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정년퇴직 축하 인사말 모음

 

오늘은 정년퇴직을 하시는 분께 올릴만한 <정년퇴직 축하 인사말> 예시를 몇 가지 모아 봤습니다.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미지, 문구 타블로그 펌 금지)

 

1. 

OOO님의 퇴직을 축하드립니다. 앞만 보고 달려오신 열정의 시간을 계단삼아 현재의 저희들이 존재함을 잊지 않겠습니다.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지나온 세월보다 한걸음 더 행복한 앞날을 누리시기를 기원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OOO일동 올림

01

2. 

(교장선생님 정년퇴임 축하)

따사로운 봄햇살 같은 따뜻함과, 여름 햇살 같은 뜨거운 열정으로 한 평생 교육에 헌신하시며 많은 이들을 바른 삶으로 이끌어주신 영원한 스승, OOO교장 선생님의 정년 퇴임을 축하드리며 당신께서 몸소 보여주신 사명감과 열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02

3. 

(교사 정년퇴임 축하 글)

안녕하십니까? ***입니다. 교직원을 대표하여 ***선생님의 정년퇴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00년 동안 교육현장에서 자신의 모든 열정을 쏟아내신 ***선생님. 학생들과 진심으로 소통하기 위해 아이들과 눈을 맞추며 함께 울고, 웃으시던 모습은 저희 후배들의 본보기가 되어 주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사랑과 미소로 이끌어주신 우리 아이들은 이 나라의 소중한 미래이자 보배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투철한 소명감 하나로 일생을 교육에 바치신 ***선생님. 이제 저희들은 선생님께서 갈고닦으신 아름다운 길목이 헛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비록 학교는 떠나시더라도 앞으로 하시는 모든 일에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선생님과 가족 분들의 행복과 영광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4. 

언제나 따뜻한 미소로 저희를 이끌어주신 본부장님과 함께였기에 OOO의 일원이라는 사실이 늘 자랑스러웠습니다. 다가올 앞날에 무한한 영광과 기쁨이 가득 하기를 기원합니다. 

03

5. 

오랜 기간 팀의 맏형으로서 베풀어주신 온화한 리더쉽과 존경스러운 성과들은 쉽게 잊지 못할 것입니다. 저희는 이를 교훈 삼아 끊임없이 정진하며 나아가겠습니다. OO님의 앞날을 축복하며 하시는 일마다 무한한 영광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004

6. 

존경하는 OOO님의 영예로운 정년퇴직을 축하드립니다. OOO님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앞으로 행복한 나날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2의 인생, 꽃길만 가득하십시오.

05

7. 

(아버지 정년퇴직 축하 글)

지난 OO년간 근면성실과 청렴결백을 몸소 실천하신 아버지. 참된 공직자의 모습은 저희에게 커다란 귀감이 되었습니다. 한 집안의 가장으로서 지난 세월 가족을 위해 묵묵히 버팀목이 되어 주신 아버지! 이제 저희가 아버지의 버팀목이 되어드리겠습니다. 퇴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버지의 인생 제2막,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그리고 존경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