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6월 인사말 모음/푸르른 6월, 웃으며 시작하세요.


1. 어제보다 딱 10배 더 웃는 하루, 5월보다 20배 더 기쁜 6월이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2. 일상 속에 미소와 웃음이 가득한 6월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매일 매일 행복하세요!


3. 장미보다 아름다운 당신과 함께해서 행복한 6월입니다.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한 한 달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4.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었습니다. 푸르른 나무의 그늘이 너무나도 고마운 오늘, 감사한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5. 이른 장마가 찾아온 듯한 요즈음, 건강히 잘 계신가요? 여름의 초입에서 OO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인사를 올립니다. 


6. 신록의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파릇파릇하고 찬란한 생명의 기운이 여러분께 좋은 일들만 가져다 주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7.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계절입니다. 부디 건강 각별히 챙기셔서 활기찬 한 달 되셨으면 합니다. 




8. (현충일 인사말)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국군 장병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지는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9. 태양 아래 푸른 신록처럼 늘 푸른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활기차고 행복한 6월 되세요!


10. 더운 여름, 아이스커피보다 더 시원한 미소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장미



11. 녹음이 짙어가는 싱그러운 6월입니다. 저 푸른 물결처럼 몸도 마음도 푸른 향으로 가득 채워지는 한 달 되세요!


12. 벌써부터 여름 휴가 생각에 두근거리는 6월의 첫 날 입니다. 시원한 바다처럼 상쾌한 하루 시작하세요.


13. 벌써 일년의 반인 6월입니다. 올 초에 계회하신 일들 모두 잘 이루고 계신가요? 다시 한번 그 때의 다짐을 되새김할 시간 아닌가 싶습니다. 


14. 어느새 계절은 뜨거운 태양을 우리의 머리 위로 옮겨 놓았습니다. 조용히, 천천히 바뀌는 계절처럼 우리도 긍정적인 모습으로 천천히 변화하고 있겠죠?


15.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체력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꾸중한 운동과 건강한 식생활로 건강한 여름 나시길 바랍니다. 


16. 봄이 가고,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시원한 수박 한조각으로 오늘의 더위를 날려 보세요!


17. 6월은 자연이 주는 푸르른 선물입니다.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이 여름을 마음껏 만끽해 보세요. 


18. 여름의 길목, 6월의 첫날 입니다. 기분좋고 따스한 햇살처럼 밝은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19. 뜨거운 햇빛이 다가오기 전 시원한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내리는 빗속에 스트레스도 함께 날려 보내세요~


20. 습도가 높아지면서 불쾌지수가 높아질 수 있는 시기입니다.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시고, 좋은 기운만 가득~한 한 달 되세요!




알림장, 이메일, 이벤트 등에 쓸만한 6월 인사 문구, 안부글을 정리해 봤습니다. 

6월은 '호국보훈의달'이죠. 현충일도 있고, 지방선거도 있어 의미가 큰 달인 듯 합니다. 

모두들 의미 있는 한 달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