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연말연시 코로나 인사말 모음

연말연시 코로나 인사말

1.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었던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2021년에는 부디 마스크 벗고 웃는 얼굴로 만나 뵙기를 소원합니다. 

 

2. 코로나로 인해 유독 길게 느껴졌던 한 해의 끝이 보입니다. 2021년에도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에 늘 풍요와 성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3. 코로나로 인한 근심 걱적은 잠시 내려놓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따뜻한 온정 나누는 연말연시 보내세요. 

 

4. 코로나로 인해 힘들었던 한 해였지만 함께했기에 버틸 수 있었습니다. 새해에도 건강 유의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올 한해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힘들었던 마음 잠시 잊어버리시고, 희망 가득, 사랑 가득한 한 해  시작하시기를 바랍니다. 

 

6. 코로나19가 어서 종식되어 따뜻한 봄을 맞이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7.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쌀쌀하게 느껴지는 겨울입니다. 어려운 시기이지만 웃음을 잃지 않는 연말연시 되셨으면 합니다. 

인사말

연말연시 인사말

 

1.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벌써 끝나가네요.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2021년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풍성한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2. 올 한해 베풀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3. 밝아오는 새해, 풍성한 기쁨 속 뜻하신 바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4. 2021년 신축년, 행복하고 건강한 한 해 보내기를 기원합니다. 

 

 

5. 끝은 또 다른 시작이라고 합니다. 남은 한 해도 건강하시고, 희망찬 새해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6. 다사다난했던 2020년, 후회 없이 보내시고 행복으로 가득 채우시길 바라겠습니다. 언제나 가정에 평안이 가득하시길!

 

7. 올 한해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길 바라며, 행복한 연말연시 되세요.

 

8. 올 한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힘들었던 일 모두 잊으시고 행복하고 희망찬 새해맞이하시길 바랍니다. 

 

9. 유독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습니다. 다가오는 2021년,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0.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주변 사람들과 따뜻한 온기 나누는 연말 연시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1

연말연시 영어 인사말

1. I wish you a happy and prosperous New Year. (새해를 맞아 행운과 사업번창을 기원합니다.)

 

2. A happy new year that brings you luck and fun. (새해에는 행운과 즐거움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3. Best wishes for a happy New year. (행복한 새해에 행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4. You made my year special and I wish you continue to do so. (당신 덕분에 지난 한 해가 특별했고, 앞으로도 그러하길 바랍니다.)

 

5. May the New Year bless you with health, wealth, and happiness. (당신에게 새해의 건강과 부,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공 명언 모음  (0) 2020.11.25
돈에 대한 명언 모음  (0) 2020.11.09
11월 인사말 모음/늦은 가을 인사  (0) 2020.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