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좋은아침인사말 모음/굿모닝 이미지

 

기분 좋은 아침 인사는 힘든 시기에 작은 응원이 될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 직장상사, 동료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나눌 수 있는 아침 인사말과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이미지는 픽사베이에서 무료 다운로드하여 제가 편집하였으며 필요하신 분은 다운받아 활용해 보세요.

 

mo

좋은 아침 인사말

1.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좋은 생각 좋은 기운 가득 품는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2. 기분좋게 시작한 아침은 기분 좋은 하루를 만들어줍니다. 오늘 아침은 상쾌한 페퍼민트티와 함께하는 게 어떠세요? 행운 가득한, 운수 좋은 날 되시길 기원합니다♡

 

3. 좋은 아침입니다. 당신의 하루가 행복하고 편안하기를 바라겠습니다. 

 

4. 날씨는 춥지만 미세먼지가 없어 상쾌한 아침입니다. 맑고 산뜻한 이 기운이 oo님의 하루를 가득 채우길 기원합니다. 

 

5. 좋은 아침입니다. 어제보다 더 행복하고 희망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01
01_02.jpg
0.06MB

6. 새 하루가 밝았습니다. 따뜻한 사랑과 희망 나누는 하루 되세요.

 

7. 돋아오는 햇살처럼 행복으로 빛나는 하루 되셨으면 합니다. 

 

8. 굿모닝 아침햇살처럼 영롱하게 빛나는 하루 되세요~

 

9. 새 아침 새희망으로 기쁜 하루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늘 감사드리며 건강 유의하세요.

 

10. 상쾌한 아침입니다. 따뜻한 모닝커피 한잔과 함께 행복 가득한 하루 시작하시길 기원합니다. 

 

 

11. 아침 인사를 나눌 당신이 있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웃음 넘치는 하루 보내세요!

 

12. 오늘 아침도 아자아자! 힘내세요~ 좋은 일과 기쁨이 늘 당신 곁에 함께 할 거예요. 

 

13. 잘 주무셨는지요? 따뜻한 커피 한잔과 함께 신나는 하루 보내시길..

 

02
02_02.jpg
0.12MB

14. 오늘의 모든 행운이 당신께 쏟아지길 기원합니다.

 

15. 상쾌한 아침, 기쁜 하루를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03
03_03.jpg
0.10MB

16. 아침 인사 왔어요~ 기쁨도 함께 왔어요☆

 

17. 삶이 행복한 건 당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04
04_04.jpg
0.09MB

18.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좋은 음식 많이 드시고 건강하고 기운찬 하루 되십시오. 

 

19. 당신과의 인연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날 기쁜 날 되세요. 

 

20. 또 하루가 밝았네요. 오늘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파이팅~

코로나 아침 인사말

1. 코로나로 인해 힘든 날들이 계속되고 있지만 마음속 여유만은 잊지 않는 아침 시작하세요.

 

05
05_05.jpg
0.08MB

2. 코로나와 추운 날씨로 인해 답답한 요즘이지만, 미세먼지가 없어 상쾌한 아침입니다.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 유의하시고 좋은 날 만나 뵙기를 희망합니다. 

 

3. 굿모닝! 힘든 시기이지만 떠오르는 태양처럼, 영롱한 아침 이슬처럼 기쁘게 빛나는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4. 비가 개면 맑은 날이 오듯.. 마스크 벗고 웃는 얼굴로 만나 뵐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행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5. 건강이 최고의 재산입니다. 아무리 바빠도 건강 꼭 챙기시고, 웃음 잃지 않는 하루 되셨으면 합니다. 

굿모닝 이미지

06
07.jpg
0.03MB
07.jpg
0.03MB
08
'오늘은 복이 있을지어다. 좋은 하늘에서 즐거운 소식이 있기를' -천상병 시인 '아침'中
08.jpg
0.03MB

 

아침 기쁘게 잘 맞이하시는 편인가요? 저는 그렇지 않습니다. 늘 힘겹게 눈을 뜨고 하죠.

아침은 새로운 하루가 시작됨이지만, 사실 늘 잠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는 힘겨운 시간이기도 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어제의 힘듦은 잊어버리시고 새 하루, 새 아침 힘차게 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행복하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