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여행이야기

부산 사상 근린공원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오늘은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사상 근린공원을 소개하려 합니다. 

부산에서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숲 놀이터, 모험놀이장을 찾으신다면 아래의 사상 근린공원 사진 한번 구경하고 가세요. 무료라서 더 부담 없는 온 가족 놀이터예요. 아이들과 함께하는 부산 여행 코스를 짜신다면 꼭 한번 고려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부산 사상 근린공원 위치

부산 사상구 감전동 35, 감전역 4번 출구에서 702m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휴무일 및 이용 시간

이용 시간은 09:00 ~ 18: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비용

시설, 주차 모두 "무료"

 

♡주차여부

입구에 보시면 바로 주차장이 있는데, 주말에는 오전에도 거의 만차라서 대기하고 있는 차들이 많습니다. 비용은 무료예요. 

 

♡바닥분수 운영 기간 및 시간

5~9월 11시, 13시, 15시, 17시 회당 30분단(현장 여건, 날씨, 계절 등을 감안하여 탄력 운영!)

부산 사상 근린공원 풍경 사진들

사상근린공원
부산 사상 근린공원

△사상공원 입구입니다. 저 뒤쪽이 주차장이에요. 저희는 시댁이 근처라 도보로 가능하지만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조금 대기하셔야 할 수도 있어요. 특히 주말에는 거의 만차더라구요.

 

바운싱돔

△뜀 놀이터 "바운싱 돔"의 모습입니다.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곳이죠. 저희 때는 "방방"이라 했는데요ㅎㅎ 이용시간은 09:00 ~ 17:00입니다.) 초등학생 이하의 아이들이 노는 곳으로 신발은 벗고 이용해야 합니다. 아이들이 엄청 웃으면서 즐기는 모습이 귀여웠어요. 저희 아이는 예전에 무서워서 못 탔었는데 이제 정말 좋아합니다. 이 외에도 시소, 정글짐, 미끄럼틀도 있어요!

 

 

텐트를 칠 수도 있고, 돗자리도 펴고 아이들과 즐길 수 있어서 주변 주민들은 물론 멀리서 찾아오시는 분들도 많은 공원입니다. 

토끼장
토끼장

△사상근린공원에는 토끼장, 양 우리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토끼와 양에게 먹이를 주곤 해서 그런지 아이들이 다가가면 동물들이 몰려드네요. 이 사진은 작년 여름 사진입니다. 

터널-미끄럼틀
터널 미끄럼틀

△터널 미끄럼틀. 조금 짧은 미끄럼틀 두 개와 어린 아이들은 용기 내어서 타야 하는 긴~ 미끄럼틀 하나가 있습니다. 애들이 꺄꺄 거리면서 타고 내려와요! 부산 나들이 왔을 때 잊지 않고 들리는 곳이죠~

 

다양한 놀이시설들

△위로 올라가면 짚라인과 미끄럼틀 등 다양한 숲 놀이터 시설을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부산 가족여행 추천 장소

△알파카? 양?우리입니다. 아이들이 귀여운 "메에~~~"소릴르 기대하고 갔다가 "메에에에엑~~!"하는 큰 소리에 놀라 도망가는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부산 사상 가볼만한곳

△모험놀이터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컨셉인 것 같아요. 시계토끼 모형도 있더라고요. 아이들과 함께 사진 찍기도 좋은 곳이랍니다. 

 

사상정원
사상정원

△사상 정원을 구경하는 아이.

 

부산 다대포해수욕장 풍경,낙조분수 시간

부산 다대포해수욕장 풍경, 낙조분수 시간 다대포해수욕장 백사장은 모래가 곱기로 유명합니다. 맨발로 모래를 밟고 싶다면 다대포 해변으로 떠나보아요. 해안가를 느리게 느리게 걷다 보면 지

hodole.tistory.com

오늘은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부산 사상 근린공원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부산 숲 놀이터를 찾으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다면 기쁘겠습니다. 저희 시댁에서 걸어갈 수 있는 위치라서 부산에 갈 때마다 자주 가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저희 집 근처에 이런 곳이 있다면 참 좋을 텐데라고 갈 때마다 생각한답니다. 아이와 함께 부산에서 놀 곳을 찾으신다면 잊지 말고 체크해 두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