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오늘의 명언 좋은 글귀 모음

긍정적인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기 위한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가슴을 뛰게 하는 명언이나 좋은 글귀를 읽는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아침에 읽으면 좋은 '오늘의 명언' 그리고 '좋은 글귀'를 몇 가지 소개해 보겠습니다.

 

아침에 한 문장씩 손글씨로 써보는 것도 긍정적인 마인드셋에 도움이 됩니다. 

오늘의 명언 좋은 글귀

오늘의 명언

🧭 행복하게 여행하려면 가볍게 여행해야 한다. 「생텍쥐페리」

새로운 시작을 위해서는  묵은 감정과 과거, 물건을 애써 한 번씩 비워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미뤄뒀던 정리부터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물건이든, 감정이든 말이에요.

 

좋은 글귀

🧭 연은 순풍이 아니라 역풍에 가장 높이 난다. 「윈스턴 처칠」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지금의 역경이 성공의 디딤돌이 될 거라 믿어요.

 

짧고 좋은 글귀

🧭 자신감 있는 표정을 지으면 자신감이 생긴다. 「찰스 다윈」

가끔은 없어도 있는 척! 해야 할 때가 있는 법이죠?

 

짧고 좋은 명언

🧭 열정은 마법과 같아서 평범함과 성취감의 차이를 만들어낸다. 「노먼 빈센트 필」

열정은 내가 좋아하고, 중요시하며,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할 때 생겨나는 마음가짐입니다. 

 

짧은 명언 모음

🧭 목표가 있는 사람들은 성공한다. 그들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답은 의외로 간단하다. 「얼 나이팅게일」

가끔은 내가 제대로 가고 있는 건지 점검할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힘이되는 좋은글귀

 

🧭 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성공을 상상해야 한다.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질거에요.

 

짧은 글귀

🧭 앞서가는 방법의 비밀은 시작하는 것이다. 「마크트웨인」

어떤 일이든 시작하지 않으면 끝낼 수도 없는 법이죠.

 

성공 명언

🧭 당신이 있는 곳에서, 당신이 가진 것으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라. 「T. 루스벨트」

내가 하고 싶은 일, 해야 하는 일을 꾸준히 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중요한 일입니다. 

 

인생 명언

🧭 만약 당신이 방향을 바꾸지 않는다면, 당신을 결국 지금 향하고 있는 곳으로 갈 것이다. 「노자」

삶을 바꾸고 싶다면 방향 점검부터!

 

유명한 명언 모음

🧭 가끔 폭풍, 안개, 눈이 너를 괴롭힐 거야. 그럴 때마다, 너보다 먼저 그 길을 갔던 사람들을 생각해 봐. 그리고 이렇게 말해봐. '그들이 할 수 있다면, 나도 할 수 있어.'라고. 「어린 왕자中」

 

▼이런 글은 어때요?

 

좋은 글귀 인생명언 모음집

살다 보면 살아지는 게 인생이라지만, 가끔은 길잡이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어떨 때는 짧고 좋은 글귀 한 줄이 그 길잡이가 되기도 하지요. 오늘은 두고두고 읽어도 좋은 글귀와 인생 명언 30

hodole.tistory.com

 

아침에 읽으면 좋은글

오늘은 하루의 시작, 새날을 응원하는 '아침에 읽으면 좋은글'을 준비했습니다. 쫓기듯 아침을 시작하기보다 조금 여유를 가지고 일어나서 또는 이동 중에 짧고 좋은 글귀 한 줄 읽어보는 게 어

hodole.tistory.com

 

오늘의 명언 좋은 글귀 모음집 잘 보셨나요? 어제는 지나갔지만 오늘은 오늘의 선택으로 만들어집니다. 행복한 삶을 위한 선택을 하는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