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2021년 신축년 새해 인사말/예쁜 이미지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힘들었던 한 해가 저물어갑니다.

다가오는 2021년은 신축년으로 '흰 소띠의 해'라고 합니다. 새해에 가족, 지인들과 함께 나눌 인사말과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연하장, 새해카드, 이메일 등에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신축년

새해 인사말

1.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흰 소의 힘을 받아 모든 일이 술술 풀리고 순조롭게 성사되길 바라겠습니다. 

 

2. 누가 뭐래도 뚜벅뚜벅 우직하게, 때로는 경쾌하게 제 갈 길을 가는 소처럼.. 우리도 한 걸음씩 서두르지 말고 나아갔으면 합니다. 지난 한 해 힘들었던 일이 있다면 날려 보내시고, 새해 기쁨과 사랑으로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3. 2021년 신축년 한 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귀하의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4. 작년 한 해동안 베풀어주신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사랑 가득한 한 해 보내세요.

 

5. 2021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귀하의 일상이 소처럼 평화롭고 평온하기를 기원합니다. 

 

6. 2021년 새로운 문이 열렸습니다. 힘들었던 지난 한해를 디딤돌 삼아 우리 모두 더욱 단단하고 빛나는 2021년이 되기를 소망하겠습니다. 

 

7.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시간, 새로운 마음으로 활기찬 한 해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8. 새로운 한 해에는 뜻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길 소망합니다. 

 

9. 당신의 삶을 행복하게 해주는 모든 것이 빛나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10. 코로나로 인해 혼란스러웠던 2020년이 지나고 어느덧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어려움 속에서도 보내주신 사랑과 지지에 감사드리며 2021년 한 해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11. 새해에는 기쁨과 행복이 소복히 쌓여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12. 작년 한해 당신과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꽃길만 걸으세요!

 

13.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더 행복한 2021년 되세요.

 

14. 지난 한 해 보내주신 사랑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에는 흰 소의 기운으로 소원 성취하시고 가정에 만복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이미지

※픽사베이에서 무료 다운받아 제가 받아편집하였으며 필요하신분은 다운받으셔서 사용하세요~

신축년이미지1
01_01.jpg
0.17MB
02
02_02.jpg
0.18MB
04
03_03.jpg
0.16MB

 

 

새해에 읽기 좋은 명언

 

가장 어두운 밤도 끝날 것이다. 그리고 태양은 떠오를 것이다. -빈센트 반 고흐

 

이미 끝나버린 일을 후회하기 보다는, 하고 싶었던 일을 하지 못한 것을 후회하라. -탈무드

 

자신의 행동에 대해 너무 소심하고 까다롭게 고민하지 말라. 모든 인생은 실험이다. 더 많이 실험할수록 더 나아진다. -랄프 왈도 에머슨

 

사람은 행복하기로 마음먹은 만큼 행복하다. -에이브러험 링컨

 

새로운 시작 속에는 새로운 마음을 담아야 한다. -아우구스티누스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해결될 것이라 생각해서는 안 된다. -존F.케네디

 

삶은 계속되고 아직 꿈꿀 시간은 많다. 후회가 꿈을 대신하는 순간부터 우리는 늙기 시작한다. -지미카터

 

못할 것 같은 일도 시작해놓으면 이루어진다. -채근담

 

바보들은 늘 같은 실수를 되풀이 하지만, 똑똑한 사람들은 늘 다른 실수를 한다. -어니스트 헤밍웨이

 

인사말과 명언 잘 보셨나요? 정말 올 한해처럼 혼란스럽고 두려웠던 한 해가 있었을까 싶습니다. 부디 내년에는 마스크 벗고 봄 산책에 나설수 있기를.. 부질없지만 바래봅니다.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부자되세요!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은아침인사말 모음/굿모닝 이미지  (0) 2021.01.09
크리스마스 카드 문구/예쁜 이미지  (0) 2020.12.13
소크라테스 명언 모음  (0) 2020.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