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7월 인사말 모음/더운 여름 안부인사

HI

1. 초복입니다. 무더운 여름! 좋은 사람들과 함께! 건강한 음식으로!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 넣어 보세요. 행운 가득한 여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2. 본격적인 더위기 시작되는 7월.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쉽지만 여름의 활기찬 에너지를 받아 활력 넘치는 한 달 시작하시면 좋겠습니다. 


3. 올해의 절반을 다시 시작하는 칠월~ 새로운 각오로 힘찬 출발 하세요!


4. 행복을 즐겨야 할 시간은 바로 지금! 더운 날씨에 지치기 쉬운 계절이지만 즐거운 휴가를 떠올리며 화이팅 하세요☆


5. 초록의 싱그러움, 눈부신 햇살이 가득한 7월입니다. 바쁘게 뛰어온 당신, 오늘만큼은 잠시 숨을 고르며 여유를 찾아 보세요.


6. 무더운 날씨에 건강하게 잘 지내시나요? 열정의 계절 여름, 넘치는 기운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7. 힘들었던 일들은 한여름의 소나기처럼 순식간에 지나가고, 맑고 화창한 아침이 올 것을 믿습니다. 소망하시는 모든 일 다 이루어지는 한 달 되세요.



8. 어느새 일년의 절반이 지나갔습니다. 6월까지의 추억들 잘 간직하시고, 남은 반년의 추억도 아름답게 꾸며 나가시길 바라겠습니다. 화이팅!


9. 시원한 바다와 마주할 생각에 행복한 계절입니다. 7월 한달, 뜨거운 열정과 시원한 웃음으로 행복하시길~♡


10. 뜨거운 햇살에 녹음은 더 푸르러 갑니다. 더운만큼 더 시원하게 웃을 일 많은 하루 보내셨으면 합니다. 


11. 무더운 날씨, 입맛 없더라도 잘 챙겨 드시고 즐겁고 아름다운 한 달 되세요.


12. 사소한 일에도 짜증내기 쉬운 계절이지만 언제나 미소 잃지 마시고 여유로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13. 더위에 지친다면 잠시 눈을 감고 시원한 바다와 반짝이는 파도를 떠올려 보세요. 시원하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14. 힘겨운 삼복 더위가 코앞입니다. 건강한 음식 챙겨 드시고, 행복 웃음 가득한 한 달 되세요.


15. 무더운 여름, 우리를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건 바로 당신의 환한 미소 입니다. 항상 밝고 행복한 한 달 되시길 바랄게요.


벌써 7월이네요^^ 더운 여름 휴가철에 이메일, 알림장 등에 쓸만한 안부 인사를 모아 봤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