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6월 첫날 인사말 문구 행복 이미지

 

시원한 파도 소리에 마음 설레는 초여름! 6월이 다가옵니다. 오늘은 6월 첫날 인사말 문구와 주변 사람들에게 보낼만한 행복 카톡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미지 아래 다운로드 버튼으로 받으셔서 카톡으로 나누어 보세요! 거리두기가 풀리면서 각종 모임과 행사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니 6월 모임 인사말, 6월 계절 인사말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6월-첫날-인사말
6월 첫날 인사말
6월첫날인사말.jpg
0.05MB

6월 첫날 인사말 문구 모음집

 봄을 건너 이제 여름입니다. 쏟아지는 여름의 햇살처럼 행복 가득 쏟아지는 하루 보내세요. 

 

 바람에서 싱그러운 여름 향기가 묻어나는 6월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일상 속 소확행 누리시며 행복한 한 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6월 첫날
6월 첫날 인사말2
유월인사이미지.jpg
0.10MB

 여름 휴가의 단꿈을 꾸는 6월의 첫날입니다. 시원하고도 달콤한 휴가 계획하시며 멋진 한 달 되시길 바랍니다. 

 

• 태양이 열기를 더해가는 6월 첫날 인사드립니다. 시원하고 청량한 한 달 보내세요!

달콤한-나날
6월 인사말
달콤한.jpg
0.06MB

 짙푸른 녹음의 계절 유월입니다. 한 달 내내 푸른 자연처럼 맑고 푸른 나날 되시길 바랍니다. 

 

 

 짙푸른 여름의 초입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생명력 넘치는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고 유월 한 달 내내 행복과 행운과 사랑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행복이미지
행복이미지
행복이미지.jpg
0.06MB

 지친 마음도 한 줌의 바람에 사르르 녹아내리는 6월의 첫날입니다. 좋은 추억 행복한 기억 가득 쌓는 한 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유월입니다. 청량하고 시원한 여름날 되시길 바랍니다. 

6월카톡인사
6월카톡인사.jpg
0.07MB

 더위가 성큼 다가왔어요. 순수한 자연이 빚어낸 멋진 풍경 만끽하시며 행복한 일로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직 싱그럽고 기분좋은 바람이 불어오는 유월이지만 곧 숨 막히는 한여름이 되겠지요. 이 좋은 계절 실컷 누리시며 건강한 여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초여름카톡이미지
초여름카톡이미지
초여름인사카톡이미지.jpg
0.06MB

 인연의 시작은 우연일지라도 인연의 끝은 내가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좋은 사람과 함께 행복한 한 달 보내세요.

 

 기온이 부쩍 높아졌어요. 좋은 생각 하시며 향기로운 차한잔과 함께 시원하고 청량한 하루 보내세요.

시원하고-청량한-하루
시원청량한하루
시원하고청량한.jpg
0.07MB

 여름이라서 누릴 수 있는 풍경과 소리 실컷 즐기시며 좋은 추억 가득 담는 한 달 보내세요.

 

 여름을 알리는 덩굴장미가 아름다운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낮에는 냉면이, 밤에는 맥주가 생각나는 여름~ 행복한 나날 되시길 바랍니다. 

6월아침인사
6월아침인사
6월계절인사.jpg
0.05MB

 어제보다 오늘을, 내일보다 오늘을 즐기며 행복한 한 달 되시길 바라요.

 

 새로운 한 달이 시작되었어요. 향긋한 커피 한잔과 달달한 디저트로 웃음꽃 피우는 한 달 시작해보세요.

웃는한달
웃는한달
웃는한달.jpg
0.07MB

 한적한 해변, 눈부신 햇살이 떠오르는 초여름입니다. 평화롭고 기쁜 계절 되시길 바랍니다. 

 

 다시 오지 않을 오늘 행복한 삶의 여정 되시길 바랍니다. 당신이 있어서 마음이 참 행복한 오늘이에요.

기쁜한달
기쁜한달
기쁜한달.jpg
0.06MB

 해가 쨍쨍 눈부시게 맑은 오늘~ 특별하고 행복한 날 되세요.

6월
환하게-웃는-하루
00.jpg
0.06MB

 언제 갔는지도 모르게 봄은 가고 이제 여름입니다. 빛나는 여름의 태양처럼 환하게 웃는 하루 보내세요.

 

↓관련글↓

 

여름 인사말 이미지, 명언

절기상 입하(5월5~6일)부터 입추(8월 7~8일)까지를 여름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여름에 카톡, 알림장, 메일 등에 쓸만한 인사말 이미지, 명언, 짧은 글귀를 준비했습니다.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된다

hodole.tistory.com

 

 

2022년 6월 인사말 이미지 좋은글

시인들은 6월을 사랑의 달, 청춘의 달이라 불렀습니다. 자연은 아름답고 사람들도 왠지 모르게 활기찬 유월! 오늘은 2022년 6월 인사말 이미지 좋은글을 준비했습니다. 올해 6월은 지방선거로 시

hodole.tistory.com

 6월 첫날의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집 잘 보셨는지요? 이메일, 카카오톡, 문자, 어르신 안부인사로도 좋은 6월 계절 인사말 문구와 이미지로 준비해보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기쁘겠습니다.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강 인사말 이미지 문구 모음  (0) 2022.06.07
2022년 6월 인사말 이미지 좋은글  (0) 2022.05.26
일요일 인사말 이미지 모음  (0) 2022.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