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설날 인사말 좋은글 모음 2022

 

2022년도 어느덧 열흘 가까이 지났네요. 시간이 참 빠릅니다. 올해는 작년에 비해 설날이 이르게 찾아오네요. 오늘은 좋은 분들과 나눌만한 설날 인사말 좋은글 모음집을 준비했습니다. 장문과 단문으로 다양하게 작성했으니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된다면 기쁘겠습니다. 설 인사 이미지 다운로드 파일도 준비했으니 필요하신 분은 이미지 아래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받아가세요.(이미지는 미리캔버스에서 제작했습니다.)

설날 인사말 좋은글
설날 인사말 좋은글 모음

설날 인사말 좋은글 모음

짧고 기본적인 문구

1.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가족, 친지들과 함께 웃음꽃 활짝 피는 설 연휴 보내세요.

2. 민족 최대 명절인 '설'입니ㅋ다.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설날 보내세요.

3. '謹賀新年' 힘겨웠던 한 해를 청산하고 새로 맞이하는 임인년! 설 명절 행복하게 보내시고 희망찬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2022 새해 복검은호랑이띠해 설날
2022설인사카톡이미지
02.jpg
0.04MB
03.jpg
0.05MB

4. 정겨운 설 연휴 따뜻한 사랑 나누는 시간 되세요. 

5. 다가오는 새해에도 더욱 건강하시고 댁내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6. 귀성길 운전 조심하시고 따뜻하고 화목한 설 명절 보내세요. 

모든소망새해복많이받으세요
설날 카톡 인사
04.jpg
0.04MB
05.jpg
0.05MB

7. 운수대통 기운 가득♡복된 한 해 보내소서♡

8. 진정한 한 해의 시작, 설을 앞두고 있습니다. 풍요로운 명절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9. 소중한 가족, 친지와 설날 떡국 맛나게 드시고 따뜻한 명절 되시길 기원합니다. 

10. 해피 설날!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 이루시길 마음을 다해 기원합니다. 

 

장문 설날 인사말 문구

1. 안녕하세요. 2022년 임인년 설 연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변함없이 함께하며 격려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엔 영물 흑호의 기운을 듬뿍 받아 OO님과 OO님의 가정에 평온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귀성길 안전히 다녀오시고 사랑하는 이들과 그간 못다한 정을 나누는 따뜻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임인년 인사말)

 

2. 임인년 설을 앞두고 진심을 담아 인사 올립니다. 기쁜 명절을 맞이하여 그간 만나기 어려웠던 가족, 친지와 함께 미소와 풍요로움 나누는 뜻깊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지난해 묵은 일은 뒤로 넘기고 새 희망과 기쁨 가득한 한 해 보내세요. 

 

3.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귀성길 안전운전 잊지 마시고, 사랑하는 가족, 친지와 웃음꽃 피는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2년 새해 운수 대통하시고 일 년 내내 행복하세요!

설인사그림떡국이미지
떡국이미지
06.jpg
0.04MB
07 (1).jpg
0.04MB

4. 정겨운 명절 설날이 찾아왔습니다. 연휴기간 동안 모든 걱정, 근심은 내려두시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평안한 시간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올 한 해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여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5. 설 명절을 맞아 인사 올립니다. 신년을 맞아 다짐했던 계획을 다시금 되새기며 새희망 품는 풍요로운 연휴 되기를 바랍니다. 福 많이 받으시고, 일 년 내내 늘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6.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 성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해 설날에는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행복한 미소와 따뜻한 덕담 많이 나누는 명절 되셨으면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뜻하신바 모두 성취하는 한 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연그림부자되세요
새해 부자되세요 이미지
08 (2).jpg
0.07MB
09.jpg
0.05MB

7. 새해가 밝은지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참 빠릅니다. 바쁜 일상을 영위하느라 자주 만나지 못했던 가족 및 친지 분들과 못다 한 이야기 나누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안전하고 뜻깊은 연휴 보내시고 임인년 한 해 원하시는 바 꼭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8.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고향 가는 길 안전하게 다녀오시고 사랑하는 가족 친지들과 마음 한가득 풍성한 설날 보내세요. 새로운 한해 매일매일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9. (구정 인사말) 진정한 새해예요. 떡국 맛있게 드셨나요? 이제 새로운 태양이 떠올랐으니 지난 한 해 근심 걱정은 깨끗하게 털어버리고 모처럼 모인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기쁨 가득한 일 년 되십시오. 

 

설날 인사말 좋은글

○자신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이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것이다. <마크 트웨인>

모처럼 오랜만에 모인 가족들 중 상처받는 이가 없도록 기분 좋은 대화만 오가는 설이 되었으면 합니다. 

 

○누구나 매일 최소한 한 번은 감미로운 음악을 듣고, 아름다운 시를 읽고, 훌륭한 그림을 감상하고, 한마디라도 좋은 말을 해야 한다. <괴테>

설날은 연초 계획을 다시 가다듬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바쁜 일상이지만 조금씩 틈을 내어 편안한 시간 보낼 계획도 함께 세워 보세요. 

 

○삶은 늘, 매일, 매 순간 새롭습니다. 이것만 명심하면 매일 같이 살아도 지겹지 않고 매일 반복되는 일이어도 지루하지 않습니다. <법륜스님>

반복되는 하루는 우리를 무기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금만 다른 시각으로 주위를 둘러보면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일상 속 빛나는 소중함 발견하는 새해 되십시오. 

설이미지
2022년 설 이미지
10 (3).jpg
0.06MB

○운명은 의지를 가진 자는 앞에서 인도하고, 주저하는 자는 억지로 끌고 간다. <세네카>

내 운은 내가 튼다! 내 맘대로 운수 대통하는 멋진~ 한 해 되세요.

 

○모든 이는 각자의 카누를 저어 간다. <F. 메리어트>

모든 사람에게는 각자의 모양대로 흐르는 시간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타인과 비교하지 말고 내 갈길 묵묵히 걸어봅시다. 

 

○행복은 내 손에 몇 방울 먼저 묻혀야 남에게도 묻혀 줄 수 있는 향수 같은 것이다. <랠프 월도 에머슨>

내가 행복해야 주변을 둘러볼 여유도 있는 법이지요. 365일 매일 매일 행복하십시오. 

 

2022년 설날 인사말 좋은 글 모음 잘 보셨나요? 글과 어울리는 이미지도 함께 준비해 보았습니다. 코로나가 올해까지 이어질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이제 마스크가 피부의 일부 같군요. 그래도 백신 접종을 대부분 하셨으니 올 설 연휴는 가족들끼리 모이는 집이 많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올 한 해 福 잔뜩~받으십시오.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일축하 메세지 모음 센스있게!  (0) 2022.01.13
대한(大寒)인사말, 이미지  (0) 2022.01.07
예쁜 아침인사 이미지 모음  (0) 2022.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