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겨울 인사말 이미지 모음

 

오늘은 사계절 중 마지막 계절인 겨울 인사말 이미지를 상황별로 준비했습니다. 인간관계의 시작과 끝이 인사라고 하죠? 주변 사람들과 진심 어린 겨울 카톡 인사말을 나누어 보세요.

 

※이미지 원본출처:픽사베이/편집:호돌e/타블로그에 올리지 말아주세요~

초겨울 인사말

■겨울의 초입입니다. 차가운 바람에 감기 조심하시고 마음만은 훈훈하고 포근한 겨울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겨울인사말이미지
겨울 인사말 이미지 모음
0.jpg
0.07MB

■어느덧 한 해를 마무리하는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다사다난했던 올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연말연시 문구
222.jpg
0.05MB

■당신의 오늘이 포근하고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포근하고 행복한 겨울 이미지
행복하길
b.jpg
0.04MB

■추운 겨울 마음을 녹이는 따뜻한 차 한잔처럼 부드럽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어느덧 소리 없이 겨울이 찾아왔네요. 찬바람에 움츠러들기 쉽지만 마음만은 포근하고 따뜻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입동준비인사말
c.jpg
0.04MB

■입동 준비 잘하셨나요? 행복과 행운과 기쁨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동장군 오는 소리 들리시나요? 추운 겨울 건강하시고 남은 한 해 동안 기쁜 일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추운 날씨 인사말 이미지

■찬바람이 씽씽 불어오네요. 따뜻함이 그리운 계절 따뜻한 미소 나누는 하루 보내세요.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따뜻함이 그리운 계절
d.jpg
0.06MB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쌀쌀한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빙판길 운전 조심하세요.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시기이니 건강 각별히 조심하시고~ 마음만은 따스한~ 햇빛 가득 품은~ 여유로운 하루 보내세요^^

아푸지마yo
따뜻한 문구 카톡 인사말
e.jpg
0.07MB

■날씨가 계속 추워지네요.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아프지 말아요.

마음은 따땃
계속추운날씨엔 따뜻한 말을
f.jpg
0.06MB

■비록 날씨는 차갑지만 마음만은 포근하고 달콤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한겨울 인사말 이미지

■매서운 바람이 불어오는 한겨울이지만 공기는 참 선선하고 맑네요. 맑은 공기처럼 기분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행복한가득만
행복한가득썰매
fi.jpg
0.07MB

■날씨가 영하권으로 떨어져 매우 춥습니다.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시고 따뜻한 커피 한잔과 함께 향기로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찬바람에 몸이 오슬오슬 떨리는 아침입니다.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생강차 한잔 드시고 건강하고 포근한 하루 시작하세요.

건강하고포근하게
건강이최고
happ.jpg
0.06MB

■겨울이 추울수록 봄의 나뭇잎이 푸르다고 하지요. 생기 있는 봄을 기대하며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

다. 

눈 오는 날 인사말 문구

■봄을 재촉하는 눈발이 흩날리네요. 빙판길 안전 운전하시고 오늘 하루 행운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첫눈이 내리네요. 내리는 눈만큼 행복하시길 바라요. 당신의 하루를 응원합니다. 

꽃위의눈
첫눈.jpg
0.04MB

■포근히 쌓인 눈을 보니 온 세상이 행복해질 것 같아요. 눈길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하시고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안전운전하세yp
눈길 안전운전
안전운전.jpg
0.04MB

■오늘은 첫눈 오는 날~ 동글동글 눈사람처럼 동글한 하루 보내요.

■오늘~ 모자, 목도리, 장갑 꼭 챙겨요! 소복이 쌓인 눈처럼 행복만 가득 쌓이는 하루 보내시길~!

행복만 가득 쌓이는 하루
해피해피눈사람
win.jpg
0.04MB

■강추위와 폭설에 피해 없도록 대비 잘하시고 마음만은 따스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차곡차곡 쌓이는 눈처럼 오늘 하루 행복만 한가득 쌓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겨울비 인사말

■밤사이 촉촉한 겨울비가 내렸대요. 안전 운전하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비오는인사말
겨울비 촉촉
겨울비.jpg
0.04MB

■날씨가 살짝 풀리더니 포근한 겨울비가 내리네요. 출근길 우산 꼭 챙기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오리는꿱꾸ㅡㅔ
우산챙겨용
오리우산.jpg
0.06MB

■겨울비가 내려 꿉꿉한 날은 달콤한 코코아 한잔 어떤가요? 꿉꿉함 날려 보내시고 희망찬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우산을써요
감기조심
내가.jpg
0.04MB

늦겨울 인사말

■어느덧 겨울도 이제 끝을 향해 갑니다. 막바지 추위에 건강 조심하시고 OO님의 가정에 만복과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막바지추위
눈사람을 만들자
늦겨울.jpg
0.05MB

추운 날 카톡 안부 인사

■추운 날씨이지만 마음은 따스하게 기쁜 하루 보내셨으면 합니다. 

마음만은훈훈
기쁜하루.jpg
0.05MB

■겨울답게 추운 날이네요. 두툼한 외투 챙겨 입으시고 눈부신 오늘 좋은 일로 채우시길 바라겠습니다. 

 

겨울 인사말 이미지, 카톡 문구 잘 보셨나요? 오늘 하루 어떠셨는지요. 저는 오늘 아이와 미리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며 즐겁게 보냈답니다.(트리도 리뷰하고 싶은데 요새 너무 피곤해서 포스팅이 쉽지 않네요.) 수능이 끝나니 확실히 날씨가 더 춥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추운 날씨일수록 든든히 챙겨 드셔야 덜 춥게 느껴지는 거 아시죠?(살찌기도 쉽고......) 개인적으론 요새 건강검진 결과 나온 후로 먹는 거 조절하려 하는데 추워지니까 쉽지 않네요ㅠㅠ 하 잡설이 길었습니다.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오늘 하루 맛점 맛 저녁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