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지진/땅/구덩이 꿈해몽 모음


예측하기 힘든 자연재해 지진은 꿈속에서 겪어도 아찔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지진/땅/구덩이에 관한 꿈해몽을 모아 봤습니다. 간밤에 이와 관련된 꿈을 꾸신 분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지진에 대한 꿈해몽

00

지진이 나는 꿈

대체로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특히 학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학문에서 훌륭한 성과를 내어 세상에 이름을 떨칠 것입니다. 

 

지진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꿈

사업을 하고 있다면 흑자를 볼 것입니다. 

 

땅이 갈라지거나, 금이 가있는 꿈

내가 살고 있는 지역(지방)에 재해가 닥치거나 전염병이 퍼질 징조입니다. 

 

지진으로 인해 땅 속으로 떨어지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에 경제적 손실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01

지진으로 가까운 사람이 죽는 꿈

현재 사이가 점점 멀어지는 친구나 지인이 있지 않은가요? 이 꿈은 자신과 갈등을 빚고 있는 사람과의 관계가 완전히 단절될 것임을 의미한답니다.

 

지진이 나서 나무가 쓰러지는 꿈

본인의 신상과 관련된 꿈으로, 큰 사고가 있을 수 있으니 돌다리도 두들겨 건너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작은 부주의가 큰 사고를 불러올 수 있다는 점 잊지 마세요~

 

지진으로 인해 땅이 마구 흔들리는 꿈

사소한 일로 인해 소송 사건이 생기거나 파업과 관련된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예지 합니다. 

 

지진이 나서 집이 무너지는 꿈

동업자의 배신, 사업 실패, 파산 등 안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땅에 대한 꿈해몽

02

땅이 높아졌다 낮아졌다 하는 꿈

직장인이 꾸었다면 빠르게 승진할 것입니다. 

 

땅 속에서 동물이 나오는 꿈

미래의 발전, 진로를 위한 설계나 탐색을 잘 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계속해서 땅바닥을 치는 꿈

좋은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 할 것이요, 금전적인 문제에 시달리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해결할 방도가 나타날 것입니다. 

 

땅을 파는 꿈

①남성이 꾸었다면 좋은 일이 있을 길몽으로 해석.

②여성이 꾸었다면 집안에 안좋은 일이 일어날 흉몽으로 해석.

③상인이 꾸었다면 큰 돈을 쥐게 될 징조.

④미혼 여성이 꾸었다면 가난한 남자와 결혼하게 될 것으로 해석.

⑤직업 군인이 꾸었다면 관운형통할 길조.

03

땅을 사는 꿈

신체가 건강해질 것이며, 정신력도 강해질 것입니다. 

 

검은 땅(토지)를 보는 꿈

상인이 꾸었다면 큰 적자를 보게 될 것입니다. 

 

불모지를 보는 꿈

남성이 꾸었다면 건강에 이상이 생길 것이고, 임신 중인 여성이 꾸었다면 곧 분만할 것을 의미합니다. 만일 병든 이 가 꾸었다면 병세가 오래 지속될 것으로 해석합니다. 

 

구덩이가 보이는 꿈

곧 큰 재난이 닥칠 것입니다. 

 

구덩이에 빠지는 꿈

※꿈에서 구덩이를 보았다면 당분간 조심 또 조심해야 합니다. 

①사업가가 꾸었다면 사업의 실패를 예지합니다. 

②직장인의 경우 사내에서 입지가 약해질 것입니다. 

③상인이 꾸었다면 장사가 잘 안 될 것입니다. 

 

04

밭을 사는 꿈

아름답고 선량한 배우자를 얻게 됩니다. 장사를 하는 사람이 꾸었다면 장사가 아주 잘 될 길조입니다.

 

논이 보이는 꿈

많은 돈을 벌게 됩니다. 

 

땅굴에서 연기가 나는 꿈

재난이 닥칠 흉조입니다. 당분간 조심해야 합니다. 

 

진흙탕에 돌을 던지는 꿈

부하직원과 말다툼을 하여 꼴이 우스워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온몸이 진흙투성이가 되는 꿈

당신의 신체가 건강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잘 보셨나요? 그러나 꿈은 꿈일 뿐~ 좋은 것만 기억하고 안 좋은 꿈은 깨끗하게 잊어버리셔야 합니다.ㅎㅎ

그럼 행운 가득한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빛(光)에 대한 꿈해몽 모음  (0) 2021.02.21
무지개꿈 해몽 모음  (0) 2021.02.10
천둥 번개 꿈해몽 모음  (0) 2021.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