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월요일 인사말, 예쁜 이미지

 

주말 잘 보내셨나요? 불타는 금요일과 나른한 토요일을 지나 일요일 아침부터는 슬슬 부담스러워지기 시작합니다. 왠지 배도 슬슬 아파오는 것 같고.. 그래도 한 주를 달려야 또다시 주말을 맞이할 수 있으니 힘 내 봅시다. 

 

오늘은 월요일에 가족, 지인, 친구에게 보낼만한 <월요일 인사말>과 <이미지>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월요일에 읽어보면 좋은 명언>도 있으니 심기일전을 위해 한 번 읽어 보세요!

 

※이미지는 픽사베이에서 다운로드하여 편집하였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되, 타 블로그 무단 도용은 금합니다. 

월요일 인사말,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1. 주말 잘 보내셨나요? 상쾌한 기분으로 마법 같은 하루 보내세요.

01
00.jpg
0.05MB

2. 행복 두배, 웃음 두배~ 기쁜 한 주 시작하세요!

02
월욜인사.jpg
0.05MB

3. 다시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주는 좋은 일만 가득할 거예요. 기쁜 한 주 되세요!

03
해피먼데이.jpg
0.03MB

4. 한 주 시작하는 월요일, 비가 오네요^^ 즐거운 마음으로 웃음꼿 활짝 피는 하루 보내세요.

04
비오는날.jpg
0.04MB

5. 굿모닝~ 상쾌한 월요일 아침이네요. 미세먼지가 많아 아쉽지만 마음만은 맑고 평온한 한 주 보내세요.

05
미세먼지인사말.jpg
0.04MB

 

 

6. 월요일 아침 햇살이 눈부시네요. 지난 주말 행복하셨길 바래요. 활짝 웃는 한 주 되시길!

06
happy.jpg
0.03MB

7. 오늘은 월요일! 오늘도 행복하세요. 늘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07
감사해요.jpg
0.03MB

8. 월요일에 활짝 웃으면 한 주 동안 행운이 찾아온대요~ 활짝 웃는 하루 보내세요.

08
웃는하루.jpg
0.06MB

9. 이번 한 주도 영차 영차 힘내세요! 파이팅~ 

09
영차영차.jpg
0.05MB

10. 따뜻한 커피 한 잔으로 월요병 극복해보셔요~ 활기찬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10
커피한잔을시켜놓고.jpg
0.04MB

11. 월요일입니다. 즐거운 한 주 되시고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시길 바랍니다. 

11
월요일입니다.jpg
0.05MB

12. 굿모닝♡ 힘들지만 희망찬 월요일입니다. 아직 아침저녁으로 쌀쌀하니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한 한 주 되세요.

happym.jpg
0.04MB

월요일에 읽어보면 좋은 심기일전 명언

♣인생에서 가장 큰 공백은 아는 것과 행동하는 것 사이에 있다. -딕 빅스

 

♣자신감 있는 표정을 지으면 자신감이 생긴다. -찰스 다윈

 

♣어리석은 자의 특징은 타인의 결점을 드러내고, 자신의 약점을 잊어버리는 것이다. -키케로

 

♣재능 있는 사람이 이따금 무능하게 되는 것은 성격이 우유부단하기 때문이다. 망설이기보다는 차라리 실패를 선택하라. -B 러셀

 

♣언제나 현재에 집중할 수 있다면 행복할 것이다. -파울로 코엘료

 

♣너무 소심하고 까다롭게 자신의 행동을 고민하지 말라. 모든 인생은 실험이다. 더 많이 실험할수록 더 나아진다. -랄프 왈도 에머슨

 

♣어느 날 아침에 눈을 떠보니 당신이 꼭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러니 지금 시작하라. -파울로 코엘료

 

전 세계 어느 나라를 가도, 사람들이 제일 싫어하는 요일은 '월요일'이라고 합니다. 주말 동안 자유와 여유를 만끽하다 다시 책임감 가득한 직장, 회사 등.. 일상으로 돌아가게 되면 끔찍한 느낌이 들기 때문이겠죠? 오죽하면 '월요병'(Monday blues)이라는 단어가 있겠습니까. 월요병을 예방하려면 일요일 하루를 월요일을 미리 준비하는 날로 써야 한다고 하는데 말이 쉽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맞이해야 하는 월요일 또한 우리 삶의 중요한 일부분인 만큼 웃으며 맞이해봅시다. 모두 기쁜 한주 되시길!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4월 인사말, 이미지, 봄비인사  (0) 2021.03.19
주말 인사말, 예쁜 이미지  (0) 2021.03.11
춘분 인사말, 예쁜 이미지  (0) 2021.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