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11월 인사말 모음/늦은 가을 인사

1. 알베르 카뮈는 '모든 잎이 꽃이 되는 가을은 두 번째 봄이다' 라고 했습니다. 눈부신 늦가을 정취를 만끽하세요!

 

2. 코로나19사태로 어수선하지만, 마음만은 행복하고 여유로운 연말 맞이하세요.

 

3. 어느새 알록달록 단풍도 하나 둘 떨어지고 있네요. 11월은 더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크게 웃으세요! 

 

4. 추운 바람에 따뜻한 온기가 그리워지는 11월입니다. 알록달록 단풍잎처럼 당신의 하루도 아름답게 물들기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5. 어느덧 깊어진 가을 풍경만큼, 당신의 마음 깊은 곳까지 오색빛깔 단풍이 들기를 바랍니다.

 

6. 벌써 가을이 떠날 채비를 하네요. 해가 갈수록 봄과 가을이 짧아져서 아쉽습니다.  추운 날씨 건강 조심하시고 남은 가을도 행복하세요. 

 

7. 사랑하기 좋은 계절 가을, 만추의 아름다운 가을의 끝자락을 만끽해 보세요. 한 달 내내 건강하시고 모든 일 잘 되시길 바랍니다. 

 

 

8. 일교차가 큰 11월입니다.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겨울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9. 늦가을 단풍이 곱게 물든 아름다운 11월입니다. 코로나로 삭막해지기 쉬운 이때,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안부를 전해 보세요. 

 

10. 한 해를 정리하기 시작하는 11월. 좋은 기억은 남기고, 나쁜 기억은 훨훨 날려보내셨으면 합니다. 행복한 한 달 되세요.

 

11. 천고마비의 계절도 이제 끝나갑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으니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따뜻한 물 챙겨드시고, 바쁘시더라도 아침식사는 잊지 마세요^^

 

12.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올해도 저물어갑니다. 가을바람이 차가운데, 항상 건강 챙기시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13. 잠시 밖으로 나와서 낙엽 떨어진 길을 걸어보는 건 어떠세요? 11월에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하시고 좋은 일들로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4. 온 세상이 아름답게 물든 11월, 마지막까지 마무리 잘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15. 낙엽도 지고, 바람도 차고, 쓸쓸해지기 쉬운 계절입니다. 따뜻한 커피 한 잔으로 차가운 몸과 마음을 위로해 주세요. 

 

16. 가을 단풍이 짙어지는 계절. 늘 건강에 유의하시고 여유로운 연말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17. 올 한해 힘들었던 일들은 잠시 묻어두고,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즐기면서 아름다운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18. 올해도 두 달밖에 남지 않았네요. 늦가을 정취 만끽하시면서 의미 있는 한 달 보내시기 바랍니다. 

 

19. 형형색색 단풍이 아름다운 11월입니다.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한 달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20. 따뜻한 미소와 사랑을 함께 나누는 11월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늦가을, 11월에 쓸만한 안부 인사를 모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공휴일이 없는 11월이라 아쉽지만, 그래도 행복한 한 달 되세요~!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에 대한 명언 모음  (0) 2020.11.09
건강 명언 모음  (0) 2020.05.20
7월 인사말 모음/더운 여름 안부인사  (16) 2018.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