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연말연시 인사말 이미지 모음

계절은 돌고 돌아 어느새 다시 연말 시즌입니다. 새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주위 사람들과 나눌만한 연말연시 인사말 이미지를 만들어 봤습니다. 

 

<목차>

1. 연말연시 인사말 이미지 모음

2. 송년회 인사말 문구

 

연말연시 인사말 이미지 모음

연말연시 인사말 이미지
연말연시 인사말 이미지.jpg
0.06MB

 

1. 겨울바람이 불더니 어느새 한해를 마감해야 하는 연말입니다. 소복이 쌓인 예쁜 눈처럼 사랑과 기쁨 가득한 연말 보내세요.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연말연시 인사말 모음
연말연시 인사말 모음
연말연시 인사말 모음.jpg
0.05MB

 

2. 당신의 한 해가 행복했길 바라며, 다가올 한 해가 더욱 아름답길 바랍니다. 

연말 인사말 이미지
연말 인사말 이미지
연말 인사말 이미지 (1).jpg
0.08MB

 

3. 한 해를 돌아보고 정리하는 연말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겨울 내내 따뜻하길 바랍니다. 

연말연시 인사말 좋은글
연말연시 인사말 좋은글
연말연시 인사말 좋은글.jpg
0.04MB

 

4. 한 해가 끝나는 지금 고마운 분들이 떠오릅니다. 남은 한해 소중한 사람들과 마음 따뜻 추억 쌓으시고 새해 복 많으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한해 마무리 인사말 이미지
한해 마무리 인사말 이미지
한해 마무리 인사말 이미지.jpg
0.03MB

 

5. 올해의 마지막 시간이 흘러갑니다. 정겨운 크리스마스 조명과 캐럴 덕분에 들뜨는 연말, 고맙고 좋았던 기억만 떠올리며 행복하게 보내세요.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새해 인사말
새해 인사말
새해 인사말.jpg
0.06MB

 

6. 트리의 불빛을 보며 예쁘게 반짝이는 아이들의 눈빛처럼 반짝이는 행복으로 가득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랍니다.

한해 마지막 인사말
한해 마지막 인사말
한해 마지막 인사말.jpg
0.05MB

 

7.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입니다. 꽁꽁 언 땅을 폭신하게 덮어주는 흰 눈처럼 걱정은 잠시 덮어두고 밝은 새해를 기대하며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소원성취 하세요!

한해 마무리 인사말 이미지
한해 마무리 인사말 이미지
한해 마무리 인사말 문구.jpg
0.05MB

 

8. 벌써 한 해의 마지막이 다가옵니다. 마무리 잘 하셔서 유종의미 거두시고 새해에도 무탈하고 행복한 나날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한해마지막과 새해첫머리
한해마지막과 새해첫머리

 

한해마지막과 새해첫머리.jpg
0.05MB

 

9. 한 해를 마무리하는 마음과 맞이하는 마음이 교차하는 연말입니다. 새해에는 더 큰 기쁨과 특별한 행운으로 가득한 나날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카톡 인사말 모음
카톡 인사말 모음
카톡 인사말 모음 (2).jpg
0.06MB

 

10. 뼛속까지 시린 겨울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고 포근한 연말연시 보내세요. 

2024년 이미지
2024년 이미지
연말 이미지.jpg
0.08MB

 

11.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끝나갑니다. 내년에는 좋은 일만 가득할 거예요!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 이뤄지시길 기원합니다. 

2024년 새해 인사말
2024년 새해 인사말

 

2024년 새해 인사말.jpg
0.06MB

 

12. 한 해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늘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시작하는 새해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연말 문자 인사말 모음
연말 문자 인사말 모음

 

연말 문자 인사말 모음.jpg
0.06MB

 

13. 올해도 어느새 한달도 안남았네요. 연말이라 각종 모임, 술자리가 이어질 텐데 건강 챙기는 것 잊지 마시고  즐겁고 행복한 연말 연시 되시길 바랍니다. 

연말 초대장 문구
연말 초대장 문구
연말 초대장 문구.jpg
0.07MB

 

14.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도 으쌰으쌰~ 힘내서 알찬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해피뉴이어!

연말 안부 문자
연말 안부 문자

 

연말 안부 문자.jpg
0.06MB

 

15. 얼마남지 않은 2023년  뜻깊게 마무리하느라 바쁘시죠?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2024년 새해에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글은 어때요?

 

연말 인사 문구 모음집

또 한 해가 갑니다. 새 희망을 담고 출발했던 2022년의 끝자락이네요. 오늘은 연말 인사 문구를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진심이 담긴 메세지로 감사와 축북, 응원의 글을 보내보세요. 어린이집,

hodole.tistory.com

 

연말 인사말 이미지 모음

지금쯤이면 대부분의 업계가 참 바쁜 시즌일 텐데요. 오늘은 연말 인사말 이미지 모음 콘텐츠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다양한 문구로 정리하였으니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된다면 참 좋겠습니다.

hodole.tistory.com

송년회 인사말 문구

1. 올 한해 어떻게 보내셨습니까? 올 한해 모든 날 모든 순간이 뜻깊은 기억으로 남기를 바라봅니다. 매년 그래왔던 것처럼 2023년을 뜻깊게 마무리하고자 송년의 밤을 가지려 합니다. 바쁘시더라도 시간 내어 자리를 빛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올 한해도 열심히 달려오신 분들을 위해 소소한 송년회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에 꼭 참석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3. 함께라서 더욱 뜻깊은 한 해였습니다. 한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이야기하는 송년회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바쁘시더라도 꼭 참석하시어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4. 올 한해도 어느덧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연말을 맞이하여 우리 모임 모두가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에 정중히 초대하오니 꼭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시길 바랍니다. 

 

5. 올 한해도 수고하셨습니다. 모두 모여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고 더 좋은 새해를 준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바쁘시겠지만 시간 내주셔서 참석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쁜 연말연시 인사말 이미지와 모임 인사글, 송년회 인사말 문구를 준비해 봤는데 도움이 되셨을까요? 새해에는 새로운 태양 아래 더 밝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탄절 인사말 이미지 모음  (0) 2023.12.13
2023년 12월 인사말 이미지(날짜별)  (0) 2023.11.30
겨울 아침 인사말 이미지 모음  (0) 2023.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