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2022년 6월 인사말 이미지 좋은글

 

시인들은 6월을 사랑의 달, 청춘의 달이라 불렀습니다. 자연은 아름답고 사람들도 왠지 모르게 활기찬 유월! 오늘은 2022년 6월 인사말 이미지 좋은글을 준비했습니다. 올해 6월은 지방선거로 시작하네요. 카톡으로 받으면 기분 좋아지는 6월 인사 이미지를 다운 받으셔서 주변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2022년 6월 인사말 이미지 모음(날짜별)

1일

(6월 첫날 인사말)

○ 푸른 나무와 시원한 바람이 반겨주는 6월 첫날입니다. 하시는 일 모두 많은 성과 거두시고 환한 미소 가득한 한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힘든 일이 있다면 초여름의 태양볕에 녹여버리시고 시원한 사이다 한잔 처럼 시원한 한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6월-인사말
6월-인사말
6월-인사말.jpg
0.05MB

○ 어느덧 여름이 다가왔네요. 바쁘신 중에도 미소짓는 여유 가지시기 바라며 한 달 내내 기쁨과 행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지방선거 인사말)

○ 오늘은 제8회 지방선거날입니다. 지역발전을 위한 일꾼을 뽑는 선거이니 바쁘시더라도 소중한 한표 꼭 행사하셨으면 합니다. 6월 한 달도 새 꿈과 희망으로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또다른 6월 인사말도 확인해보세요!

 

6월 좋은아침인사말 이미지, 아침 명언

오늘은 유월六月에 가족, 친구, 지인에게 보낼만한 '좋은 아침 인사말 이미지'와 '굿모닝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계절, 소중한 분들에게 따뜻한 카톡 인사말을 전해

hodole.tistory.com

 

 

6월 인사말 모음/푸르른 6월, 웃으며 시작하세요.

1. 어제보다 딱 10배 더 웃는 하루, 5월보다 20배 더 기쁜 6월이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2. 일상 속에 미소와 웃음이 가득한 6월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매일 매일 행복하세요! 3. 장미보

hodole.tistory.com

2일

(6월 첫 주 인사말)

○ 푸르름이 더해가는 계절, 따사로운 햇볕이 기분좋은 6월의 첫 주입니다. 눈부신 하늘처럼 눈부신 성과 거두는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유월첫주
유월첫주
유월첫주.jpg
0.06MB

3일

(단오 안부 문자)

오늘은 음력 5월 5일 단오입니다. 단오날에는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기원하는 뜻을 담은 '단오부채'를 주고받았다고 해요. 올여름 시원하고~ 건강하고~ 기분 좋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단오-안부-이미지
단오-안부-이미지
단오안부이미지.jpg
0.06MB

4일

초여름부터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네요. 하루하루 상큼한 한 주 보내셨나요? 휴일인 오늘 활짝 웃으시며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초여름-이미지
초여름-이미지
초여름이미지.jpg
0.06MB

5일

초여름의 더위 속에서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 좋은 이와 따뜻한 커피 한잔 나누고 싶은 일요일입니다. 기쁨과 행복 넘치는 하루 보내세요!

시원한하루
시원한하루
시원한하루.jpg
0.05MB

6일

(망종 인사말 이미지)

오늘은 본격적인 쌀농사가 시작되는 절후 망종芒種입니다. 부쩍 뜨거워진 날씨와 에어컨 바람에 냉방병 조심하시고 빛나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망종이미지
망종이미지
망종이미지.jpg
0.06MB

(6월 둘째 주 인사말)

어느덧 유월 둘째 주가 되었습니다. 하시는 일 두루두루 좋은 성과 거두시고 행복 미소 짓는 한 주 보내세요!

 

7일

향긋한 커피향이 그리워지는 오늘 바쁜 하루 속 잠깐이라도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여유를 가져 보세요. 늘 활기찬 나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딱 10초만 크게 웃어도 하루치 더 건강해진다고 합니다^^)

커피한잔해요
커피한잔해요
커피한잔해요.jpg
0.06MB

8일

후덥지근한 여름 날씨에 지치지 않도록 잘 챙겨드시고 활짝 웃음 짓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활짝웃는하루
활짝웃는하루
웃음짓는하루.jpg
0.06MB

9일

〔여름〕이 왔다는 사실이 어느새 익숙해져 갑니다. 곧 바다로 휴가를 떠날 시기가 다가오니 조금만 더 힘내요. 파이팅!

