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바다/강 꿈해몽 모음

 바다에 대한 꿈풀이

바다를 보는 꿈

①남자가 꾸었다면 곧 희망적인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②여자가 꾸었다면 먹여 살려야 하는 식솔이 늘어나 삶이 힘겨워질 것입니다. 

③장사를 하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흑자를 보게 되며, 이를 계기로 가게를 크게 확장시키게 됩니다. 

 

바다에서 아침 해가 떠오르는 꿈

당신의 운수가 대통하여 삶이 풍요로워질 것입니다. 

 

 

바닷속에 침몰하는 꿈

당신이 목표하는 바에 따르는 고난을 이겨내고 정상으로 향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떠밀어 바다에 떨어지는 꿈

누군가가 자신을 밀어 바다에 떨어지게 되는 꿈은 건강해짐을 의미합니다. 만일 환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곧 건강을 회복하게 됩니다. 

 

폭풍우 속에서 돛을 올린 채 항해하는 꿈

인생에서 대박 행운이 다가올 것이니 놓치지 마십시오.

 

바다는 생명의 원천, 모성을 상징.

 

지저분한 바다가 나오는 꿈

현재 정신적, 육체적으로 지쳐있는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바닷가에 서 있는 꿈

꿈속에서 자신이 바닷가에 서 있었다면 곧 불행이 닥쳐올 흉몽으로 풀이합니다. 시험을 준비 중이라면 실수를 할 수 있으니 꼭 여러 번 체크하는 습관을 들여야 합니다. 환자의 경우 병세가 악화되며, 취업을 준비 중이라면 면접에서 낙방할 수 있습니다. 

 

바다를 항해하는 꿈

①남성의 경우 생활이 풍족해지고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②기혼 여성이 꾸었다면 남편과의 사이가 안좋아져 최악의 경우 별거하게 됩니다. 

③미혼 남녀가 이 꿈을 꾸었다면 혼인수가 있습니다. 

④직장인이 이 꿈을 꾸었다면 업무적으로 큰 성과를 내게 됩니다. 

 

바다에서 폭풍이 일어나는 꿈

곧 수많은 고난과 마주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인생사가 그렇듯, 평소 준비를 잘해놓는다면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강(江)과 관련된 꿈풀이

 

 

강을 보는 꿈

이 꿈을 꾸었다면 곧 행복해지고 부유해질 것입니다. 또한 좋은 이의 초청으로 즐거운 경험을 하게 됩니다.

 

강에 홍수가 나는 꿈

농사를 짓는 이가 이 꿈을 꾼다면 풍년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강이 말라버리는 꿈

상인이 이 꿈을 꾼다면 큰 적자를 보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강을 건너는 꿈

현재 바라는 일이 뜻대로 술술 풀리게 됩니다. 운동선수가 이 꿈을 꾼다면 승리를 거머쥐게 됩니다. 상인이 이 꿈을 꾸었다면 지지부진하던 장사가 잘 풀려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강에서 수영하는 꿈

신체가 건강해지고 하는 일이 잘 풀릴 것입니다. 

 

강물 아래로 잠수하는 꿈

남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지쳐있던 체력이 회복됩니다.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아들을 낳을 태몽으로 풀이합니다. 

 

강을 수영해서 건너는 꿈

①임산부가 이 꿈을 꾸었다면 수월하게 건강한 아이를 분만하게 됩니다. 

②사업가가 꾸었다면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③여행 중에 이 꿈을 꾸었다면 여행이 순조롭게 마무리 됩니다. 

④환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곧 병세에 차도가 보일 것입니다. 

 

잘 보셨나요?

개인적인 이야기를 좀 하자면, 바다 꿈이 저희 아기 태몽이었어요. 꿈속에서 저와 신랑이 바다 앞에서 고기를 구워 먹는데, 한 통통한 남자아이가 와서 같이 고기를 먹더라고요. 엄마 어딨냐고 엄마 찾아가라고 했지만 묵묵히 고기를 먹던 아이가 참 황당했는데, 실제로도 아주 잘 먹는 남자아이를 낳았답니다. 아무래도 바다가 생명의 원천을 상징하다 보니 태몽으로 꾸는 경우도 종종 있나 봐요.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좋은 꿈 꾸시고 행복하세요^^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꿈 해몽 모음  (0) 2021.03.06
물/얼음 꿈해몽 모음  (0) 2021.02.27
빛(光)에 대한 꿈해몽 모음  (0) 2021.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