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상징 무지개Rainbow를 보면 그날은 왠지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무지개 꿈은 길몽으로 풀이될까요? 대체로는 그렇습니다만 꿈을 꾼 사람이 누구인지, 어떤 무지개인지에 따라 다르게 풀이합니다.
♤무지개가 뜬 꿈 - 꿈을 꾼 사람에 따라
(1) 기혼 남성이 꾸었다면: 부부생활에 애정이 넘처나고 행복한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2) 기혼 여성이 꾸었다면: 남편과 장기간 떨어져 살게 됩니다.
(3) 미혼 남성이 꾸었다면: 좋은 사람을 만나 곧 혼인하게 됩니다.
(4) 미혼 여성이 꾸었다면: 총명하고 자신을 잘 케어해주는 성격의 좋은 남자와 결혼하게 됩니다.
(5) 연애 중인 남성이 무지개 꿈을 꾸면: 현재 만나고 있는 연인과 계속해서 행복한 인연을 이어 나가게 됩니다.
(6) 타향에서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이 꾸었다면: 곧 집으로 돌아가 사랑하는 사람 곁을 지키게 됩니다.
(7) 환자의 경우: 건강이 빠르게 회복됩니다.
(8) 수감중인 사람의 경우: 건강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9) 농업에 종사하는 사람이 꾸었다면: 풍년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10) 상인의 경우: 장사에서 큰 적자를 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11) 여행중이라면: 여행에서 얻고자 하는 목표를 달성하여 여행이 순조롭게 마무리됩니다.
♤쌍무지개 꿈
"두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2개의 업적(사업 등)을 동시에 이루게 됨을 뜻합니다. 아니면 적어도 2가지 일에 관여하게 될 것입니다. 만일 임신 중인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재능 많은 딸을 낳을 태몽으로 풀이합니다.
♤절반만 있는 무지개가 뜬 꿈
재난이 닥칠 징조이니 평소 조심 또 조심하세요! 만일 혼담이 진행 중이라면 성사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집에서 무지개가 피어오르는 꿈
혼담이 진행중이라면 순조롭게 성사됩니다. 또는 여행 중이거나 타향살이 중인 가족이 무사히 집으로 돌아올 것을 뜻합니다.
♤쌍무지개 꿈
"두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2개의 업적(사업 등)을 동시에 이루게 됨을 뜻합니다. 아니면 적어도 2가지 일에 관여하게 될 것입니다. 만일 임신 중인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재능 많은 딸을 낳을 태몽으로 풀이합니다.
♤무덤 위에 무지개가 떠있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술술 풀려 재물이 손안에 넘쳐나게 될 것이요, 가문이 번성하게 될 것입니다.
♤밤길에 무지개가 뜨는 꿈
앞으로 좋은 일이 가득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무지개를 타고 선녀(천사)가 걸어 내려오는 꿈
평생 부귀영화를 누릴 아이를 잉태할 태몽으로 풀이합니다.
♤비가 갠 후 하늘에 무지개가 뜨는 꿈
생활에 여유가 넘치고, 하는 일이 잘 되며, 재물이 쌓이게 됩니다.
♤무지개 아래로 강물이 흐르는 꿈
거래 중인 일이 잘 진행되어 좋은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이는 자신이 꿈꾸던 일을 이루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용이 오색빛깔 무지개를 타고 날아가는 꿈
세상에 이름을 날릴 유명인이 될 것입니다.
♤무지개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이는 승진, 합격, 당선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자격증 시험을 준비 중이라면 합격을 예지하기도 합니다.
♤무지개 색이 선명한 꿈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며, 그 가정에는 경사스러운 일이 줄줄이 이어질 것입니다. 이 행복을 계속해서 유지하도록 마음의 평안과 중심을 잃지 마세요.
♤빗속에 무지개가 보이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입니다. 사업을 진행 중이라면 큰 흑자를 보게 될 길몽입니다.
♤냇물 또는 강물이 무지개 아래로 흐르는 꿈
논의 중인 일이나 거래처와의 관계가 자신이 원하는 대로 잘 흘러갈 것을 뜻합니다.
♤무지개 다리를 건너는 꿈
현재 노력하고 있는 일이나 바라보고 있는 목표를 순조롭게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무료 꿈해몽 잘 보셨나요? 무지개는 대체로 승진, 합격, 금전운 등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오늘 밤 푹 주무시고 내일 하루 가는 곳마다 행운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진/땅/구덩이 꿈해몽 모음 (0) | 2021.02.18 |
---|---|
천둥 번개 꿈해몽 모음 (0) | 2021.01.31 |
개꿈 해몽 모음 (0) | 2021.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