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생활정보

2018스타벅스 더블플래너 이벤트, 언제까지?

2004년도부터 스타벅스에서는 매년 겨울 다이어리를 출시하고 있죠?

디자인이 예쁘고 스타벅스라는 브랜드 호응도에 힘입어 2,30대여성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스타벅스의 한 관계자는 "이 다이어리는 판매하기 위한게 아니라 단골들에게 제공하는 혜택이다"는 취지의 인터뷰를 하기도 했습니다. 월 8회정도 스타벅스를 찾는 단골들을 위한 혜택이라는 거죠.


그런데 이 다이어리가 디자인과 퀄리티가 꽤 괜찮게 나오기 때문에... 평소에는 가지 않더라도 이 시즌 만큼은 다이어리를 받기 위해 스타벅스를 찾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아래 사진이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공개한 다이어리인데요~

오늘(10월27일)부터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출처: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번에는 이례적으로 색채전문기업 팬톤과 협업을 했다고 합니다.

총 5가지 디자인으로 따사로운 햇볕을 연상케 하는 '멜로우 샤인'. 꽃잎을 표현한 '블루밍 페탈' 은은한 뭉게구름 같은 '미스틱 클라우드', 로맨틱한 노을을 표현하는 '선셋 블러쉬'. 짙은 밤하늘을 닮은 '미드나잇 스카이' 버전이 있습니다. 


같은 색상의 전용 파우치까지 함께 제공되며, 티바나/콜드브루/블렌디드 음료 구매 시 같은 음료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 3종도 포함됩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10/27~12/31까지 e-프리퀀시를 통해 일정 음료를 구매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마신 뒤 e쿠폰을 모아 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선착순 제공)


※11월 2일까지 e-프리퀀시를 완성해 다이어리를 교환하면 '선셋 블러쉬' '미드나잇 스카이' 다이어리를 한 권 더 증정합니다. 


※별도로 구매할 경우는 권당 3만2500원 입니다. 


※이 외에도 SNS이벤트(2018 스타벅스 플래너의 5가지 색 중 마음에 드는 색상과 가장 비스산 색을 가진 나만의 아이템을 있어 보이게 촬영해서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코리아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그리드형