초여름-인사문구
초여름-인사문구
초여름인사문구.jpg
0.06MB

 

 

10일

신록의 향연에 기분 좋아지는 유월도 벌써 10일입니다. 한 주 마무리 잘하시고, 기쁨 가득 행복 넘치는 그런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유월
유월 십일에 인사
유월입니다.jpg
0.06MB

11일

바쁜 일상을 마무리하는 주말입니다. 뜨거운 여름 태양처럼 열정적이고 밝은 희망으로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행복한-하루-보내요
행복인사
6월주말인사말.jpg
0.05MB

12일

사랑의 계절, 너무 좋은 이 계절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름이미지
여름이미지
여름이미지.jpg
0.05MB

13일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푸른 신록처럼 싱그러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건강인사말
건강인사말
건강인사말.jpg
0.06MB

14일

초여름 햇살이 뜨거운 아침입니다. 시원한 산과 바다가 그리운 오늘 시원하고 청량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청량한하루
청량한하루
청량한하루.jpg
0.06MB

15일

(6월 중순 인사말)

벌써 6월 중순입니다. 남은 한 달 환한 미소와 따뜻한 마음으로 기분 좋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하시는 일마다 건승하십시오!

6월중순이미지
6월중순이미지
6월중순이미지.jpg
0.07MB

 

 

16일

날씨는 덥지만 산들산들 불어오는 바람이 참 기분 좋은 아침이에요. 기쁨 충만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기쁨충만
기쁨충만
기쁨충만.jpg
0.06MB

17일

싱그러운 6월의 장미 향기를 전달해 드려요. 한 주 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행복한 주말 기다리며 기쁨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기쁨이미지
기쁨이미지
기쁨이미지.jpg
0.06MB

18일

산야가 온통 초록빛으로 물든 오늘, 즐겁고 기쁜 휴일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휴일-인사말
휴일인사말
휴일인사말.jpg
0.08MB

19일

무더운 여름 준비 잘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시원한 수박 한 조각 보내드려요! 시원하게 드시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더운날씨인사
더운날씨인사
더운날씨인사.jpg
0.07MB

20일

한 여름의 햇살이 뜨거운 오늘~ 하시는 일 모두 순풍 만난 배처럼 한없이 잘 되시기를 바랍니다. 

예쁜이미지
예쁜이미지
예쁜이미지.jpg
0.09MB

21일

(하지 절기 카톡 이미지)

오늘은 '한여름에 이르렀다'는 뜻을 지닌 절기 하지夏至입니다. 무더운 여름 지치지 않도록 수분 섭취 잘하시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하지
하지
하지절기인사.jpg
0.04MB

 

 

22일

올해 여름휴가는 어디로 가시나요? 마스크 없는 진정한 휴가를 보낼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렙니다. 넓고 시원한 바다처럼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카톡이미지
카톡이미지
카톡이미지.jpg
0.08MB

23일

더운 날씨에 건강하신지요? 뜨거운 태양이 시원한 바다를 떠오르게 하는 계절입니다.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나날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유월계절인사
유월계절인사
유월계절인사.jpg
0.05MB

24일

빛나는 태양 아래 싱그러운 나뭇잎이 참 아름답습니다. 시원한 산들바람처럼 기분 좋은 날 되시길 바랍니다. 

행복한여름인사
행복여름인사문구.jpg
0.07MB

25일

(6.25 인사말)

오늘은 6월 25일, 6.25 전쟁 법정 기념일입니다. 희생 없는 평화는 없다고 합니다. 나라를 위해 몸과 마음을 바치신 분들을 기리는 뜻깊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625
625
625인사.jpg
0.06MB

26일

즐거운 한 주 보내셨나요? 한 주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주를 대비해야 하는 오늘 남아있는 피로가 있다면 모두 풀어내시고 푸르른 나무처럼 싱그럽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피로를풀어요
피로를풀어요
피로를풀어요.jpg
0.06MB

27일

(6월 마지막 주 인사말)

어느새 6월 마지막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남은 한 달 좋은 결실 맺으시길 바라며 상쾌한 하루 보내세요.

좋은결실맺으세요
좋은결실맺으세요
좋은결실맺으세요.jpg
0.08MB

28일

점점 여름의 진한 내음이 느껴집니다. 올여름 휴가는 어디서 보내실 예정이신지요? 더운 여름 건강 각별히 유의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좋은 열매 맺으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세요-이미지
건강하세요이미지
건강하세요-이미지.jpg
0.05MB

29일

(6월 말 인사말)

6월 막바지에 안부인사드립니다. 매미 울음소리를 들으니 이제 더 더워지겠구나 싶습니다. 여름 타지 않도록 건강관리 잘하셔서 행복한 여름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건강해요
행복해요
행복해요.jpg
0.05MB

30일

(6월 마지막 날 인사말)

오렌지 빛 태양이 빛나는 7월이 코앞입니다. 유월 마지막날 유종의미 거두시고 생동감 넘치는 여름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스마일
스마일
스마일 (1).jpg
0.07MB

2022년 6월 인사말 이미지 모음집 잘 보셨는지요?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이하여 유치원, 어린이집 가정통신문, 메일, 카카오톡, 안부 메시지, 어르신 문안인사 등 다양하게 사용하기 좋은 인사 문구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그럼 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 모두 행복하고 건강한 초여름날 보내시길 빕니다.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 첫날 인사말 문구 행복 이미지  (0) 2022.05.31
일요일 인사말 이미지 모음  (0) 2022.05.21
밤 인사말 이미지 모음  (0) 2022.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