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물/얼음 꿈해몽 모음

 

인체의 70%를 차지하는 "물" 인간에게 물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꿈에서는 어떻게 해석할까요?

간밤에  물이나 얼음에 대한 꿈을 꾸셨다면 무료 꿈해몽 한번 재미로 찾아보세요^^

물에 대한 꿈풀이

깨끗한 물을 마시는 꿈

신체가 건강해지고 체력이 좋아질 꿈입니다. 

 

지저분한(더러운) 물을 마시는 꿈

건강이 악화되거나 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평소 식습관과 수면에 더욱 신경 써주세요.

 

냉수를 마시는 꿈

멀리 떠나 큰돈을 벌게 될 꿈입니다. 

 

뜨거운 물을 마시는 꿈

병마에 시달리거나 피곤에 찌들 수 있으니 건강 관리에 만전을 기하세요. 건강을 잃으면 태산 같은 금은보화도 소용이 없다는 걸 잊지 말아야 합니다. 

물에 빠지는 꿈

자신이 꿈속에서 물에 빠졌다면 실제로도 재난이 일어날 흉조로 풀이합니다. 

 

물에 빠졌는데 구출되는 꿈

물에 빠진 순간 누군가의 도움으로 구출되는 꿈은 실제로도 안 좋은 일이 일어나지만, 누군가의 도움으로 문제가 약화될 것을 의미합니다. 

 

수증기 꿈

수증기가 나오는 꿈은 상당히 안좋은 흉몽인데, 꿈을 꾼 사람이 누구냐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해석합니다. 

① 남성이 꾸었다면 경쟁상대에게 패배하게 됩니다. 

② 기혼 여성이 꾸었다면 가정에 불화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③ 그룹의 대표가 꾸었다면 조직이 무너질 것을 예지 합니다. 

④ 환자는 병이 나을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⑤ 여행을 준비 중인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여행이 수포로 돌아가게 됩니다. 

수재, 물난리가 나는 꿈

일반적으로는 큰돈을 손에 쥐게 될 길몽으로 풀이하지만, 기혼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자궁과 관련된 질병에 걸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아주 큰 수재 꿈

미혼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이상형의 남자와 결혼할 것이며 주위의 모든 이의 축복을 받게 됩니다. 



얼음에 대한 꿈풀이

얼음이 나오는 꿈

무슨 일을 진행함에 있어 누군가의 도움, 지지를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① 미혼 여성이 꾸었다면 이상형의 남성을 만나게 됩니다. 

② 학생이 꾸었다면 다음번 시험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게 됩니다. 

③ 연애 중인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현재 연인과의 사랑이 변치 않을 것입니다. 

④ 상인의 경우 장사가 번창하여 큰 이익을 보게 됩니다. 

⑤ 농민이 꾸었다면 풍년이 들 것입니다. 

 

누군가가 자신에게 얼음을 주는 꿈

누군가에게서 얼음을 받는 꿈은 자신의 가정이 부유해지고, 가족들이 건강해질 징조입니다. 

얼음이 녹는 꿈

당신을 지지해주었던 사람과의 사이가 멀어지게 됩니다. 만일 현재 소중한 이와 작은 불화가 있다면 해결하기 위해 당신이 먼저 노력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영원히 관계가 회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얼음 위에서 미끄러져 내려오는 꿈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의미하는 흉몽으로, 연애 중인 사람이 꾸었다면 연인과 이별하게 됩니다. 

 

무료 꿈해몽 잘 보셨나요?

음식을 먹지 않고는 최대 6주를 버티지만, 물을 못 마시면 1주일도 버티기 어렵다고 합니다. 피곤할 때 사실 커피보다는 물 한잔 마시는 게 참 좋다고 하죠. 그래서인지 물이나 얼음과 관련된 꿈도 길몽일 경우가 많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물 자주 마시고 활력과 건강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다/강 꿈해몽 모음  (0) 2021.03.01
빛(光)에 대한 꿈해몽 모음  (0) 2021.02.21
지진/땅/구덩이 꿈해몽 모음  (0) 2021.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