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생일축하 메세지 모음 센스있게!

어릴 적에는 생일 전날이 되면 설레고 그렇게 좋을 수가 없었는데 나이가 들 수록 그렇게 좋지만은 않습니다. 나보다는 가족과 친구의 생일을 더 신경 쓰게 되지요. 오늘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낼만한 센스 넘치는 생일 축하 메세지와 예쁜 이미지 생축 짤을 준비했습니다. 특별한 메시지로 사랑하는 사람의 소중한 하루를 빛내주세요.

생일축하 메세지 모음

♥일반적인 문구

1. 당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제가 늘 존경하고 감사드리는 거 아시죠? 특별한 오늘 행복하게 보내세요. 

2. Happy birthday! 오늘 하루 맛난 거 많이 먹고 오늘부터 평생~ 행복하세요.

생일축하 메세지
생일축하 메세지
생일축하메세지.jpg
0.05MB

3. 생일 축하해요. 태어나줘서 정말 고마워요. 오늘 하루 신나게 멋지게 보내요.

4. 사랑하는 OO야 생일 축하해! 늘 건강하고 밝게 웃는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렴. 

Happy birthday
Happy birthday
Happy birthday.jpg
0.05MB

5. 당신의 OO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참 좋은 오늘 빛나는 하루 보내세요.

6. 일 년 중 가장 특별한 오늘 원하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라요^^

happy
happy
happy.jpg
0.04MB

7. OO님의 생일이라 그런지 하늘도 맑고, 날씨도 참 좋네요. 소중한 이과 행복한 추억 만드는 하루 보내세요!

8. 앞으로의 인생도 나이스샷! 사랑해요♥

 

♥계절별 생일축하 메세지 문구 모음

<봄>

봄에 태어나 봄처럼 화사하고 예쁜 OO야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네가 웃는 모습을 보면 너무 행복하고 기분이 좋아져. 이 세상에 태어나줘서 그리고 나와 함께해줘서 고마워. 오늘 하루 종일 행복하게 보내길 바라. 

생축짤
생축짤
생축짤.jpg
0.05MB

<여름>

여름 햇살처럼 눈부시고 밝은 OO야 생일 축하한다. 너와 함께 하는 모든 날들이 내겐 너무 소중해. 오늘은 평소보다 더 특별하고 기쁜 하루 보내렴.

행복한하루
행복한하루
행복한하루.jpg
0.06MB

<가을>

가을 단풍처럼 멋스럽고 매력 있는 우리 OO 생일 축하해.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

케이크꽃
생일축하합니다 이미지
케이크이미지.jpg
0.04MB

<겨울>

하얀 눈처럼 아름다운 OO님의 생일을 축하해요. 겨울에 태어난 사람들이 제일 건강하대요^^ 앞으로도 늘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요. 보석 같은 하루 보내세요.

풍선
생축짤
특별한오늘.jpg
0.03MB

♥미역국 이미지와 함께 보내는 생일축하 메시지

"미역국 먹었니~?" 우리나라에서 생일을 맞은 사람에게 보내는 단골 멘트입니다. 저는 저희 엄마 생신 때 당일에 직접 뵙지 못할 경우 미역국 카톡 이미지를 보내드리는데 정말 좋아하시더라고요.  우리가 태어난 날 가장 행복했던 사람은 부모님이었겠죠?

미역국
미역국 생일축하 이미지

♥커피 카톡 생축 짤과 보내는 생일 축하 문구

요새는 생일에 기프티콘으로 선물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진심을 담은 문구와 함께 보내면 받는 사람의 기분도 더욱 좋아지겠죠?

생일을 축하해요
커피
추가추가추.jpg
0.04MB

▷날씨가 많이 춥네. 부드러운 카푸치노 한잔 마시고 따뜻하고 행복한 탄신일 보내렴.

▷(직장상사에게) 팀장님 생신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열심히 따르겠습니다. 맛있는 커피 한잔 보내드려요!

▷요새 많이 바쁘지? 커피 한잔의 여유~ 가지며 향긋한 하루 보내렴. 생일 축하한다!

 

↓이런글은 어때요?

 

생일축하이미지 모음

어릴 적엔 친구를 사귀면 생일을 물어봐서 다이어리에 일일이 적어두었었는데, 요즘엔 카톡으로 알림이 떠서 참 편리한 것 같습니다. 물론 별로 알고 싶지 않은 직장상사의 생일까지 강제로 축

hodole.tistory.com

 

 

생일축하 메세지, 이미지 20개

주변 사람들의 생일 잘 챙기시나요? 오늘은 가족, 동료, 친구들의 생일날 보낼만한 '생일 축하 메시지''짧은 문구''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나이가 들 수록 자신의 생일은 별로 신경 쓰지 않게 되

hodole.tistory.com

♥어린이집 생일 축하 카드 문구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OO야!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의젓하고 밝게 웃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운 OO! 선생님은 우리 OO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활짝 웃으며 행복한 어린이로 자라길 바라요. -OO반 선생님이

▷OO야 네 번째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 항상 친구들을 잘 도와주고 선생님 말씀도 잘 듣고 부모님께 효도하는 우리 OO! 앞으로도 지금처럼 씩씩하고 밝은 모습 간직하며 행복하길 바라. 

▷사랑하는 OO에게. OO야 도담반 선생님이에요. 선생님은 도담반 친구들과 함께 OO가 태어나 6번째로 맞이하는 생일을 축하해 줄 수 있어 너무 행복해요. 우리 OO 점점 더 씩씩해지고 늘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서 선생님도 많이 행복하고 감탄하고 있단다. 오늘 OO가 좋아하는 맛난 음식도 많이 먹고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하루를 보내길 바래. -OO를 너무 사랑하는 도담반 선생님이.

 

 

※'축하합니다''축하드립니다' 중 바른 표현은 무엇일까요?
과거에는 '축하드리다'가 불필요한 공대라 하여 '축하드립니다'로만 쓰도록 하였으나 2011년에 개정된 표준 언어 예절에서는 '축하합니다''축하드립니다' 모두 쓸 수 있는 표현으로 인정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두 가지 표현 모두 바른 표현입니다. 

생일축하 메세지 잘 보셨는지요? 평소 쑥스러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무심코 전할 수 있는 날이니만큼 잊지 말고 챙겨보아요^^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녁 인사말 이미지  (0) 2022.01.16
설날 인사말 좋은글 모음 2022  (0) 2022.01.10
대한(大寒)인사말, 이미지  (0) 2022.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