞에 성큼 다가왔어요. 오늘은 가을의 막바지 2022년 11월 인사말 이미지를 날짜별로 준비했습니다. 각종 모임 인사말, 문안인사, 안부 카톡, 알림장 등에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2022년 11월 인사말 이미지 이쁜글(날짜별)
1일
(11월 1일 인사말)
어느덧 11월 첫날 아침입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긍정의 에너지로 가득 채우는 멋진 한 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11월 초 인사말)
11월이 되면서 날씨가 한층 차가워지고 밤도 길어졌어요. 무엇보다 건강 잘 챙기시고 남은 2022년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길 기원합니다.
(11월 첫쨋주 인사말)
웃으면 복이 와요! 늦은 가을 날씨가 쌀쌀하니 두툼한 겉옷 챙겨 입으시고 활짝 웃는 한 주 보내세요.
▼다른 11월 인사말도 있어요!
2일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늦가을입니다. 가을향기 닮은 은은한 행복 느끼는 하루 보내요.
3일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코끝이 찡해지는 아침이에요. 그래도 낮에는 포근한 햇빛 덕분에 산책하기 참 좋은 요즘입니다.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4일
벌써 금요일이에요~ 한주 마무리 여유롭게 잘하시고 기쁜 주말 맞이하세요!
5일
사랑하는 가족들과 기쁨, 사랑, 행복 깊게 물드는 주말 보내시길..
6일
점점 멀어지는 가을이 아쉬운 일요일 아침입니다. 남은 가을 만끽하시며 힐링하는 일요일 되시길..
7일
(입동 인사말 이미지)
오늘은 겨울의 첫번째 절기 입동(立冬)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월동준비 든든하게 하셔서 정겨운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랍니다.
(11월 둘째주 인사말)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입니다. 이번 한 주도 무탈하게 파이팅 하세요!
8일
"당신이 있는 곳에서 당신이 가진 것을 가지고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하라."-테디 루스벨트
현재에 충실한 뜻깊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9일
소리 없이 자리 잡았던 가을이 멀어져 가고 겨울의 차가운 기운이 느껴지는 아침입니다. 소중한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10일
늦가을 바람이 쌀쌀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평안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11일
오늘 아침 공기 매우 맑음☆ 걱정은 잠시 내려놓고~ 조금은 가벼운 마음으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세요!
12일
가을이 지나가는 길목, 11월 12일 토요일입니다. 한 주 동안 열심히 달려온 당신께 박수를 보내며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13일
일요일 아침에는 커피 대신 달콤한 코코아 한잔 어떤가요?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14일
(11월 셋째주 인사말)
월동준비 잘하고 계신가요? 늦가을이라 공기는 차갑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포근한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15일
(11월 중순 인사말)
가을과 겨울이 공존하는 11월 중순입니다. 시간 참 빠르죠? 남은 한 달 계획하신 일 모두 이루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더 많이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16일
Have a nice day~ 어제보다 더 좋은 생각 더 행복한 꿈 품는 하루 보내세요.
17일
차가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 샘솟는 하루 되세요:-)
18일
좋은 아침입니다. 사랑과 행복으로 가득한 복된 날 되시길 바래요.
19일
깊어가는 가을 향기 속 행복한 토요일 아침입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충만한 하루 보내시길..
20일
늦가을 찬바람이 옷깃을 여미게 하는 일요일 아침입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활기찬 휴일 보내세요.
21일
(11월 넷쨋주 인사말)
화려한 단풍 구경할 날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번 한 주도 하시는 일마다 성공하시고 행복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22일
(소설 인사말)
오늘은 24절기 중 21번째 소설(小雪)입니다. 겨울채비 잘하시고 마음 따뜻한 포근한 겨울맞이하시길 바랍니다.
23일
겨울의 문턱에서 동장군이 다가오는 소리 들리시나요? 추운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고, 든든하게 챙겨 드시며 따뜻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나날 보내세요.
24일
날씨는 춥지만 11월까지는 가을로 치니, 오늘은 마음을 위로해주는 가벼운 책 한 권 읽어보는 건 어떨까요?
25일
점점 짧아지는 가을이 아쉽습니다. 늦가을 바라시는 바 모두 성취하시길 바라며 좋은 일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소망합니다.
26일
가을이 끝자락이 아쉬운 주말 아침입니다. 은행잎 수북한 거리를 자박자박 걸으며 여유로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27일
포근한 가을 햇빛은 사라지고 차가운 겨울바람이 스치는 것 같습니다. 남은 11월 포근한 가을 햇볕처럼 기분 좋고 사랑 넘치는 시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28일
(11월 마지막 주 인사말)
추수의 계절 그 풍성함을 뒤로하고 어느덧 겨울의 문턱입니다. 따뜻한 차 한잔 하시며 여유로운 하루, 행복한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29일
(11월 말 인사말)
11월도 어느덧 저물어갑니다. 부쩍 추워진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고 남은 한 달 유종의미 거두시길 바랍니다. 포근한 초겨울 되세요.
30일
(11월 마지막 날 인사말 이미지)
내일면 2022년의 마지막 달이 시작됩니다. 시간이 말 그대로 "화살처럼 빠르게"흐르네요. 11월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2년 11월 인사말 이미지를 날짜별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카톡, 어르신 안부 문자, 어린이집과 유치원 가정통신문 및 알림장, 이벤트 안내문구, 업무 메일에 활용하면 좋은 센스 있는 문구로 정리했는데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네요. 얼마 전 있었던 불행한 사고 때문에 사회분위기가 많이 가라앉았네요. 저 또한 마음이 굉장히 무겁습니다. 부디 11월에는 좋은 소식만 들려오길 바라봅니다. 무탈하고 편안한 한 달 보내세요.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빼빼로데이 문구 인사말 이미지 (0) | 2022.11.08 |
---|---|
추운날씨 인사말 이미지 모음 (0) | 2022.10.11 |
감사 인사말 문구 모음집 (0) | 2022.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